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엠트웰브 '분짜라붐' 모바일 상품권 출시

 

서경수 기자 | sks@newsprime.co.kr | 2018.02.19 18:17:10

ⓒ 엠트웰브

[프라임경제] ㈜엠트웰브(대표 윤주의)가 베트남 요리 브랜드 '분짜라붐'의 모바일 상품권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분짜라붐의 대표 메뉴인 분짜는 건조면을 쓰지 않고 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아내는 생면을 사용하며, 채소와 소스, 분짜 고기를 면과 섞어 먹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노이 쌀국수'는 매장마다 소 사골과 양지 고기를 넣고 최소 12시간 이상씩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해 더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

분짜라붐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대표 메뉴인 하노이직화분짜, 하노이쌀국수를 포함한 메뉴권 8종 및 총 3종류의 금액권으로 구성돼 있다.

소재학 엠트웰브 상품개발팀 팀장은 "이번 출시하는 분짜라붐 모바일 상품권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분짜라붐의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엠트웰브가 판매하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