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소니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MDR-1A 시리즈 헤드폰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일명 아이유 헤드폰인 MDR-1A 시리즈에 대해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소니코리아
이벤트 해당 제품은 MDR-1A 시리즈로 MDR-1ABT, MDR-1ADAC, MDR-1A로 구성됐다. MDR-1A 시리즈는 소니 레퍼런스 헤드폰이다. 마스터링 스튜디오 사운드 재생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헤드폰 누적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MDR-1A는 CD(44.1㎑/16bit)의 음질을 뛰어 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HRA)를 완벽하게 구현하여 최대 100㎑의 초고역대를 지원한다. MDR-1ADAC는 MDR-1A에 별도의 헤드폰 앰프가 탑재된 방식으로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디지털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MDR-1ABT는 소니가 개발한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광대역 40㎜ HD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풍성한 음역을 즐길 수 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