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HDC아이파크몰·신라면세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9.26 15:37:5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긴 연휴 내내 든든한 밥상을 책임질 가족 먹거리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샤인머스캣, 고구마, 한우, 삼겹살, 초밥 등 대표 신선식품과 외식 느낌을 낼 수 있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추석 당일(29일) 휴점하는 이마트 매장은 총 40곳이다.강원/경기/경북/충남/충북 지역 내 일부 매장들이 추석 당일 휴점하며, 주요 휴점하는 매장은 이마트 경기광주점/구미점/산본점/아산점/원주점/청주점/평촌점 등이다. 상세한 정보는 이마트 홈페이지 내 '휴점일 알아보기' 내 제공된다.

이마트가 긴 연휴 내내 든든한 밥상을 책임질 가족 먹거리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 이마트


먼저 행사카드로 결제시 '샤인머스캣(2.2kg/박스)'을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온 가족이 먹기 좋은 대단량 상품으로 작년 추석 시즌 판매가보다 20% 가량 저렴해진 가격이다.

건강 간식으로 좋은 구황작물은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1000~2000원 할인해 '한입 밤 고구마(1kg/봉)'와 '한입 감자(1kg/봉)'를 판매한다. '캘리포니아 호두(500g/봉)'는 1+1 혜택으로 준비했다.

축산과 수산 매장 또한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저렴해지는 상품들로 풍성하다. '한우 국거리/불고기'와 '브랜드 삼겹살/목심'는 모두 20% 할인하며, '손질 오징어(대/해동, 아르헨티나산)'는 1500원 할인, '손질한 노르웨이 고등어살(800g)'은 2000원 할인해 준비했다.

외식 메뉴로는 키친델리 즉석조리식품과 피코크 간편식 등 총 3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롯데마트가 지난 14일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3층 토이저러스 매장에 '캐릭터 전문숍'을 열어 운영하고있다.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은 외국인 방문 비율이 전 점 대비 가장 높고 매출 비중 또한 30%에 달하는 등 외국인 비중이 높은 매장이다. 

따라서 롯데마트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의 캐릭터숍을 국내 주요 관광 명소로 인식시켜 그들의 방문율을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해당 점포가 교통의 요충지인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전국 각지에 거주하고 있는 국내 캐릭터 팬들의 수요도 충족시켜 점포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이번 전문숍은 대형마트 최초로 입점하는 '캐치! 티니핑숍과 국내 대형마트 최대 규모로 구성한 '포켓몬존' '닌텐도' '산리오마켓', 그리고 매니아층이 두터운 '디즈니 마켓' '레고 스토어 '실바니안 타운' 총 7곳으로 구성됐다. 각 매장에는 피규어, 인형, 소품 등 다양한 굿즈와 포토존 등을 마련해 각 캐릭터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 콘셉트로 기획,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다.

먼저, '캐치! 티니핑숍'은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인 '새콤달콤 캐치!티니핑' 아트워크로 구성해 빌리지 디저트샵, 아이스크림카 등 인기 신상품 완구를 판매하고, 티니핑 아트워크를 활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사진기를 구비했으며, 매장 내 위치한 기계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을 꾸미고 출력할 수 있다. 

'포켓몬존'에서는 많은 상품을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약 300개의 포켓몬 완구, 팬시, 스낵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고 매장 중앙에는 대형 몬스터볼을 설치해 고객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했다..

더불어 '디즈니 마켓'에서는 200종 이상의 디즈니 100주년 기념 봉제인형과 토이저러스와 디즈니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및 개발 중인 다양한 디즈니 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레고 스토어'는 다른 캐릭터숍과 달리 매니아층의 나이가 높은 것을 고려해 성인 대상의 고가 제품들을 확대 진열했으며, '실바니안 타운'에서는 모든 실바니안 가족들로 구성한 국내 하나뿐인 디오라마(축소모형)와 실제 실바니안의 크기로 재현한 12마리의 동물 조각상을 전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닌텐도 전문매장'에서는 인기 캐릭터 '슈퍼마리오'의 조각상과 23년 인기 게임으로 떠오른 '피크민4'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 및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산리오마켓'에서는 산리오 테마를 활용한 '포토시그니처'를 통해 네컷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시나모롤 아크릴 키링 등 한정판 아크릴 키링 9종을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 매장 전면에 약 500여종의 반다이 정품 피규어와 굿즈를 뽑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캡슐 스트리트'을 구성해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프리미엄 디저트 수요를 반영해 서울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에서 국내외 유명 디저트 맛집을 신규로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서울 명품관에서 한남동 디저트 브랜드인 '아틀리에폰드 카페'를 오는 27일 오픈한다.

