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망고식스, 쥬스식스 등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KH컴퍼니, ㈜KJ마케팅이 '대학생·청년 기자단'을 모집한다.
기자단은 두 회사가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의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예정이며, 응모자격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소재 대학생이다. 해당 분야 전공자나 교내 학보사, 파워블로거 등 유사 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모집 인원은 취재기자 3명과 사진기자, 그래픽디자이너, VMD 디자이너 각 1명 등 총 6명이다. 오는 29일까지 접수하며,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내달 1일 홈페이지 공지후 개별 연락하며, 활동 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2월 말까지 3개월간이다.
대학생 기자단은 활동 기간 동안 매주 편집회의에 참석해야 하며 망고식스, 쥬스식스, 커피식스, 디센트 등 담당 분야의 현장 취재 및 콘텐츠를 작성하고 SNS에 업로드를 해야 한다. 활동비, 명함, 수료증 및 취업증명서를 지급하고 우수자에게는 장학금, 본사 인턴십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훈 ㈜KH컴퍼니 대표는 "식음료 산업, 마케팅에 관심있는 청년들이 겨울방학 동안 직간접적으로 현장을 경험하며 보람있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