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룽투코리아(060240)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3A급 MMORPG 게임 파이 '블레스 글로벌'의 2차 미스터리 박스 발매 소식과 함께 베타 테스트 일정을 25일 밝혔다.
올해 10월 '블레스 글로벌'의 사전 예약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같은 달 '블레스 글로벌'의 유저들을 위한 'Whispering Barren' 사막 테마의 미스터리 박스를 1차 발매한 바 있다. 1차 미스터리 박스는 발매 시작 후 즉시 매진돼 시장의 높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1차 미스터리 박스의 흥행에 힘입어 탈것과 펫 NFT를 추가하며 'Mystic Falls' 테마의 2차 미스터리 박스를 19.9USDT에 발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Mystic Falls' 미스터리 박스에서는 △기본 이동속도와 전투력을 높여주는 캔디 복어 △희귀 2인승 탈 것 페더 스피릿 두 종류의 탈것 NFT △타겟에 추가적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눈사람 선물함 펫 NFT △VIP 패스 카드 등을 랜덤으로 1종 획득할 수 있다.
특히 VIP Pass 카드에 당첨된 이용자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VIP Pass 카드 소지자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6000USDT와 랜덤 에어드랍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