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화제의 드라마를 소설로 만나볼 수 있는 'TV 영풍문고-K쇼핑 도서 기획전'을 론칭한다.
21일 KTH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한국대표 서점인 영풍문고의 K쇼핑 입점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슈 도서 및 서점가의 베스트셀러를 TV를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쇼핑에서 선보이는 'TV 영풍문고' 도서 기획전은 다양한 책이 준비되는 동시에 시청자가 간단한 리모컨 조작으로 선택할 수 있는 TV앱, 온라인몰과 모바일앱 등 여러 접근 경로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 KTH
다양한 장르의 소설부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에세이까지 엄선된 도서들을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 원작소설 4종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총 5권)은 박보검과 김유정이 출연하는 인기 드라마의 동명 원작으로, 네이버웹소설 조회수 1위, 평점 9.9로 검증된 궁중 로맨스 소설이다.
'보보경심'(총 3권)은 중국에서 120만부의 판매고를 올린 밀리언셀러의 정식 한국어판 소설이다. 이준기와 아이유가 출연하는 고려시대 배경의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와도 같은 듯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드라마 'W'에서 연애지침서로 등장한 바 있는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드라마 동명 원작소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총 2권)도 있다.
TV 영풍문고의 도서 가격은 영풍문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와 동일하게 정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이며 무료 배송된다. 이와 함께 K쇼핑에서 도서 구매 시 10일 이내에 할인판매가의 5%를 K쇼핑 적립금으로 자동 적립해준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