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대학교 제36기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가 이상경 총장에게 발전기금 3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 경상대학교
[프라임경제] 국립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 원우회(회장 최진규)는 23일 대학발전기금 3000만원을 이상경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이상경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보직자, 경영대학원 박상규 원장과 경영대학원 관계자,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 원우회 최진규 회장, 윤승호 부회장, 한삼협 총무, 강성이 재무가 참석했다.
최진규 원우회장은 "최고경영자과정 제36기는 그동안 배우고 익힌 지식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역량 있는 리더가 될 것을 다짐한다"며 "대학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경 총장은 "기업 경영 등 경제여건 어려움 속에서도 발전기금을 출연해 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분들께 감사하다"며 "대학발전을 위한 일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현재 1800여명이 수료했으며, 기업체·공공기관 경영자, 사회적 주요 인사 등 각 직종의 대표자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교양, 인문, 예술, 정치경제, 법률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