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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립, 크보빵 스핀오프 '모두의 크보빵' 출시

야푸 트렌드 반영한 스핀오프 신제품, 부리또 3종 선출시

배예진 기자 | byj2@newsprime.co.kr | 2025.05.06 14:12:27

ⓒ SPC삼립


[프라임경제] 삼립(005610)이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선보인 '크보빵'의 새로운 콘셉트 제품 '모두의 크보빵' 6종을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모두의 크보빵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구단을 초월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경기장 직관 문화에 빼놓을 수 없는 야푸(야구 푸드) 인증 트렌드에 맞춰 치킨·나쵸 등 야구장 인기 메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또띠아 속에 감칠맛 나는 미트 소스 내용물을 넣은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가 7일 먼저 출시됐다. 공을 연상시키는 빵 속에 양념치킨을 가득 채운 △몸 쪽 꽉찬 양념치킨볼과 달콤고소한 카라멜땅콩 크림을 듬뿍 넣은 베이스 모양의 △4-6-3 카라멜 땅콩 베이스 샌드는 8일 공개한다. 전국 편의점·마트·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감칠맛 나는 간장치킨을 가득 채운 △바깥 쪽 꽉찬 간장치킨볼, 딸기잼이 들어있는 야구공 모양의 △돌직구 딸기잼 비스킷, 고소하고 짭짤한 버터갈릭 시즈닝을 곁들인 △9회말 2아웃 팝칩 버터갈릭맛 스낵 등 3종은 5월 중순 추가로 출시 예정이다.

띠부씰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구단 선수 유니폼 그래픽으로 구성된 띠부씰 180종과 국가대표 유니폼 띠부씰 26종이 제품 속에 랜덤으로 동봉된다. 유니폼 띠부씰은 신제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크보빵을 향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제품과 새로운 띠부씰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크보빵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립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1000만 관중을 돌파한 KBO리그와 파트너십을 추진했다. 크보빵은 출시한지 41일 만에 1000만봉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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