아틀리에폰드는 사전 예약제를 통해 쿠키를 매일 50개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디저트 하나에도 여러 제철 재료를 혼합해 만들어 복합적인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뿐 아니라, 일러스트가 그려진 종이 포장지와 고급진 나무 상자 패키지로도 인기다. 

대표 상품은 카러멜바 박스(10개입)와 쿠키 박스(9개입), 초콜릿 박스(초콜릿4종) 등이다. 

아틀리에폰드가 처음 선보이는 '아틀리에폰드 카페'는 명품관 이스트 3층 명품 여성패션 전용 매장에 오픈한다. 아틀리에폰드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기존 제품과 함께 갤러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샌드위치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덴마크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에이프릴커피'와 더불어 샴페인, 와인 등 주류와 페어링한 디저트를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최근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 선보인 전통 한식 디저트 브랜드 '에움'도 이 같은 디저트 열풍을 반영한 MD개편이다. '에움'은 한국 전통 다과를 서양식 제조방식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한식 디저트 브랜드다. 결약과, 양갱, 구운찰편 등 모든 메뉴를 수제로 만들어 판매한다. 다과를 담는 패키지도 수작업으로 제작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HDC아이파크몰이 내달 5일까지 벨리곰과 함께 하는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을을 맞아 사랑과 따뜻함을 전하는 벨리곰 택배 콘셉트로, 용산점 4층 야외 정원 '더 가든'과 카페거리 내 위치한 '식물학 카페', 더 센터 6층 팝업존 '더 코너' 등 3곳에서 동시에 진행 한다. 

HDC아이파크몰이 내달 5일까지 벨리곰과 함께 하는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진행한다. © HDC아이파크몰


4층 더 가든 내에는 택배기사로 변신한 6m 높이의 벨리곰 조형물과 택배 박스상자 꾸러미 그리고 꼬냥이 소형 조형물 등으로 포토존을 꾸몄으며, 주변으로는 빈백을 활용한 휴식 공간도 마련해 빈백에 누워 쉬면서 편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 센터 6층 내 '더 코너' 팝업존에서는 컨베이어 벨트와 테이핑 존 등으로 꾸며진 '벨리 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택배 회사 콘셉트에 맞춰 제작 된 시팅 인형, 키링, 포스터, 스티커 등 한정판 굿즈를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 X 벨리곰 '벨리 익스프레스' 전시를 기념해 방문 구매 고객에게 굿즈를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실시 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3가지 미션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식물학 카페. 벨리곰 콜라보 메뉴 구매 △팝업스토어 굿즈 상품 구매를 완료 후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으면 6층 팝업스토어에서 기념 굿즈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게임사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와 손잡고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콜라보 상품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즈업은 엔씨의 신규 3매치 퍼즐 모바일 게임으로 블록을 조합해 퍼즐을 맞추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된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가 차별점인 퍼즈업은 아기자기한 게임 비주얼과 더불어 19종의 봉제인형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등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는 2030세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출시됐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게임 수요층을 타겟해 퍼즈업 속 캐릭터 및 아이콘을 활용한 PB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게임 속 형형색색의 블록을 과일맛 젤리 상품으로 구현해 게임 캐릭터 세계관을 담은 패키징으로 마무리한 '세븐셀렉트 퍼즈업후루츠젤리업'을 한정 판매한다. 그리고 현재 판매 중인 더커진 삼각김밥 5종을 게임 캐릭터로 새롭게 패키징해 선보인다.

퍼즈업 게임 속에서도 세븐일레븐을 만나볼 수 있다. 퍼즈업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즉시 받게 되는 응모권으로 보상받기 버튼 클릭 시100%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종류는 세븐일레븐 대표 캐릭터 '브니' 스킨(게임 속 캐릭터 의상)과 함께 로켓, 망치, 골드 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아이패드가 제공된다.

세븐일레븐은 퍼즈업 콜라보를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10월 한달 간 퍼즈업 콜라보 상품 전 종을 카카오페이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NS에 콜라보 상품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24는 이달 26일부터 올해 수확한 햅쌀을 사용해 밥을 지어 밥맛을 높인 인기 도시락 2종(임금님10찬반상도시락, 임금님비빔밥) 판매를 시작한다.

