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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라타플랑·애경산업·해비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3.01.20 14:44:1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은 영혼을 깨우는 향의 심포니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기존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던 샤워의 행복한 가치를 선사하는 바디케어 브랜드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연상시키는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영혼을 깨우는 니치 퍼퓸의 향기는 단순한 샤워젤 그 이상의 향기 리추얼로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의 순간을 선물하고, 샤워 그 이상의 가치로 다가가고자 했다.

LG생활건강이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시간이 멈춘 듯 마치 꿈에 그리 듯 벅차 오르는 천국 같은 순간을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했는데,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컨셉이다.

두 번째 무드는 내면에 숨어있던 열정이 불꽃처럼 끓어오르는 순간을 그린 '열망(MOOD #1)'이다. 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거침없이 타오르는 열망의 모습을 향기에 담았다. 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래, 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 '사색(MOOD #0)'이다.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 한적한 사원에서 명상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예술적인 향의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담았다. 오밀조밀한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샤워한 뒤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마치 실크 슬립을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를 선물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로, 화장솜으로 닦아내며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저자극 결 케어 제품이다.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결 토너'는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PHA3%' 성분에 시카를 더해 화장솜으로 인한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는 이른바 '닦토' 제품을 사용했을 때보다 피부 속 수분은 1.6배 더 촉촉하게 채워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는 피부 진정 특화 성분인 'CICA BPMTM'이 함유되었다. CICA BPMTM은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으로, 제품 사용 직후 36%의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토너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저자극 포뮬러로 구성했다. 4가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다.

라타플랑이 라이프 케어 라인 '다홍'과 패션 브랜드 '유가당'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모란 다홍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정상, 성지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유가당(油加糖)'은 한국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 독창적이고 해학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이다. 한국 전통 문화를 모티브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알린다'는 측면에서 라타플랑과 지향점을 같이해 다홍 론칭 캠페인에서 공동작업을 진행했다.

다홍과 유가당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모란 다홍백'은 복주머니 형태의 에코백으로, 유가당의 성지은 디자이너가 '모란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화려한 모란 패턴이 특징이다. 모란은 예로부터 부귀영화를 의미하는 꽃으로 궁중 안팎에서 풍요와 평안의 상징으로 애용됐다. 모란 다홍백은 독특한 디자인과 넉넉한 사이즈로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좋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은 1월31일까지 다홍 핸드&바디 워시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란 다홍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타플랑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모란 다홍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은 2월10일로, 당첨자는 개별 공지된다.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

© 휴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웰라쥬만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水™'는 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에 50만PPM이나 포함됐다. 초저분자부터 초고분자까지 9중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수분 압축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방송 '올영라이브'도 진행된다. 57만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과 더불어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2개 세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 등 웰라쥬 수분 라인 베스트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라타플랑이 건성피부의 깊은 보습을 위한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은 강원도 고성 앞 바다 수심 605m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를 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양심층수 52.4%를 함유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해양심층수 외에 완도산 미역 추출물과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보습을 채워주며,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의 복합 보습 작용으로 무너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세워준다. 깊은 보습 개선과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에 대한 임상을 완료했다.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 아래에 흐르는 해수로, 광합성에 의한 유기물 생성이 일어나지 않고 오염물질이 유입되지 않은 청정 수자원이다.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한국은 해양심층수를 얻을 수 있는 세계 대표 취수지역 4개국(한국, 미국, 일본, 대만) 중 하나로, 특히 강원도 고성의 해양심층수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음매 없는 6km의 단일 취수관을 통해 취수해 원수 그대로의 청정함을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타플랑은 동해 심층 보습 크림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스토어와 공식몰에서 1월 31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타플랑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동해 심층 보습 크림을 포함해 라타플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3명에게 '씨마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씨마크 호텔은 동해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조망과 인피니티풀로 SNS에서 '뷰맛집'으로 인기있는 호텔이다. 당첨자는 2월 10일 라타플랑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 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라타플랑 공식몰에서 신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타플랑 모델 고윤정의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된 2023년 커스텀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 중에는 고윤정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캘린더가 2개 가 랜덤으로 제공돼 고윤정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캘린더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애경산업에서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를 선보였다.

블랙포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탈모 과학(Scalp Science & Lifestyle)'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두피 전문가와 함께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이다.

블랙포레의 브랜드명은 영단어 'BLACK(검은)'과 'FORETST(숲)'가 합쳐진 합성어로 '검고 풍성한 머리숱을 지향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확실한 기능과 효과 △뛰어난 혁신 제품 △탈모인들을 위한 진정성 등 3가지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의 탈모 케어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블랙포레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탄산거품 발포 기술'(Frozen Sparkling Foam™)을 적용했다. 액체가 기화되면서 주위의 온도를 낮추는 원리를 적용한 기술로 두피의 열을 낮추고 변화된 조밀한 미세 거품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파고들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주고, 두피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 깨끗한 두피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미네랄이 풍부한 '초정 탄산수'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깔끔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생그린이 3중 기능성 화장품 '단장 윤빛 보음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 생그린


'단장 윤빛 보음쿠션'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생그린의 특허 한방 성분인 보음익기전 함유로 뛰어난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제공한다.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고분자의 엘라스토머로 뭉침 없이 얇게 밀착돼 피부의 굴곡과 주름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탄성력이 높은 A급 원단을 사용한 루비셀 퍼프로 밀착력을 높였다.
 
제품 용기 또한 우아한 느낌의 로즈골드 컬러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강조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20일 출시했다.

