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스크팩이 중국 유명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소개됐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인 '게리쏭'을 갖고 있다. 이번에 게리쏭의 마스크팩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이 일명 중국판 겟잇뷰티인 려치여신에 소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K-뷰티 트렌드와 다양한 뷰티팁 등을 소개해 중국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 뷰티 프로그램 려치여신에서 한국 마유 전문 브랜드 게리쏭의 마스크팩을 다뤄 눈길을 끈다. ⓒ 려치여신
말기름 성분을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듯 이 마스크팩 제품은 콜라겐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다섯 가지 그린추출물까지 더해져 스트레스 완화도 가능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려치여신 방송에서 호평을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중국인이 선호하는 마유크림을 간편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이어서 "클레어스코리아는 K-뷰티의 리딩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알맞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