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윙스풋(335870)이 북미 시장에 진출을 시작한 데 이어 글로벌 패션 기업 어센틱브랜즈그룹(ABG)과 독점 브랜드 계약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윙스풋은 ABG와 미국 브랜드 '노티카(NAUTICA)' 슈즈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 라이선스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윙스풋은 이번 계약을 기점으로 ABG와 협력을 이어나가 추가 브랜드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ABG는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를 비롯해 미국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스파이더', 영국 장화 브랜드 '헌터'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이를 활용할 경우 북미 시장 진출이 확대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