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카드] CJ온스타일, 2023년 설 쇼핑 키워드 '설렘·다짐'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1.25 12:45:36

















[프라임경제] CJ온스타일이 올해 설 시즌 (1/21~24) 쇼핑 키워드로 '설렘'·'다짐'을 뽑았다. 오는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가 권고로  전환된 것이 주효했다. 화장품 소비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설렘 쇼핑', 알찬 한 해를 보내기 위해 다이어트/한약 등을 구매하는 '다짐 쇼핑'이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것이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설 기간(1/21~24) 관련 상품을 대거 편성해 전주 대비 약 두 배 이상 신장한 매출을 기록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