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파리바게뜨·한만두식품·올가홀푸드 외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9.14 17:14:35
[프라임경제] 9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쌀쌀한 가을을 맞아 따뜻하게 즐기는 사과티 '따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파리바게뜨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사과의 달큰한 맛과 은은한 진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티 안에 상큼한 사과 과육이 씹혀 더욱 상큼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외도 따뜻한 과일 티 제품 시리즈로 '따유자', '따자몽' 등을 선보이고 있다. 서늘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베이커리와 함께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제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라인업인 '따 시리즈'로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가 들어간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쌀쌀해지는 계절에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다양한 따시리즈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만두식품은 2023년 하반기 두 번째 신제품 '미니 빠오즈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 빠오즈 3종은 '한만두'의 특화된 만두 소와 발효 피 기술의 조화로 탄생한 찐빵피 형태의 만두이다. 24년간 '만두' 카테고리를 고수한 한만두식품에게 '미니 빠오즈'는 새로운 식품 카테고리로 확장하는 첫 도전이다.

미니 빠오즈 3종은 한만두의 시그니처 '갈비만두' 소와 신제품 '마라만두' 소를 사용하고 수 차례 개발 및 테스트 시식을 거쳐 속재료와 피가 가장 잘 어우러지는 6대 4의 비율로 출시한다.

미니빠오즈는 한 알 당 30g 정도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이다.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는 올가만의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담은 ‘2023년 추석 선물세트’ 행사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가는 올가만의 가치가 담긴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한 고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이끌어왔다. 특히 지난 3일까지 진행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생산 단계부터 저탄소 축산기술을 적용한 무항생제 한우를 선보인 올가의 정육세트는 전년 행사기간 대비 매출이 77% 증가했으며, 안전한 수산물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품질 인증뿐만 아니라 이력 추적이 가능한 건어물 멸치 선물 세트는 512%, 토판 천일염 세트는 137% 증가했다. 또한 희소성 가치를 강조한 프리미엄 1++ 꿀 선물세트는 425%, 건강 가치를 강조한 헬시 스낵인 고칼슘 고식이섬유 양갱세트는 236%로 매출이 대폭 신장했다.

이에 이번 추석 선물세트 행사는 특히 올가만의 지속가능성과 희소가치를 강조한 시그니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구성해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인 한우 선물세트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아 저탄소 축산기술로 길러낸 무항생제 한우로 준비했다. 평균 도체중 450kg 저탄소 한우의 경우, 이산화탄소 585kg를 감축하는 효과가 있다(1kg 소비 기준, 이산화탄소 1.3kg의 감축). 해당 저탄소 한우 선물세트의 경우 전남 진도의 단일 지정농장에서 길러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종이 트레이를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절감했다. 지속가능 가치로 품격을 높인 '저탄소인증 무항생제 한우 정성∙특선∙ 정품, 명품세트'와 올가만의 기준으로 특별하게 손질한 '스페셜컷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 또한 저탄소 인증 농법을 사용해 환경을 고려한 제품으로 마련했다.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저탄소 인증 농산물을 선보여 온 올가는 재배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저탄소/GAP 인증 농법으로 재배돼 지속가능 가치를 갖춘 것은 물론, 크기, 모양, 당도를 깐깐하게 선별한 ‘행복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 국내 1% 미만으로 극소량만 재배되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를 비롯해 유명 산지의 신고배로 구성된 '아리수 사과/황금배 3종 혼합세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공사)가 진행 중인 '농할쿠폰(농축산물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아리수 사과 선물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가만의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거친 가공, 조미 카테고리 제품도 준비했다.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 후 단 한 번만 착유한 제품으로, 본연의 진한 맛이 돋보이는 참기름∙들기름과 토판 천일염을 담은 '참기름 선물세트 4호'가 대표적이다. 특히 토판 천일염은 생산일자와 이력이 추적 가능해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수산물은 안전성을 강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만 준비했다. 올가의 '기쁨 멸치 선물세트'는 어획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의 이력을 등록해 이력 추적이 가능하고 올가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해양수산부에서 발급하는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한 우수한 품질의 멸치로만 선별된 제품이다. 대표적으로 플랑크톤이 풍부하고 조류가 심하지 않아 고품질의 멸치가 어획되는 남해의 통영 앞바다에서 어획한 멸치를 선별한 '올가 멸치 선물세트 1호'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등급 자연 꽃꿀 선물세트'는 7가지 품질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관리했고 꿀을 생산한 농가와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생산량이 적어 희소가치가 높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칼슘과 식이섬유 등 영양을 듬뿍 담은 '고칼슘∙고식이섬유 양갱 세트'도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추석 선물세트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올가는 100만 원 이상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유기가공식품 인증 받은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가 해외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에너지드링크 '정관장 활삼28'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 KGC인삼공사


