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센텀시티 6층 러셀르노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 ⓒ 신세계 센텀시티
[프라임경제] 신세계 센텀시티 6층 골프 장르에 강렬한 컬러와 패턴 활용, 그리고 독특함이 특징인 골프웨어 브랜드 '러셀르노(RUSSELUNO)'가 4월23일까지 팝업 스토어로 진행한다.
러셀르노는 마초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에 다양한 문화와 디자인 요소를 융합한 컬렉션을 마련했다. 특히 프로레슬러의 복면을 모티브로 '실력으로 이길 수 없다면 패션으로 이겨라' 등 도발적 메시지를 구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일상복으로 겸용해도 전혀 손색 없는 디자인의 골프웨어와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 슈즈케이스, 헤드커버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