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237820)가 2분기 주요 트렌드와 미디어 이슈를 담은 '트렌드 오버뷰(Trend Overview)'를 28일 발간했다.
플레이디가 매 분기 발행하는 '트렌드 오버뷰'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분기별 트렌드·미디어 이슈를 조명하고 있다. 리포트는 핵심 트렌드와 키워드를 소개하는 '트렌드 이슈(Trend Issue)'와 매체 소식과 상품 소개를 담은 '미디어 이슈(Media Issue)'로 구성돼 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앰비슈머 △리퀴드 소비 △클릭코노미 △인포테인먼트 △OTT 전쟁 △커뮤니티 광고 △스크린 에브리웨어 등 7개 주제와 주요 마케팅 이슈를 다뤘다.
2분기 '트렌드 오버뷰' 리포트 전문은 플레이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