'활삼28'은 1994년 KGC인삼공사가 일본의 제약사 및 유통사와 공동 개발한 수출용 에너지드링크 제품으로, 미니드링크 시장이 발달한 일본 등 해외에서 특히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일본 내 약국과 드러그스토어 2,600개점에 입점되며 최근 3개년(20년도~22년도) 연평균 650만병이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KGC인삼공사는 '활삼28'이 해외에서 검증된 제품이고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 추세인 만큼, 국내서도 '활삼28'을 역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에너지음료 국내시장 매출액 규모는 1575억원으로, 전년도 1331억원 대비 18%, 20년도 1035억원과 비교해선 2년만에 52% 성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국내용 '활삼28'은 천연카페인으로 불리는 과라나추출물을 함유하여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합성카페인 제품의 부작용을 우려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정관장 홍삼농축액, 비타민3종(B6·B2·니코틴산아미드), 대추·구기자·오미자·녹용·생강·황기 등 6가지 식물추출액을 더해 지속적인 활력을 유지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50㎖의 부담 없는 용량으로 55㎎의 고함량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어, 단기간 에너지 부스팅이 필요한 수험생, 운전자, 여행이나 운동 전 최고의 컨디션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제품 디자인은 ‘활삼28’의 숫자 28을 내세움과 동시에 강렬한 레드와 골드 컬러를 적용하여 정관장의 활력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영국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굿앤프라퍼가 공식 수입사 테이블오브컨텐츠를 통해 히비스커스 티백을 9월14일 국내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굿앤프라퍼의 히비스커스 티백은 이집트산 단일 원산지 히비스커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손으로 채집한 히비스커스를 햇빛으로 자연건조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강렬한 빨간색과 시큼함이 매력적인 히비스커스는 비타민C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건강과 맛 모두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굿앤프라퍼의 히비스커스 티백은 2023년 식품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그레잇테이스트어워즈 히비스커스 차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그레잇테이스트어워즈는 전 세계의 식음료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 맛,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대회로 매년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1만4000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며 전문가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을 평가한다. 굿앤프라퍼 히비스커스 티백은 티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또한, 굿앤프라퍼의 히비스커스 티백은 모든 패키징이 100% 생분해성 재질로 제작되어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굿앤프라퍼의 공식 수입원인 테이블오브컨텐츠는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10월 15일까지 히비스커스 티백 제품을 30% 할인가로 선보이며 선물포장과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그린푸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수제 전, 잡채, 소갈비찜 등 간편 차례상차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오는 28일까지 '정성이 깃든 추석 상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명절마다 차례상을 차리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명절 상차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음식의 맛과 모양은 유지하면서 치아가 약한 고객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연화식(軟化食)을 비롯해, 건강반찬, 영양밥 등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5~2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그리팅 수제 전 4종'으로, 두툼한 동태살을 국산 밀가루로 부쳐낸 '동태전', 제주 흑돈과 호주 청정우를 찰지게 빚어내 촉촉한 육즙이 특징인 '수제 육원전',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홍두깨살을 우리밀과 국산 계란을 입혀 채종유에 부친 '육전' 등이다.
 
또한 현대그린푸드는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와 어르신을 포함한 가족 모두가 편한게 먹을 수 있는 육류 반찬 제품도 선보인다. 포화증기 설비로 조리해 뼈에서 살이 부드럽게 분리되는 '부드러운 소갈비찜(2만 2,950원)', 자칫 퍽퍽할 수 있는 소고기 사태를 부드럽게 조리한 '더 부드러운 소고기 장조림'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명절 상차림을 더욱 풍성하게 할 '고사리 볶음', '표고버섯 무나물', '궁채나물볶음' 등도 1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할인 제품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일부 지역은 오후 7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지역도 오후 7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캡슐커피 신제품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집에서도 캡슐 커피 머신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최근 새로운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바닐라의 은은한 향을 담은 신제품 '바닐라향 브리즈'를 준비했다. 