먼저 햅쌀이 적용되는 도시락 2종에는 '임금님표 이천쌀 2023년 햅쌀'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고객들에게 임금님표 이천쌀의 햅쌀을 사용한 상품임을 알리게 된다. 수확 직후의 햅쌀은 수분 함량이 높고, 찰기가 있어 풍미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이천시와의 협업으로 예년 보다 한달 가량 빠른 9월부터 갓 수확한 '임금님표 이천쌀'을 적용한 도시락을 판매하게 됐다.

이번 임금님도시락 2종을 시작으로,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상품은 10월 중 햅쌀로 변경될 예정이다.

BYC는 다양한 신규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발열웨어 '23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

BYC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으로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23년형 보디히트는 신규 원단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코튼보디히트'는 천연소재 면을 함유해 보습과 쾌적함, 보온까지 갖추었다. 코튼보디히트는 상하 세트와 긴팔티, 타이즈 남녀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골면 조직을 사용한 '웜골지' 제품은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력을 가진 제품으로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녀 상하 제품 3종과 남성용 드로즈(3매입)를 선보인다.

또한, 외출복 안에 받쳐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이너 보디히트도 있다. 지속적인 보온효과에 다양한 컬러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작했다.

BYC는 다양한 신규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발열웨어 '23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한다. © BYC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보디히트 이너니트모크넥'은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조직에 목선이 깔끔하게 보이는 스타일의 긴팔 제품이다. '보디히트 핑거홀 터틀넥티'는 편리하고 개성 있는 소매 핑거홀로 디테일을 살렸다. 유연가공 처리를 한 원단으로 부드럽고 일상복과 레이어드 스타일로 입기 좋은 웜웨어다. 컬러는 오텀브라운과 블랙 두가지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에 캐주얼한 하의나 포멀한 외의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톰그레이하운드의 첫 MZ 특화 매장 'TOMG.(톰지)'를 오픈했다.
 
톰그레이하운드는 한섬이 지난 2008년 론칭한 해외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자체 PB를 비롯해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 기능성 의류 브랜드 '엔타이어 스튜디오(ENTIRE STUDIOS)' 등 100여 개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TOMG. 매장은 총 3개 층 169㎡(약 51평)의 규모로 운영되며, 공간 및 MD 구성 모두 MZ 고객을 타깃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은 톰그레이하운드의 영문 알파벳에서 따왔다.
 
1층은 미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반디 더 핑크' 등 2030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 중심의 편집 매장으로, 2층은 신진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팝업 전용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한, 쇼핑과 F&B를 동시에 즐기는 MZ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3층은 카페·디저트 등의 브랜드 팝업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이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담은 '하우스 오브 질스튜어트(HAUS of JILLSTUART)'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서 진행한다.

'하우스 오브 질스튜어트'는 '하우스'라는 팝업 테마에 걸맞게 질스튜어트 뉴욕의 브랜드 정체성을 아늑한 집과 같은 공간에 압축해 보여준다. 최근 패션 이외의 영역으로 장르를 불문한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질스튜어트 뉴욕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패션(23 FW 컬렉션) △아트(송지혜 작가 콜라보 테이블 웨어) △라이프스타일(스포츠브랜드 리복과의 콜라보)을 한 공간에 표현했다. 

각종 부티끄와 숨겨진 갤러리들로 젊은 감각이 넘쳐나는 뉴욕 맨해튼 그리니치 스트리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생동감 넘치는 블루와 옐로우 컬러를 메인 컨셉트로 꾸몄다.

이번 팝업은 오는 10월5일까지 20~40대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는 10월10일부터 19일까지는 대전 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 연달아 진행된다.

팝업 공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존(Lifestyle Zone)'에서 스포츠브랜드 리복과의 첫 콜라보로 탄생한 질스튜어트 뉴욕 X 리복 콜라보 스니커즈를 만나볼 수 있다. '리복 BB 4000 II'은 리복의 아이코닉 슈즈 라인인 BB라인을 질스튜어트 뉴욕만의 감성적인 컬러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옆 공간에 마련된 '아트 존(Art Zone)'에는 지난 8월 아티스트 송지혜 작가와 협업해 선보인 첫 테이블웨어 컬렉션 '모먼트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한달 여 된 '모먼트 에디션'은 패션과 아트를 융합한 스타일을 앞세워 테두리와 손잡이 부분에 순도 높은 금을 핸드페이팅 처리한 △클루 머그잔 △골든키 커피 컵 세트 △모먼트 플레이트 △오버 볼 △직사각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가장 인기 제품은 선물용으로도 좋은 머그잔 세트다.

