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LF·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5.26 11:13:3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이 신제품 이너플렉스 라인을 출시했다.

노워시 트리트먼트, 샴푸 전 쓰는 트리트먼트 등 기존 루틴과 유형을 탈피한 제품들로 확장하고 있는 헤어 케어 시장의 흐름에 맞춰 손상모의 근본을 케어하는 이너플렉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대표 상품인 모발강화제는 이전에 없던 신유형 제품으로, 일시적 부드러움 케어가 아닌 모발의 근본적인 손상 원인을 케어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과 공동 개발한 INNERPLEXTM을 적용해 끊어진 손상모의 내부 결합을 새롭게 형성한다. 

사용법은 주 1~2회 사용 권장으로 샴푸 전 젖은 모발에 모발강화제를 바르고 5분 후 헹궈내면 된다.

이너플렉스 라인은 샴푸 전 사용하는 0단계 모발강화제부터 모발강화 샴푸, 모발강화 트리트먼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해 기존 샴푸와 트리트먼트의 한계를 벗어난 새로운 홈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전 제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케라시스'(KERASYS)에서 땀과 노폐물로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게 클렌징 하고 정수리를 향긋하게 관리해주는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GREEN TEA OIL PURIFYING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는 각종 노폐물과 땀으로 찝찝한 지성 두피와 정수리를 개운하고 향기롭게 관리해주는 두피 딥 클렌징 샴푸이다. 특히 산뜻한 두피 관리를 위해 두피진정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 녹차씨 오일'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를 함유해 향긋한 정수리 케어가 가능하다. 실제로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정수리의 냄새 유발 원인물질 중 하나인 암모니아취를 99.9%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 받았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 노폐물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처방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확인 받았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는 샴푸 후 향긋한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사용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사용 후 30분~4시간 나는 향),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됐으며, 취향에 따라 향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향기의 '체리블라썸향' △달콤하면서도 우아한 향기의 '와일드피그향' 2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한 '포맨 올인원 2종(FOR MAN ALL IN ONE)'을 출시했다.

원씽은 화장품 핵심 성분에 집중해 좋은 성분의 함유량은 높이고 불필요한 가격 상승 요소는 배제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땀으로 인한 피지 분비와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관리해주는 맨즈 케어 제품이다. 특히 번거로운 화장품 사용 단계를 줄여 간편하면서도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2종은 남성들의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포맨 올인원 데오 워시'로 구성됐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건조하고 민감한 남성 피부에 맞춰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한 병에 담은 4in1 효과의 기초화장품이다. 스킨케어 시간 단축은 물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40.7% 함유해 피부 수분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판테놀'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3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원씽 포맨 올인원 수분 에센스는 산뜻한 워터 텍스처를 적용해 끈적임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부터 탄력, 속보습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을 확인 받았다.

원씽 포맨 올인원 데오 워시는 바쁜 현대 남성들의 샤워 시간 단축을 위해 샴푸, 페이셜 워시, 바디워시, 남성 청결제, 쉐이빙을 하나에 담은 5in1 제품이다.  

원씽 포맨 올인원 데오 워시는 코코넛, 팜에서 유래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EWG 그린 등급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세정을 위한 '제주 편백수'와 피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동아제약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

© 동아제약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는 여름철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로 인해 유발되는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항균 제품으로 모공에 쌓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케어한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유분 및 과잉 피지가 개선됐으며, 한 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되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진정뿐만 아니라 잡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 설계로 색소침착 완화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외부 자극(냉풍, 온풍,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 잡티에 대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잡티 흔적 15% 개선되었고, 피부의 피지량이 43% 감소했다.

두 가지 제품은 22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6월부터 파티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죤이 고농축 피죤 보타닉과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라인업에 '자몽프레시' 향을 추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자몽프레시' 향은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을 담은 프레시함이 특징으로 자몽과 오렌지, 프리지아 등 싱그러운 첫 향과 함께 가드니아와 복숭아, 살구 등의 달콤한 향을 은은하게 담아내 더운 여름에 땀냄새 대신 시원하고 상큼한 피죤 섬유유연제의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자몽프레시' 향으로 라인업을 강화한 고농축 피죤 보타닉은 대장균 외 3종균에 대한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원인균까지 제거한다. 자연의 꽃, 뿌리, 잎, 나무 껍질, 과일 껍질 등에서 추출해 첨가된 에센셜 오일 성분의 향료는 풍부한 향으로 지속력을 높인다.

