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LG전자, 백종원과 함께 하는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 오픈

 

임혜현 기자 | tea@newsprime.co.kr | 2015.10.13 17:54:54

[프라임경제] LG전자가 2016년형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하고 유산균 김치와 음식점체인사업 전문가 백종원의 김치 레시피를 알리는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를 13일 공개했다.

슈가보이 백종원을 내세운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 이벤트 사이트가 공개됐다. ⓒ LG전자

이번 캠페인 사이트는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요즈음 극강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백씨의 '김치&김치요리 레시피' 코너로 구성됐다.

백씨는 다양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 여러 체인을 성공시킨 바 있다. 최근에는 음식 문제를 다년간 접해온 전문가로 쉽게 재미있는 요리법을 전도하고 나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 사이트에는 TV CF 영상을 비롯해 유산균이 만드는 '감칠맛' 실험, NG영상 등 볼거리가 풍성히 담겼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LG전자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지난 8일 시작한 첫 이벤트인 '김치톡톡 김치가 진짜 맛있는 이유는?'은 TV CF를 감상한 후 2016년형 디오스 김치톡톡이 얼마나 더 많은 유산균을 만드는지 맞추고 올 김장철에 LG 디오스 김치톡톡이 필요한 이유를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김치톡톡(1명), 벡스칼리버(6명) 등 총 126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