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베네피트는 특별한 시간과 장소, 상황 이른바 T.P.O에 맞춰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시츄에이셔널 키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데이트 나이트 위드 미스터 라이트' '선데이 마이 프린스 윌 컴' '워크 키트, 걸!' 등 네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아이 핑크 아이 러브 유!' 키트는 남자친구와의 사랑스러운 데이트 룩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짜여진다.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단델리온 블러셔는 두 볼을 핑크빛으로 강조할 수 있는 상품. 여기에 포지틴트는 키스하고 싶은 입술을 연출해준다. 인형처럼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롤러래시 마스카라도 핑크빛 데이트 룩 연출을 돕는다.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 베네피트
'데이트 나이트 위드 미스터 라이트'는 핫한 데이트를 위한 메이크업 키트다.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표현하는 데아리얼 더블 더 립과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업 등이 포함돼 있다.
'선데이 마이 프린스 윌 컴'은 특별한 주말 메이크업을 위한 키트다. 내추럴하게 눈썹의 볼륨을 더해주는 김미 브로우 등이 포함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돕는다.
'워크 키트, 걸!'은 커리어 우먼을 위한 메이크업 키트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포어페셔널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롤러래시 마스카라가 포함돼 단정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