또한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증점제, 색소 등 불필요한 화학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세탁 후 남는 잔여물이 없으며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탁물을 보호하기 위해 섬유를 코팅해 정전기와 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하고 기존 일반 피죤 섬유유연제 대비 3배 더 풍부한 향으로 적은 사용량에도 오래도록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레이피죤 보타닉 '자몽프레시'는 대장균 외 3종균 99.99% 항균 효과와 더불어 눈에 보이지 않는 균까지 제거한다. 또한 분사 후 120분이 경과해도 상큼하고 달콤한 향으로 음식 냄새, 호르몬 냄새, 체취 등 각종 악취를 99% 제거할 수 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이하 불리)가 19세기 프랑스 텃밭을 향으로 담아낸 신제품 컬렉션 '레 자뎅 프랑세 컬렉션'을 26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루브르 컬렉션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오는 6월15일 글로벌 공식 런칭에 앞서 프랑스, 한국, 일본, 홍콩 등 주요 국가에서 선론칭하는 이번 컬렉션은 19세기 식물학자들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전통적으로 조향사들은 향수를 만들기 위해 꽃과 식물을 사용하지만,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텃밭에서 자라는 전통적인 채소와 과일, 허브를 조합시켜 만든 것이 기존 니치 향수와 차별화되는 점이다.

이번 컬렉션 탄생의 시작은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불리의 창립자인 람단 투아미가 2019년 빈티지 마켓에서 100여개의 19세기 씨앗들을 발견하면서 '오래된 씨앗의 향기를 되살리자'는 취지의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이에 공동 창립자 빅투아 드 타야크가 프랑스 전역의 정원들을 탐험하면서, 현대적인 정원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결합시켜 컬렉션을 완성했다.

주요 라인업은 바질, 오이, 파슬리, 토마토, 비트, 당근, 고구마, 고수 등의 채소와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의 향기가 특징인 총 6종의 오 트리쁠 향수다. '베르벤느'는 버베나와 바질, 민트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정원이 연상되며, '콩콩브르'는 오이와 민트의 향을 조합해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향이다. 

'크레송'은 파슬리와 고수 등의 향이 어우러져 손가락으로 식물의 잎사귀를 문지를 때 느껴지는 향이 나며, '그로세이'는 새콤한 토마토향에 달콤한 베리향이 더해졌다. '베트라브'는 비트와 루바브의 조합으로 색다른 풍미가, '빠따뜨 두쓰'는 당근의 스파이시한 주스향과 고구마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졌다.

이월드가 글로벌 파인주얼리 시장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랩그로운 파인주얼리 브랜드 'THE GRACE LONDON'(더그레이스런던)을 론칭해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첫 매장을 선보였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대표 컬렉션 '다이아뎀'과 '로열윈저'는 주얼리 디자이너가 이랜드가 소장하고 있는 영국 왕실의 왕관 등에서 직접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먼저 '다이아뎀'은 영국 왕실의 권위와 위엄을 상징하는 왕관 '다이아뎀'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고귀함과 빛나는 영광을 의미한다.

함께 선보이는 '로열윈저'는 영국 왕실 컬리넌 다이아몬드의 독특한 커팅을 그대로 담아 다이아몬드의 깊고 눈부신 반짝임을 표현한 웨딩 컬렉션이다.

레드페이스가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2023년 S/S 신상품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PFS 라인 신상 워킹화의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고자 기획된 해당 영상은 레드페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2023년 S/S 신상품인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의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레드페이스


이번 광고 영상은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퍼펙트 핏 시스템(PFS)'과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워킹화의 자유로운 활동성을 담아냈다. 배경 음악부터 색감까지 전반적으로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아웃도어 활동 중 매 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산길부터 도심의 아스팔트는 물론, 미끄러운 물가 및 암벽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했다.

