[프라임경제]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회사 웹사이트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3'의 기업일반 부문에서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등 정부 산하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에는 총 492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약 4000명이 심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웹사이트 캡처화면.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4월 통합법인 출범과 동시에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혁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웹사이트로 개편했다. 개편된 통합사 웹사이트는 주주 등 이해관계자를 포함한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웹사이트에서는 △K9 자주포 △레드백 장갑차 △누리호 등의 대표 제품을 '360도뷰 인터렉티브' 가상 전시관에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KIPFA는 "기업의 비전과 미션, 기술 등을 스토리텔링 형태로 풀어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웹사이트는 비주얼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