'바닐라향 브리즈'는 로스팅된 원두에 향 에센스로 풍미를 더한 가향(Flavor) 타입의 캡슐커피로, 투썸의 고품질 원두에 바닐라 플레이버를 더해 가을의 풍성한 향을 표현했다. 파푸아뉴기니와 브라질 산을 블렌딩한 원두의 풍미는 뛰어난 균형감을 자랑하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포근한 바닐라향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투썸의 디저트와 페어링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바닐라향을 연상시키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뮤트 톤 패키징 또한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감성을 더한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투썸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 판매여부는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친환경 유기농 전문 초록마을이 자사의 영유아식 전용 브랜드 초록베베에서 유기농 과일퓨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초록마을


초록베베 퓨레는 유기농 과일만을 부드럽게 갈아 만든 100% 원물 간식이다. 유기농 사과, 유기농 사과와 배, 유기농 사과와 바나나 총 3종으로 가장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위해 합성향료나 설탕은 물론 물조차도 섞지 않았다. 갈변을 막는 구연산도 넣지 않고 자연스러운 원물의 색을 구현했다.

철저하게 아이를 키우는 부모 마음을 생각한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숟가락에 짜서 먹이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아이의 침이 직접 묻지 않아 남은 퓨레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초록베베 과일퓨레는 지난 6월 수요 확인차 약 2주간 시범 판매를 진행했는데, 유기농 원물의 안정성뿐만 아니라 보관이 용이한 패키지 형태에 대한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다. 

초록베베는 '초(超) 안심'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모든 제품의 기획 방향성은 공급자가 아닌 소비자에게 맞춰진다. 이번 과일퓨레를 저온살균한 냉장제품으로 출시한 이유도 맥이 닿아있다. 상온에 비해 유통기한은 짧아지더라도, 보존료를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고 본래의 맛을 최대로 즐길 수 있는 기한 내에 신선하게 소비할 수 있도록 했다.

유기가공인증과 HACCP인증을 받은 생산 공장에서는 원물 손질 과정 대부분을 수작업으로 진행한다. 가정에서 수제로 만든 것처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공정 과정도 주기적으로 점검한다. 초도 물량은 올해 수확한 햇사과를 수급해 제조했다.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성비, 프리미엄 와인뿐 아니라 소장의 가치를 더한 아트 레이블 와인까지 총 46종의 다채로운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나라셀라의 추석 선물세트에는 국내 누적 판매량 1천3백만병 판매를 기록한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를 비롯해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와인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높였다.

먼저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출시한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과 멀롯 세트와 싱글 빈야드의 특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몬테스 알파 상위 레인지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세트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 세계 최고급 와인 생산지 중 하나인 미국 러시안 리버 밸리에서 생산되는 '라 크레마' 러시안 리버 밸리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 세트, 나파 밸리 멀롯의 대가 ‘덕혼’ 나파 밸리 멀롯과 카버네 소비뇽 애호가의 멀롯이라 불리는 '그르기치 힐스' 이스테이트 나파 밸리 멀롯 세트, 풍부한 과실, 복합적인 풍미, 벨벳과도 같은 탄닌을 가진 카버네 소비뇽의 제왕 '케이머스' 나파 밸리 카버네 소비뇽과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파 니엔테' 나파 밸리 샤도네이로 구성된 세트는 정성을 담은 고품격 선물이 될 것이다.