뒤편 전면에 마련된 '패션 존(Fashion Zone)'에는 질스튜어트 뉴욕의 FW 시즌 'Day to Day Romantic'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트렌드 키워드인 '올드머니 룩'을 메인 테마로 '트위드 재킷'부터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셔링 원피스' 등 일상 속에서 고급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로맨틱한 무드의 라인이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 방문한 고객에게 제품 10%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와인 1병 증정,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생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공개하는 '베스트 패션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생방송에 미디어월과 AR 기술을 적용해 상품 주목도를 높이는 등 차별화된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 패션 상품 판매 방송에 가상의 야외 수영장을, 겨울 상품에는 설원을 배경으로 구현하는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가상의 사물과 공간을 재현하는 게 특징이다. 

이번 '베스트 패션 위크' 는 '프로페셔널 런웨이(Professional x Runway)'를 콘셉트로, AR기술로 구현된 가상 패션쇼 무대에서 진행된다. 별도 런웨이도 마련해 전문모델이 신상품을 착용하고 워킹부터 포즈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패션 상담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가상 패션쇼 생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공개하는 '베스트 패션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내달 2일 오후 9시45분 140분 간 단독 브랜드 '뎁 플러스'의 신상품 패션쇼가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가을, 겨울 시즌 2030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로맨틱 캐주얼 콘셉트에 맞춰 화사하고 발랄한 분위기의 가상 패션쇼 무대를 구현하고, 브랜드 모델 가상인간 '루시'의 디지털 화보도 공개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전문모델이 퀼팅 디자인의 베스트, 스커트 등 신상품을 풀코디로 착용하고, 런웨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3일 오전 8시15분에는 단독 브랜드 'LBL'의 '캐시미어 후드코트'를 비롯해 '니트 원피스' 등을 소개한다. 10일 오전 8시15분에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인송(jain song)'을 단독 론칭하고, '알파카 니트 가디건' '울 모달 티블라우스' '울 셋업수트' 등 가을철 활용도가 높은 신상품을 가상 패션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사랑 청바지로 유명한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Joe's Jeans)'이 오는 10월3일 KT알파 쇼핑에서 방송된다.

'조스진'은 2001년 미국 LA에서 론칭한 캐주얼 패션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으며, 그 동안 국내 고객들은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조스진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오는 10월3일 19시30분대 편성된 KT알파 쇼핑 '조스진' 특집방송에서는 남녀데님팬츠 2종과 데님자켓, 여성용 데님 베스트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뉴욕 본사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데님 색상별 서로 다른 워싱 기법을 사용해 차별화된 매력과 개성이 돋보인다. 오직 KT알파 쇼핑에서만 론칭방송 당일 구매 시 '러브에디션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전원 증정하며, 10% 적립금 및 10% 청구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을에 입기 좋은 '조스진 데님팬츠 2종'은 70년 역사의 하이엔드 글로벌 원단인 오르타(ORTA)를 사용했으며, 데님 색상에 따라 최상의 스타일을 낼 수 있도록 스톤워싱, 바이오워싱 등 다양한 기법의 워싱 공정을 가미했다. 또한 조스진의 가장 대표적인 에어룸(HEIRLOOM) 라인 중에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오리진st 데님재킷'은 부드러우면서 톡톡한 면 100% 원단을 사용했으며, 길지 않은 기장으로 경쾌하면서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남성용 자켓은 슬림해 보이도록 디자인했으며, 여성용 자켓은 사선의 오렌지색 컬러 스티치로 포인트를 줬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유명 위스키 브랜드 아드벡과 코냑 브랜드 헤네시의 한정판 상품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출국하는 고객들이 인기 주류 한정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모엣헤네시와 손잡고 아드벡과 헤네시의 한정판 상품을 국내 면세업계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아드벡과 헤네시는 프랑스 명품 기업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 그룹에 속한 주요 주류 브랜드로, 아드벡 25년산(Ardbeg 25YO)과 헤네시 XO 오딧세이(Hennessy XO Odyssey) 두 가지 한정판을 신라면세점을 통해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증가하는 위스키 인기에 맞춰 이번 한정판 상품들을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확보하며 주류 상품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아드벡 25년산의 경우 '최고의 아이레이 몰트 위스키'로 극찬을 받고있는 브랜드 아드벡에서 연 단위로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버번을 담았던 최고급 배럴에서 25년간 숙성을 거쳐 탄생한 아드벡 특유의 정교한 매력이 정점에 달한 위스키다. 

