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풀무원(017810)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풀무원 뉴스룸(http://news.pulmuone.kr)에서 '211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이 제안하는 '211식사법'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211식사법'은 당 흡수를 줄이는 식생활 '지엘(GL, Glycemic Load) 다이어트'의 실천법으로 신선한 채소와 포화지방이 적은 단백질, 거친 통곡물을 2:1:1 비율로 골고루 섭취하는 건강한 식사법이다.
이번 백일장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숫자인 211을 비롯해 지엘다이어트, 채소, 단백질, 통곡물, 뱃살 등 211식사법과 관련된 시제 중 1개를 선택해 시제의 글자수에 따라 이행시, 삼행시 등 N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된다. 풀무원 뉴스룸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작 중 총 10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풀무원 뉴스룸 운영담당자는 "풀무원 뉴스룸은 고객에게 풀무원의 소식과 바른먹거리 관련 정보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달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에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211식사법을 알리고, 풀무원 뉴스룸 채널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자주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 뉴스룸은 지난해 9월 미디어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