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아워홈·써브웨이·롯데GRS·서울장수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3.17 11:48:04
[프라임경제] 3월17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2종을 판매한다.

아워홈은 식재료 가격 급등과 편의성으로 포장김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판매채널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김치 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먼저 프리미엄 김치인 갈치김치를 내세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아워홈이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2종을 판매한다. © 아워홈


아워홈 갈치김치는 엄선한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100% 제주 갈치를 넣어 깊고 시원한 자연의 감칠맛을 극대화한 명품 김치다. 잘 절여진 배추에 갈치를 통째로 썰어 넣고 배추 사이사이에 정성껏 양념을 발라 꼬들꼬들한 갈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아워홈만의 제조공법으로 30일 숙성해 완성도 높은 맛을 선사한다.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향후 청잎김치, 동치미 등 명품 김치 라인업을 확대해 김치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워홈 갈치김치는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한 '제11회 김치품평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단백질이 풍부한 제주산 갈치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미식 김치로 갈치 특유의 감칠맛이 맛있게 배어 깊고 시원한 맛과 식감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량 생산 공정으로 만든 김치에 대한 편견을 깨고 오직 맛과 품질만으로 명품 김치로서 검증을 받았다.

써브웨이(Subway®)는 산뜻한 봄날에 제격인 '2023 SS 치킨 컬렉션'을 내놓았다. 써브웨이를 대표하는 치킨 메뉴인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및 샐러드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및 샐러드 등 총 4종으로, 빵, 채소, 치킨이 어우러지는 탄탄한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을 자랑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여기에, 반죽을 입혀 튀기는 일반적인 치킨과 달리, 오븐에 굽거나 수비드해 칼로리(열량) 부담을 한층 덜었다. 맛도 뛰어나다. 

로스트 치킨은 오븐에서 정성껏 구워낸 닭가슴살 패티의 촉촉한 육즙과 담백함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은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써브웨이만의 비율로 배합해 수비드한 치킨의 풍부한 풍미와 감칠맛이 일품이다. 또, 수비드한 치킨을 하나하나 손으로 찢는 조리법 덕분에 입 안에서 부드럽게 풀어지는 극한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샐러드의 경우, 더욱 풍성하게 더해진 다채로운 채소가 치킨 고유의 맛과 어우러지며 봄철 나른한 입맛을 한층 산뜻하게 깨워준다.

롯데GRS와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유투브 채널 '네고왕 시즌 5-햄버거 편'이 지난 16일 공개된 가운데 함께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을 기념 이용 고객을 위한 전 브랜드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GRS는 이번 네고왕 시즌 5에서는 자사 앱 이용자를 위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전 브랜드 대상으로 품목을 더욱 확대 운영한다.

기존 롯데잇츠 앱 가입 회원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 치킨너겟, 탄산음료) △ 치즈스틱 메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된 반 값으로 구매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무료 쿠폰도 지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를 무료 제공한다.

롯데GRS의 롯데잇츠 네고왕 시즌 5 프로모션의 모바일 쿠폰은 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익월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서울장수'가 스트릿 패션계 인기 브랜드 '오베이(OBEY)'와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 프랑스 파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이어 대한민국 서울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3호점 오픈을 기념해 기획됐다. 오베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MZ세대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국민 막걸리인 서울장수의 전통성과 오베이의 현대적인 감각은 세대를 뛰어넘는 시너지를 발산하며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서울장수


'서울장수X오베이 스페셜 굿즈'는 △장수x오베이 티셔츠 △협업 라벨 막걸리 2병 △협업 로고 양은잔 2개 △오픈 행사 인비테이션 및 리플렛, 협업 스티커로 구성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협업 굿즈는 오베이의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전시 공간에서 공개, 방문객 대상 선착순으로 협업 기념 티셔츠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굿즈의 심볼은 장수 막걸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바탕으로, 오베이 브랜드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아이콘 페이스를 위트 있게 변형해 제작했다.

서울장수는 전통주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2030 세대에게 막걸리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전하고 관심을 높이는 이색적인 콜라보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막사, 달빛유자 등 현대적인 감각의 막걸리를 출시하기도 하며, 서울장수를 대표하는 장수 생막걸리를 통해 기존의 막걸리 소비층은 물론 MZ 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오베이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가 설립한 미국 브랜드로, 글로벌 스트릿 문화를 선도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20대층을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그니처인 '아이콘 페이스' 담은 의류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베이 콜라보 에디션 막걸리는 '장수 생막걸리'로 자연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100% 천연탄산으로 특유의 신선함과 청량함이 특징이다. 동시에 생막걸리만의 장점인 프로바이오틱스 효과가 있는 보울라디 효모균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장내 염증 개선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