받는 분에게 소장의 가치를 더해 줄 아트 와인 세트도 준비했다. 다 빈치의 명화 와인으로 유명한 '빌라 다 빈치' 산토 이폴리토와 산 지오 세트, 이탈리아의 전설과 예술을 담아낸 아름다운 레이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돈나푸가타' 세라자데와 안띨리아 세트도 추석 선물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전통을 지키면서 현대적으로 와인을 재해석한 이탈리아 베네토 와인의 명가 '체사리' 발폴리첼라 클라시코와 소아베 클라시코 세트, 캘리포니아 고 가성비 와인 ‘포스타' 피노 누아와 샤도네이 세트,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여행 중 그린 명화를 만날 볼 수 있는 '다 빈치' 로마냐 산지오베제 리제르바와 아파시멘토 세트, 로버트 파커가 인정한 프랑스 보르도 가성비 와인 '샤또 드 파랑쉐' 보르도 슈페리에르와 블랑쉐 세트 등 다양한 가성비를 갖춘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김스낵(Seaweed Snack)'이 영국의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 진출하며 현지 건강스낵(healthy snack)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영국의 대형 유통채널인 아스다(Asda)와 오카도(Ocado)에서 '비비고 김스낵'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영국 전역에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비비고 김스낵을 만날 수 있다. 기존에는 현지 에스닉 채널 위주로 판매됐는데 더 많은 소비자가 비비고 김스낵을 구매해 즐길 수 있게 된 셈이다. 올해 7월까지 유럽시장에서 비비고 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나 성장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영국에 스틱 형태의 '비비고 김스낵'을 출시한 바 있다. 한 입씩 베어먹을 수 있는 간편한 형태로, 씨솔트, 코리안 바비큐, 핫칠리 등 현지인이 선호하는 맛으로 맞춤형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환경을 중시하는 유럽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내부 포장재로 사용되는 플라스틱 트레이는 종이로 대체했다.

김은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영토확장에 힘쓰는 전략제품(GSP – 만두·치킨·P-라이스·K소스·김치·김·롤) 중 하나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K-Gim'을 앞세워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글로벌 건강스낵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가 KT 고객을 대상으로 'KT 달달혜택' 방문 포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KT 멤버십 ID 당 월 1회,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온라인 포장 주문 시 5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KT 멤버십 9월 달달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추석을 맞아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 정식품


이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는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와 프리미엄 두유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선물하기 좋다.

우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과 인을 적정 비율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의 과즙과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몸에 좋은 견과류의 영양이 함유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이 있다.

여기에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한 팩으로 즐길 수 있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3종도 포함됐다.

베지밀 선물세트는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을 포함해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15일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활용한 프리미엄 주스 '오렌지 자몽 싱싱 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일 맛집으로 사랑받아 온 할리스가 이번에는 생과일을 활용한 '오렌지 자몽 싱싱 주스'를 선보인다. '오렌지 자몽 싱싱 주스'는 신선한 오렌지와 자몽을 갈아 만든 진한 과즙에 오렌지 과육을 듬뿍 올린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다. 달콤한 오렌지와 상큼한 자몽이 만나 고급스러운 과일 본연의 단맛을 즐길 수 있으며, 오렌지 토핑의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더했다.

'오렌지 자몽 싱싱 주스'의 출시로 할리스는 더욱 탄탄한 과일 음료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할리스는 최근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음료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것에 주목해 다양한 과일 음료를 확대하며 과일 맛집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생과일 주스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매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스무디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착즙 주스, 과일을 활용한 스페셜 티 메뉴도 고객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수박, 복숭아, 애플망고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스무디는 매 시즌 큰 인기를 얻는 할리스 대표 과일 음료다. 지난 1일 출시한 가을 시즌 메뉴 '문경 오미자 사과 스무디'는 당도 높은 국내산 사과와 새콤달콤한 맛의 문경 오미자가 맛의 조화를 이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할리스의 '착즙 주스' 시리즈는 과일의 자연스러운 맛을 그대로 살린 메뉴다. 사과, 오렌지, 청포도 등 과즙이 풍부한 과일을 채소와 함께 착즙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어,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향긋한 티와 달콤한 과일이 어우러진 스페셜 티(Special Tea) 메뉴도 빠질 수 없다. 지난 여름 출시된 '핑크 파인 캐모마일티'는 달달한 파인애플 과육과 오렌지, 라임 등으로 맛을 낸 시트러스 청, 캐모마일 티가 어우러진 메뉴로,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시즌 한정 메뉴에서 상시 메뉴로 전환됐다. 이밖에 '복숭아 얼그레이', '유자 캐모마일' 등도 스테디셀러 메뉴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가을 시즌 한정판 신제품으로 '카스타드', '빈츠', '찰떡파이', '칸쵸' 등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제품 출시 문의가 이어졌다.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 컬래버를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디저트인 크림치즈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크림치즈는 가을 시즌에 언급량이 높아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끼리'의 제품 이미지를 삽입해 소비자가 컬래버 제품임을 알기 쉽게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또 가을 하늘의 청명한 느낌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의 하늘색을 사용해 계절 시즌 제품의 느낌을 살렸다.