영상 속 콘트라 PFS 웨일 워킹화는 뛰어난 발과의 일치감과 접지력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돼 눈길을 끈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갖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전천후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모습이 다양한 연출과 함께 등장한다. 일상이나 가벼운 운동 중에도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이 돋보이며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핑크가 있다.

한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레드페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6월 4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영상을 시청한 뒤 감상평과 함께 주변 지인을 태그해 공개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고전 게임의 아이콘인 '팩맨' 출시 43주년을 기념해 '레고 팩맨 아케이드(LEGO PAC-MAN Arcade, 10323)' 세트를 내달 4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본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게임 팩맨의 1980년대 오리지널 아케이드 게임기를 총 2,651개 브릭으로 재현했다. 겉면은 실제로 팩맨 디자이너가 레고그룹의 상징색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팩맨 특유의 노란색으로 꾸며졌다. 주요 캐릭터와 아이템, 미로, 빈티지 포스터 등 향수를 자극하는 디테일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이번 세트는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처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자판의 흰색 버튼을 누르면 동전 투입구에 붉은색 조명이 켜지며 게임의 시작을 알린다. 오른쪽 옆면에 달린 손잡이를 돌리면 미로 속 팩맨과 고스트가 움직이며 추격전이 시작된다. 조이스틱을 움직이거나 실시간 점수판의 숫자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팬들을 위한 액세서리와 이스터에그도 포함됐다. 게임기 상단은 탈부착이 가능한 조립식 팩맨 및 고스트 캐릭터 스탠드로 장식했다. 각 캐릭터의 몸통을 회전시키면 팩맨이 고스트를 잡아먹는 장면도 연출할 수 있다. 게임기 속 비밀 공간에는 미니피겨와 팩맨 게임기 미니어처가 숨겨져 있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25cm, 세로 17cm, 높이 32cm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 독점으로 판매된다. 내달 1일 레고 VIP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출시되며, 4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때 이른 더위와 여름 성수기의 혼잡함을 피해 쾌적한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5월부터 최고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등 갑작스러운 더위로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워커힐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쾌적한 숙박과 푸짐한 식음료 메뉴로 구성된 호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초여름 후끈한 하루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에는 아늑하고 편안한 그랜드 딜럭스룸 숙박과 로비 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세트'가 제공된다. 얼리 서머 세트는 크루아상, 토스트, 베이컨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브런치 플레이트와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되며, 소복하게 쌓인 우유 얼음에 팥을 듬뿍 곁들인 우유 빙수가 포함돼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할매니얼'의 매력에 빠진 MZ세대를 위한 '서머 프리뷰(SUMMER PREVIEW)'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서머 프리뷰' 패키지에는 생기 넘치는 초여름의 아차산 또는 한강의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비스타 딜럭스 룸과 더파빌리온의 '서머 프리뷰 세트'가 포함돼 있다.

서머 프리뷰 세트는 활기찬 오후를 열어줄 식음 메뉴로 미숫가루 1잔, 흑임자라떼 1잔, 미니약과, 콩고물 떡 등을 준비했다. 든든한 아침까지 원한다면, 더뷔페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는 '서머 프리뷰 Ⅱ'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패키지 3종은 6월30일까지 운영되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워커힐의 60주년 수제 캔디를 함께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여름 휴가를 위해 '스위트 마리아주(Sweet Mariage)' 패키지와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Urban Island Cabana Ear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마리아주'는 △객실 1박과 △더 라이브러리 '빙바인(애플망고빙수 1개, 페어링 와인 2잔 세트)'이 포함돼 있다. 높은 인기에 조기 품절 사태가 잦은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연인 등 여행 구성원에 따라 호텔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 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시즌 대표 시설인 △어번 아일랜드의 올데이 입장권과 △카바나 혜택이 포함된 상품이다. 가족, 지인끼리 어번 아일랜드의 활기찬 분위기를 온전히 즐기면서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한우 버거, 순살 프라이드 치킨 등이 제공된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카바나에 외부 인원 2인은 무료로 초청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7월9일까지 월~목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연인 등 여행 구성원에 따라 호텔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스위트 서머 이스케이프(Sweet Summer Escape)'는 연인을 위한 여름 상품으로 그림같은 풍광의 중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퍼시픽 디럭스 룸 2박 △조식 또는 중식, 호텔 셰프의 일식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디너 △G.A.O. 포레스트 승마 △겔랑 스파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휴식과 동시에 재충전의 시간이 되도록 구성했다. 또한 별빛이 쏟아지는 야경과 함께 위스키를 시음하며 역사와 스토리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위스키 타임 온 더 루프탑도 포함돼 연인에게 낭만의 시간을 더한다. 패키지는 8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즐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담을 수 있는 △G.A.O. 숨비포토, 스위밍 타임 후 안락하고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카바나(3시간)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수영 후 출출한 배를 채울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샐러드 등을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식음료 연구개발 센터 '스패출러'의 팝업 다이닝 레스토랑 '스패출러 바이 해비치'에서 세계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현지의 맛과 식문화를 재현한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필리핀 퀴진 프로모션'을 오는 7월26까지 진행한다.

