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출시 1주년'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새 광고 공개

총 3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핵심 슬로건 'anything possible, Anyfit PLUS'

전대현 기자 | jdh3@newsprime.co.kr | 2023.06.30 14:36:45
[프라임경제] 삼성화재(000810)는 16일 '애니핏 플러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영상 광고를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총 3편이다. 애니핏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기능을 6초짜리 짧은 영상으로 보여준다.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은 'anything possible, Anyfit PLUS'다. 건강관리를 위해 무엇이든 시도해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앱이 갖고있는 기능들을 짧은 영상에 담아서 정보를 제공하고자 했다.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앱 광고 영상 걷기편. ⓒ 삼성화재


각각의 광고에서는 애니핏 플러스의 핵심 기능인 △발병 위험 예측 분석 △팀 걷기 챌린지 △영양제 추천 서비스를 소개한다. 

도사편은 애니핏 플러스의 '주요 질환 발병 위험 예측 기능'에 대해 소개한다. 앞으로 다가올 일들을 점치는 도사처럼 애니핏 플러스가 건강검진 결과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하여 발생할 수 있는 주요 질환 발병 리스크에 대한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준다.

두번째 걷기편은 애니핏 플러스의 신규 기능인 팀 걷기 챌린지와 관련한 내용이다. 이 기능은 이용자들이 팀을 구성하여 상대 팀과 정해진 기간 동안 걸음 수 경쟁한 결과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마지막 영양제 편에서는 애니핏 플러스의 엄마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이용자들의 상황에 맞게 필요한 영양제를 추천해주고, 복용 알림 기능까지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