'카스타드 끼리크림치즈'는 폭신한 카스타드 케이크에 끼리크림치즈를 더해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빈츠 끼리크림치즈'는 고소하고 바삭한 비스킷과 풍미 가득한 끼리크림치즈가 어우러져 이색적이면서 조화로운 맛이 좋다. '찰떡파이 끼리크림치즈'는 화이트 초콜릿이 코팅된 쫀득한 찰떡 안에 부드러운 끼리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입 안에 감돈다. '칸쵸 끼리크림치즈'는 바삭한 비스킷 속에 끼리크림치즈 초콜릿이 들어가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롯데웰푸드는 '끼리'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14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는 '끼리' 컬래버 기획전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일반슈퍼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롯데스위트몰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매년 카스타드, 빈츠 등 인기 제품에 계절에 맞는 소재를 적용해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매번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다. 롯데웰푸드는 향후에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브랜드 한국 론칭 21주년을 맞아 '땡스어라떼' 캠페인을 진행하고 '바닐라빈 골든라떼'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땡스어라떼 [Thanks a Latte!]' 캠페인은 'Thanks a Lot'과 'Latte'의 합성어로, '21년 동안 파스쿠찌에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맛있는 골든라떼로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스쿠찌는 시그니처 '골든삭(Golden Sack)' 원두로 개발한 '골든라떼(Golden Latte)' 시리즈를 선보인다. 21주년 대표 제품인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갓 뽑은 에스프레소에 신선한 우유, 바닐라빈이 어우러져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골든삭 원두의 크레마와 밀크폼이 어우러져 선사하는 '골든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헤이즐넛 초콜릿의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린 '이탈리안 초콜릿 골든라떼' △파스쿠찌 그라니따 매니아를 위한 '이탈리안 초콜릿 그라니따' △대중성있게 개발해 에스프레소 초보자가 입문하기 좋은 '이탈리안 초콜릿 콘파나 에스프레소 세트'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21주년을 기념해 골든라떼의 '골드'를 콘셉트로 한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머그, 디저트 플레이트, 파티 플레이트로 구성된 굿즈는 이탈리아 파스쿠찌 고유의 아르데코(ART DECO) 디자인 패턴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은 15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이 '호가든 애플' 출시 기념해 팝업 매장 '호가든 애플스토어'를 연다.

호가든은 9월15일부터 10월22일까지 성수동, 삼각지, 압구정 등 서울 주요 상권에 호가든 애플 체험 매장을 운영한다. 성수동 '쎈느'를 시작으로 '수피하우스(성수)', '굿뉴스 카페앤모어(삼각지)', '빵빠르(압구정)', '르궅(용리단길)' 등 인기 카페를 매주 순차적으로 찾아가 팝업 매장을 연다. 팝업 스토어는 추석 연휴를 제외한 나머지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방문 가능하다.

호가든은 방문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청사과 모양의 조형물과 신제품 등으로 꾸민 대형 사과나무 '호가든 애플 트리' 포토존을 마련했다. 사과나무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 후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청사과 모형의 키링 또는 사과맛 탕후루를 제공한다. MZ세대의 인기 패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협업 제작한 티셔츠 등 이색 굿즈도 판매한다. '호가든 애플'을 얼려 시원하게 만든 '호가든 애플 소르베'도 성인인증을 거친 소비자에 한해 시음이 가능하다.

회차별 차별화된 이벤트도 마련했다. 1회차 성수동 '쎈느' 운영시 인기 유튜버가 일일 알바 컨셉의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호가든 애플 홍보에 나선다. '애플 갸또', '애플 푸딩', '애플 그릭 요거트' 등 쎈느가 호가든 애플을 모티브로 개발한 이색 디저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2, 3회차 운영 기간에는 30명 한정 방문객에 한해 나만의 과일 티셔츠를 제작하는 '김씨네과일 프린팅 이벤트'를 운영한다. 4, 5회차에도 인기 인플루언서가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참여해 호가든 애플을 알릴 예정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