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10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스카이홀에서 전 경영진 및 부실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하반기 경영 및 영업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BNK금융그룹
[프라임경제]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10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스카이홀에서 전 경영진 및 부실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하반기 경영 및 영업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부산은행의 그동안 대내외적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전환하고 상반기 경영실적과 하반기 경영전략을 발표하는 한편,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새롭게 '다시 한 번 뛰어보자'라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경영기획본부장의 '하반기 경영 및 재무관리 방향'에 대한 발표와 함께 수신과 여신, 리스크관리 및 신탁 부문의 영업 추진 방향 및 중점추진 과제에 대한 발표로 진행됐다.
특히 워크숍에서는 '하반기 금리상승 이슈'와 '인터넷 전문은행 출범에 따른 영향 및 대응방안' '우량 거래처 섭외 강화 마케팅 전략' 등 은행권 주요 이슈에 대한 소관부서와 타 본부부서, 영업 현장간 격의 없는 토론을 진행했다.
빈대인 BNK부산은행 은행장 직무대행은 "전 직원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고객 중심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