'스패출러 바이 해비치'는 식음료 R&D 센터인 스패출러에서 연구 개발한 메뉴를 한정 기간 선보이는 팝업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다. 3~4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장르의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단일 메뉴를 코스로만 판매한다.

이번 '필리핀 퀴진'은 널리 알려진 해외 여행지이지만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필리핀의 대표 음식들을 연구 개발해 내놓는다. 지리적 특성과 동서양 여러 나라의 영향을 받아 온 필리핀의 식문화를 담아냈으며, 특히 현지의 맛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식재료와 요리법 등을 최대한 비슷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달콤한 풍미의 '웰컴 칵테일'로 미각을 돋운다. 이어서 필리핀식 스프링롤 '룸피앙 우보드'와 참치 붉은살과 망고, 깔라만시, 바다포도의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휴양지 기분을 자아내는 필리핀식 세비체 '키닐라우', 갈비탕과 비슷한 필리핀 전통 요리 '불랄로'를 차례로 제공한다.

메인 요리인 '피노이 디쉬'는 돼지 족발을 튀겨 만든 '크리스피 파타', 항정살로 만든 '포크 BBQ', 돼지 족발, 목살 등을 필리핀 고추와 볶아 만든 '시식', 바나나 잎에 감싸 구운 생선 요리인 '피나푸톡' 등을 한상차림으로 준비했다. 

이어서 특별한 날 주로 먹는 비빔 쌀국수 요리인 '판싯 팔라복'을 맛볼 수 있다. 마지막 코스로 필리핀의 인기 디저트 3종인 코코넛을 넣은 '부코 파이', 필리핀식 떡 '푸토 범봉', 캐러멜을 얹은 푸딩 '레체 플랜'이 제공돼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무더위로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에 활력을 더해줄 '썸머 테이스트' 패키지 5종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무더위를 피해 호텔 내부에서 '먹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역 맥주 및 제철 과일을 맛볼 수 있는 패키지부터 '치맥', 타르트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까지 준비했다.

먼저,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는 각 지역 브루어리와 함께 '비어 피에스타'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경북 소재 '별맥'의 '석빙고 라거', 부산 '갈매기 브루잉 컴퍼니'의 '부산 라거', 서울 성동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성수동 페일에일' 중 투숙 지역에 해당하는 맥주 2병이 제공돼 시원하게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호텔은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한 '테이스트 오브 썸머' 패키지도 6월 한 달간 운영한다. 객실 1박과 경주 '베리하우스'에서 재배한 블루베리를 활용한 타르트, 음료 2잔 등이 제공돼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 '한공간'에서는 신선한 '경주 블루베리' 생과와 이를 활용한 타르트, 빙수는 물론 '경주 토함산 체리' 타르트 및 에이드 등을 선보인다. 체리 타르트와 에이드는 6월까지, 블루베리 빙수와 타르트는 7월까지 판매한다.

'인룸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여름 별미 '치맥'을 선보이는 '썸머 치얼스'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오는 7월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동대산 뷰 객실에서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즐기며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치맥 세트'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선시티 레스토랑'에 전화로 사전 주문 후 픽업하면 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취미 생활과 스위트룸에서의 여름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심을 저격할 만한 '플로럴 스위트(Floral Moment)' 룸 패키지를 소개한다.

