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YNK KOREA가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행하고 있는 '추석 선물 고르기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씰 온라인'이 이번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받고 싶은 선물을 직접 고르는 "내가 원하는 추석 선물은?"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경험치 30%상승', '드랍율 30% 상승', '씰 3천캐시 1회 지급권', '한복코스튬' 등 총 4가지 항목을 두고 투표뿐만 아니라 캐릭터 특성을 함께 어필하는 유저간 댓글 논쟁이 벌어지면서 씰 유저들의 참여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지난 3일부터 진행된 유저 투표에서는 '경험치 30% 상승' 1위, '씰 3천 캐시 1회 지급권'이 2위, '드랍율 30% 상승', '한복코스튬' 항목은 3,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황금 연휴 기간에 빠른 레벨업을 원하는 유저 사이에서 경험치나 드랍율이, 추석빔 등을 원하는 유저들은 씰 캐시로 몰리는 등 원하는 선물을 얻기 위한 유저들의 적극적인 투표 공세가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씰 온라인 추석 선물 고르기' 투표는 13일 낮 12시에 마감되나 이미 많은 고객들이 참여, 높은 호응도를 보이는 것으로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주말 동안 더욱 많은 유저 참여가 예상되고 있어 투표 마감 시까지 각 항목별로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투표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개 항목에 관해서 28일까지 게임 내 적용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