아드벡의 장인정신을 완벽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뚜렷한 스모크 향과 섬세한 균형미가 돋보이는 궁극의 아일라 싱글 몰트로 극찬받고 있으며, 제품 출시 후 3년간 국제주류품평회와 국제위스키대회에서 9개의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제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면세점에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만 단독으로 25병 한정 수량이 판매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향수를 시작으로 향후 메이크업 제품까지 브랜드의 풀 라인업을 선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총 10여개의 니치향수 △멜린앤게츠, 네츄라비세 등 고급 스킨케어 △아워글래스, 로라 메르시에, 돌체앤가바나 뷰티 등의 메이크업 △오리베, 다비네스, 라부르켓 등 헤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를 고루 확보하며 독보적인 수입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먼저 이달 27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 (S.I.VILLAGE)를 통해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을 선(先)공개한다. 10월에는 뷰티 편집스토어 시코르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순차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메이크업과 니치 향수 '벨벳'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메이크업은 파운데이션, 블러셔, 프라이머 등의 페이스 메이크업과 립스틱, 립밤 등의 립메이크업, 마스카라, 아이섀도 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있으며,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The Sacred Heart)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달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향수 라인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라이트 블루'를 비롯해 '케이 앤 큐' '돌체' 등 3개 컬렉션의 총 14종 향수로 구성된다.

라엘이 오늘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첫 번째 '라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라엘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매달 사용하는 생필품인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획했다. △'무표백 순면 생리대' 12팩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12팩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6팩 등 라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전 11시와 오후 7시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4매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혜택도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1팩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1팩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포인트 1만원권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이 26일 12시(정오), 라이브방송을 통해 국내 미출시 운동화인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를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는 마니아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정품과 국내 미발매판, 한정판 등을 취급하는 유명 직구 셀러 '스마트슈'와 손잡고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해당 제품 외에도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컨버스 등 직구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최대 5만원 할인되는 한가위 빅세일 '20% 쿠폰'과 7% 카드사 할인 혜택, 그리고 라이브방송 한정 '10% 중복쿠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방송 중 구매 시 선착순으로 나이키 양말을 증정한다. 12시부터 30명, 12시반부터 30명 총 60명 대상이다. 방송 중 최종 결제가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 후 채팅창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퓨추라 코어 버킷햇'을 증정한다. 

26일 당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날 하루동안 스마트슈 판매상품 구매왕 1명에게는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레드 스타더스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10월 16일까지 구매 확정 고객에게 17일 발송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은 G마켓에서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26일 12시(정오)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26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명절 빅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서도 직구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미국 영화 제작·배급사인 워너브라더스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인기 IP 활용 상품을 한 데 모은 <워너브라더스 통합 기획전>을 업계 단독으로 연다.

1923년 설립된 워너브라더스는 올해 100주년을 맞아 '스토리텔링 100년(100 Years of Storytell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영화, 기념품, 비디오게임, 스튜디오 투어, 라이브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업계 단독으로 진행하는 <워너브라더스 통합 기획전>도 100주년 퍼포먼스의 일환이다.

CJ온스타일과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8월 이미 한 차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CJ온스타일의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 IP를 활용한 가을 컬렉션을 론칭한 것.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시트콤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프렌즈 컬렉션 누적 주문금액은 약 14억원을 돌파했다.

<워너브라더스 통합 기획전>은 11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톰과제리·DC유니버스는 물론 부모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해리포터·프렌즈·배트맨 등의 워너브라더스 IP를 활용한 여성의류, 키즈의류, 완구 등 100주년 기념 한정 상품을 선보이며 소장가치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쇼케이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빈폴키즈 △래핑차일드 △셀렙샵 에디션 △레고 △KT CS △콜리 등이 있다. 다음달 2일 오전 11시에는 'WB100 패션'을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뽑아 11월 24일부터 열리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전시회 초청권을 준다.

위메프가 30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전세계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해 특가판매한다. 또, 최대 30%의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위메프가 30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전세계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해 특가판매한다. 또, 최대 30%의 전용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 위메프


30일까지 개최하는 '해외쇼핑데이'에서 위메프는 미국, 유럽, 일본 등 국가별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했다. 또, 기획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의 장바구니쿠폰과 10% 카드할인쿠폰을 더해 총 30% 특별 할인을 전 고객에게 전한다. 추석을 앞두고 매일 자정(0시) 선착순 300명에게 깜짝 1000원 할인 쿠폰도 준비해 합리적인 해외 쇼핑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이달 대표 상품으로 일본 여행 인기 상품인 △닛신 돈베이 컵라면, 숙취해소제로 입소문 난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등이 꼽힌다. 이외에도 △파이어볼트 스마트워치 △UGG 퍼슬리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휩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