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야외 수영장 전경. ⓒ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부산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고객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썸머(Summer) 상품은 △디럭스 룸 1박 △야외 수영장 생맥주 2잔, 엘튜브1개 △실내외 수영장 4인 △헬스 및 사우나 2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17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다이내믹 썸머(Dynamic Summer) 상품은 썸머 상품의 특전에 조식 2인 혜택이 추가되며 가격은 21만원부터다.
썸머 상품과 다이내믹 썸머 상품의 특전인 엘튜브는 'L'자 모양으로 만들어져 구부러진 부분을 잡고 물놀이를 하기에 좋다.
핫썸머(Hot Summer) 상품은 3인 단위의 고객 전용 상품이다. 더블 침대 와 싱글 침대 각각 1개씩 구성된 △디럭스 패밀리트윈 룸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치킨 및 콜라 2잔 세트 △롯데호텔 키즈 배쓰로브 1개 △실내외 수영장 4인 △헬스 및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7만원부터다.
이와함께 7~8월 한정으로 내국인 투숙객에게 5가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는 사전에 프로그램을 예약한 투숙객에 한해 호텔 버스를 타고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해동용궁사, 전포카페거리, 광안리해수욕장 등을 관광한다.
주말에만 운영해오던 '부산역-호텔 수하물 배송 서비스'를 내달 26일까지 상시 운영한다. 체크인 전에 부산역 2층 레일데스크에 수하물을 맡기면 호텔 찾게 되며, 반대로 체크아웃 시 호텔에 맡긴 수하물을 부산역으로 배송한다.
또한, 셔틀버스로 해운대해수욕장,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산역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해운대해수욕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운대광장 공영 주차장에 샤워실, 휴게실, 물품 보관함 등을 포함한 호텔 고객 전용 휴식 공간도 선보인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