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점 5층 앤드지매장에서 가을을 준비하기 위해 고객이 정장을 살펴보고 있다. ⓒ 신세계센텀시티
[프라임경제] 최근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의 최근 3개월 신사복 장르에서 30대부터 40대까지 구매고객의 평균 구매단가가 25% 신장했다. 남성캐쥬얼 장르 또한 10%대의 신장을 보여 실제 자신을 가꾸는 남성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 가을 트랜드로는 그레이 톤의 색감에 복숭아뼈에 닿을 듯한 길이감과 스니커즈·슬립온 등으로 자칫 무거워 보이기 쉬운 정장을 캐주얼 하게 풀어내는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또 오는 17일까지 백화점 8층 이벤트홀에서는 신사브랜드 새단장 오픈축하 스페셜전을 진행한다.
빨질레리, 닥스, 마에스트로에서 30%할인(일부품목제외), 갤럭시, 캠브리지 특보상품 등 남성정장 특가 행사를 진행해 가을을 앞서 준비하는 패션얼리어답터에게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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