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hy, MPRO 브랜드 신제품 '떠먹는 MPRO'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경쟁력 강화 '고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선점 목표'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3.05.26 09:28:56
[프라임경제 ] hy가 장 건강 브랜드 MPRO 신제품 '떠먹는 MPRO' 5종(△떠먹는 MPRO 플레인 △MPRO 비타 딸기맛 △MPRO 비타 복숭아맛 △MPRO 비타 블루베리맛 △MPRO 화이버 키위딸기)을 출시했다. MPRO 카테고리는 드링크 제품군에서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로 넓어진다.

hy가 장 건강 브랜드 MPRO 신제품 '떠먹는 MPRO' 5종을 출시했다. ⓒ hy


떠먹는 MPRO는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MPRO균의 핵심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에 따라 제품도 차별화했다. 플레인 제품과 비타민, 식이섬유를 함유한 특화 제품으로 구성했다. 고객 선호에 따라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시는 MPRO, 떠먹는 MPRO 제품 6종으로 구성된 체험세트를 선물하면 된다. 사은품은 2만원 상당 '도루코 여성면도기 세트'다. 구매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정기배송 이벤트도 있다. 신제품 1종 이상 신청 고객 20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마스크팩 △상품권을 지급한다. 단품 구매 후, 라벨 포장지 속 당첨 메시지를 찾으면 'MPRO 화이버 사과키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차예원 hy 유제품CM 담당은 "국내 대표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MPRO4의 핵심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에 기능성까지 더한 떠먹는 MPRO 5종과 함께 건강한 장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프로바이오틱스 통합 브랜드 'MPRO'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달 초에는 어린이 전용 제품 'MPRO 키즈'도 리뉴얼했다. 'MPRO4' 모델인 배우 고윤정을 그대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앞장선다. 이를 통해 국내 고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