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시노텍스, 500만 유튜버 쯔양 마스크 모델 발탁

어린이병원, 마스크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 진행

이정훈 기자 | ljh@newsprime.co.kr | 2021.12.17 16:20:38

500만 유튜버 인플루언서 쯔양이 시노텍스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 시노텍스

[프라임경제] 시노펙스(025320) 자회사인 시노텍스는 '500만 유튜버' 인플루언서 쯔양을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시노텍스는 쯔양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향후 취약계층 및 희귀질환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병원에 마스크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시노텍스 관계자는 "쯔양의 긍정적이고 선한 이미지는 필터 기술과 고객 서비스를 통한 인류사회 기여라는 가치를 추구하는 시노텍스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며 "이번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쯔양과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노텍스는 연말을 맞아  1시간 만에 125억 판매 신화로 기네스에 오른 장문정 소장을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초청해 '시노텍스X장문정 LIVE'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