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화된 '고객 자문단'을 선발해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한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 자문단은 향후 선보일 각종 상품 및 서비스의 기획부터 개발과 유통 등 모든 과정에 고객의 목소리와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단순한 '고객 서비스' 측면만이 아닌 '마케팅 전략' 관점에서 회사가 준비하고 있거나 발굴하고자 하는 영역에 대해 함께 연구하고 개발하는 역할을 맡는다.
지난 5월 모집공고 후 약 100여명의 지원자가 모였고 면접을 거쳐 9명이 1기 자문단으로 선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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