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3회 울산결준모 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3~4일 양일간 열린다. 장소는 남구 삼산동 한샘인테리어 울산대형점 4층이다.
한샘인테리어 울산대형점이 후원하는 이번 울산웨딩박람회에는 지역의 웨딩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결혼혼수 품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웨딩박람회 행사장인 한샘인테리어 울산대형점은 영남지역 최대매장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신혼가구, 맞춤 패브릭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역할을 하기 충분하다는 게 지역사회의 평이다.

울산웨딩박람회가 한샘인테리어 울산대형점에서 진행된다. ⓒ 한샘인테리어
특히 최근 리모델링한 울산 문수컨벤션, MBC컨벤션, 펠리체컨벤션, 센트럴웨딩홀, AD웨딩홀 등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도 제공한다.
한샘인테리어 울산대형점은 1등에 최고급 시드 3인용소파 등 경품을 내걸고 추첨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업체별로 풍성한 무료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울산결준모 관계자는 "참가 업체별 할인혜택과 사은품 추첨행사, 타로카드점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신청은 순수 결혼준비 커뮤니티인 울산결준모에서 하면 된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