주말 황금연휴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품격 높은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에서 친구 또는 가족과 프라이빗 한 파티를 즐기고, 플라워 클래스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추천한다.

플라워 클래스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직영 플라워숍인 '더 클라스트'의 플로리스트가 플라워 트렌드를 소개하고, 고객의 취향을 파악해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파티에 활용할 만한 생화 헤어핀, 팔찌 또는 센터피스 등 싱그러운 색감의 계절 꽃을 사용한 연출법을 배워 볼 수 있다.

웨딩 또는 생일 축하 파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라워 장식을 손수 만들어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달하고, 받는 사람은 기쁨이 배가 될 수 있을 플라워 클래스이다.

패키지의 또 다른 구성으로는 콘티넨탈 조식과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클럽 이용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 야외 수영장 1회 이용 혜택, 그리고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 페르소나'의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기프트 세트가 포함돼 호텔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럭셔리 패키지이다.

글래드 호텔이 싱그러운 계절을 즐길 수 있는 픽캉스(피크닉+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23년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피크닉에 어울리는 미니 와인(187ml) 2병, 파마산 자연치즈가 함유된 막대 과자 '퀼리(Quely)' 치즈 브래드스틱(10스틱)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체크 패턴 디자인의 피크닉 매트 1개와 Every GLAD Moment 로고의 피크닉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이 싱그러운 계절을 즐길 수 있는 픽캉스(피크닉+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2023년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 글래드 호텔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와인은 천혜의 자연조건과 현대적 양조시설로 요즘 유럽에서 가장 사랑받는 와인생산지역인 루마니아의 피노누아와 소비뇽 블랑 미니 버틀이다. 특히 글래드 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한 손에 잡히는 187ml 소용량으로 간편하게 소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체리, 라즈베리 과실향이 좋은 '드래곤 힐스 피노 누아 스플릿(Dragon Hills Pinot Noir Split)' 1병과 패션후르츠, 귤, 구스베리 풍미를 담은 '드래곤 힐스 소비뇽 블랑 스플릿(Dragon Hills Sauvignon Blanc Split)' 1병이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별이 빛나는 제주 밤을 즐길 수 있는 '메종 셔틀투어 CHAPTER 2. 수목원길 야시장 패키지'를 2023년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 야시장 투어와 야간 산책이 가능한 '수목원길 야시장'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수목원길 야시장은 오래된 소나무 숲 안에 조성된 이색적인야시장으로푸드 트럭와 제주지역 소상공인 상점 등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시장 반대편의 LED 공원은 돌하르방, 토끼, 에펠탑 등 조형물들이 빛나고 있어 야간 산책하기에 좋다. 셔틀버스는 호텔 출발 20시, 야시장 출발 21시 30분으로 운행되며, 체크인 시 제공받은 이용권을 지참 후 탑승하면 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이색 큐슈 테마파크 상품인 '후쿠오카+하우스텐보스+특급호텔 3일' 상품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밤 11시45분, 29일 저녁 6시45분에 총 2차례에 걸쳐 소개되는 본 상품은 노랑풍선과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총 2박3일 일정으로 6월부터 9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도록 일정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본 상품은 국적기인 제주항공 또는 에어부산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본의 아름다운 유럽형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 일정이 포함돼 있어 △일루미네이션 △사계절 꽃축제 △어트랙션 △천연온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다 이색적인 관광 일정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의 동행하에 일본 해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나가사키현의 '구쥬큐시마'와 일본 송림 중 특별 명승지로 지정돼 보호되고 있는 '니지노마쓰바라' 등이 포함돼 있어 자연과 역사,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밖에도 △독특한 지형과 역사를 간직한 일본 도자기 하사미야키의 고장인 하사미쵸와 △화려한 5층 천수각이 웅장하게 우뚝 솟아있는 가라쓰성 △후쿠오카 복합 쇼핑공간인 '라라포트'와 '마크이즈' 등을 관광하며 역사와 쇼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도로코라이스와 사세보 햄버거 등의 특식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에서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사세보 관광 컨벤션 협회에서 제공하는 키홀더 △힐튼호텔 디럭스 트윈 또는 하이플로어 업그레이드(6월10일~7월10일 출발 대상) △하우스텐보스 내 온천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