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금융그룹이 '썸뱅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 BNK금융그룹
[프라임경제]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은 모바일 전문은행인 '썸뱅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19일부터 7월6일까지 진행되며 '썸뱅크'에 관심있는 고객 누구나 썸뱅크와 관련된 UCC를 만들어 썸뱅크 페이스북에 등재하면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횟수를 산정해 롯데백화점상품권과 세븐일레븐 기프티콘을 총 56명에게 증정한다.
또 16일부터 7월6일까지 '썸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롯데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를 발급받은 고객과 계좌 개설고객 중 썸뱅크 페이스북에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 15명을 각각 추첨해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선상파티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BNK금융그룹은 '부산은행 이동점포'와 연계해 썸뱅크 대학 캠퍼스 현장 마케팅도 진행한다. '부산은행 이동점포'가 동의대, 부경대, 인제대 등 지역 대학교를 방문해 현장에서 썸뱅크 회원에 가입하고 계좌를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OTG USB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썸뱅크 회원에게는 이달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90% 환율 우대 쿠폰도 증정한다. 20일부터 8월31일까지 썸뱅크 앱을 내려받기만 해도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탑승권' 20% 할인쿠폰도 발급해준다.
한편, BNK금융그룹의 썸뱅크는 롯데 유통망과 결합해 입출금·적금 듀얼통장과 중금리 대출상품, 롯데 L.POINT 자동저축 및 이자 납부, 간편송금, 특화신용(체크)카드 등을 탑재한 신개념 모바일 전문은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