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롯데호텔
〔프라임경제〕 부산롯데호텔은 추운 겨울에 알찬 구성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패밀리 스파 패키지'를 2018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패키지는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세라피스파의 '엄마랑아이랑' 스파 1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 화장품 3종,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전으로 호텔 7층에 위치한 세라피스파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바디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자녀 고객에게는 성장판을 자극하는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라피스파는 '도심 속 작은 쉼터'를 콘셉트로 아름다움과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고급 스파 브랜드다. 긴 여정으로 피로를 느낀 호텔의 국내외 고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다.
이와 함께 친환경 브랜드 아베다의 △보태니컬 키네틱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보태니컬 키네틱스™ 퓨리파잉 크림 클렌저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가 정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부산롯데호텔은 이용 고객에 편의를 위해 PC나 모바일로 객실, 레스토랑, 부대시설은 물론 호텔이 제공하는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도 VR로 현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VR 서비스를 제공한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