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T, 올레 문자 고객센터 월 100만건 돌파

 

임혜현 기자 | tea@newsprime.co.kr | 2014.04.14 09:17:13

[프라임경제] KT는 지난 7월 세계 최초로 선보인 '올레 문자 고객센터'가 서비스 개시 9개월 만에 이용 건수 월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레 문자 고객센터'는 KT 휴대폰에서 문자의 수신처를 114로 입력한 후, 이용하고자 하는 검색어나 한글, 영문 등 문자를 적어 보내면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 문자로 단계별 내용 한눈에 확인 △ 검색어 입력을 통한 상담 메뉴 접근 △ 쉬운 이용 방식 △ 청각장애인 지원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14일 KT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시작한 지 6개월 만인 지난해 12월 이용 건수가 50만건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 3월에는 100만건을 넘어서는 등 고객 상담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