2000년 김재인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마시마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처음으로 성공을 거둔 토종 캐릭터다. X세대에게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MZ세대에게는 애착 인형으로 친숙해 세대를 가리지 않고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한국 캐릭터로 대표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20일 온라인으로 선출시되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스파오는 마시마로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스파오닷컴 단독 구매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마시마로 잠옷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시마로 인형의 향과 비슷한 '딥디크 도손' 향수와 마시마로의 상징 '뚫어뻥'을 증정한다.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힙한 스포티 무드의 초등학교 고학년용 스쿨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는 스쿨백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트릿 무드의 신학기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어린이와 청소년 사이에 놓인 시기의 활동적인 감성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도시 느낌의 배경에서 자전거, 스케이트 보드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이 활기찬 무드를 완성한다.

메인 제품인 '하이백(HIGH BAG)'은 지난 해 완판이 됐던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올해 기능 및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뛰어난 수납성으로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멋을 더했다. 3개의 앞 포켓으로 학용품 등의 수납이 용이하도록 했고 메쉬망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했다. 입체 패턴의 어깨 멜빵으로 무게 하중을 최소화했으며, 어깨 부분에 재귀반사 라벨을 적용해 야간 시인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구매 시 백팩에 포인트를 더해줄 키링과 미니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신발주머니도 함께 제공해 더욱 합리적이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라벤더 3가지로 구성됐다.

네파 키즈는 이외에도 △아웃도어 무드를 연출하는 '하이어 스쿨백' △심플한 디자인에 2개의 앞포켓으로 다용도 활용도가 높은 '파세오 스쿨백'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분리 수납이 가능한 '티니 스쿨백' 등 초등학교 고학년들의 취향에 맞춘 책가방 제품들과 이에 어울리는 자켓 아이템도 함께 출시해 신학기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새학기 책가방을 찾는 이들을 겨냥한 나이키키즈 및 조던키즈 신학기 백팩 라인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전년 대비 2배에 달하는 총 16종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유아동,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구성도 돋보인다. 책가방에 함께 들기 좋은 실내화 가방을 라인업에 포함해 자녀의 신학기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한다. 

특히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에어퍼포먼스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 △조던스포츠백팩은 높은 고객 수요가 몰릴 것을 예상해 물량을 500% 확대했다. 이 제품은 앞쪽 대칭지퍼포켓 및 하단 보조포켓,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내부 공간 등 압도적인 수납력이 강점이다. 가방끈 쿠셔닝과 어깨끈 잠금버클을 달아 착용감도 편안하고 안정적이다. 올해 모델에는 통풍 구멍을 추가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기존 블랙 외 베이지 컬러 옵션도 새로 추가했다.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 버전으로 각각 출시돼 아이 체형에 맞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신규 출시된 △조던스쿨백팩은 여유로운 크기의 가방 앞쪽 포켓은 물론,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 포켓까지 더욱 실용적인 수납력을 갖췄다.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돕는 어깨끈 잠금 버클도 함께 적용됐다. 과감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도 있다. 조던 MVP 캡슐 라인에 맞춰 기획된 △MVP플라잇데이팩은 올 S/S 시즌에만 볼 수 있는 유니크한 로고플레이 그래픽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블랙, 베이지,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다.

이 밖에 가방 윗면의 과감한 레터링이 포인트인 △브라질리아JDI백팩, 탄탄한 소재와 수납력을 살린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학년 전용 △나이키엘레멘탈백팩, 실내화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조던토트가방 등 다양한 제품도 이번 라인업을 통해 함께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레드 바이브(RED VIBES)' 테마의 2023 S/S 컬렉션을 런칭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이다. 특히, 작년부터는 소재와 디테일에서 스트리트 무드를 더욱 강조하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캐주얼, 아웃도어까지 경계를 넘어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레드 바이브' 테마의 2023 S/S 컬렉션을 런칭한다. © 쌤소나이트


이번 시즌에는 눈에 띄는 컬러감의 블루와 네온 포인트 등의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주요 라인 전반에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로 실용성을 높였다. 먼저 '하퍼(HAAPER)'는 아웃도어 무드에 쌤소나이트 레드의 강점인 실용성을 접목한 액티브 캐주얼 라인업으로, 백팩, 메신저백 및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됐다.

'룩아웃(LUKOUT)' 라인업은 트렌디한 쉐입에 감각적인 스트랩 디테일로 캐주얼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3-ways 백팩은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백팩, 토트백 및 숄더백으로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다.

농심이 스낵 신제품 '딸기바나나킥'과 '콩고물옥수수깡'을 출시한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딸기+바나나' 조합과 MZ세대 사이에서 전통음식을 즐기는 '할매니얼 (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이다.

딸기바나나킥은 부드러운 조직감에 달콤한 맛이 특징인 바나나킥에 새콤한 딸기의 맛과 향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SNS상에서 '딸바'로 불리는 딸기와 바나나 조합은 생과일주스, 제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먹거리에 활용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은 딸기 제철 시즌에 맞춰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

콩고물옥수수깡은 옥수수의 단맛에 콩고물을 더해 '달달한 고소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통옥수수 모양 그대로를 살려 보는 재미는 물론, 알알이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의 식감까지 살렸다. 레트로 열풍과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자극적이지 않은 전통의 맛을 찾는 젊은 세대가 늘어난 만큼, 농심은 콩고물옥수수깡의 달달하고 구수한 맛이 2030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템퍼'가 아기를 재우는 엄마의 방법 그대로 숙면을 유도하는 신제품 '템퍼 스웨이 베드(Sway Bed)'를 출시했다.

'꿀잠' '푹잠' 등 숙면을 이르는 신조어가 유행처럼 번지고, 인공지능(AI) 등을 통해 보다 빨리, 더 깊은 잠에 빠져들도록 도와주는 '슬립테크(Sleep-Tech)' 산업이 성장 가도를 달리는 등 현대사회에서 수면은 삶의 주요한 영역으로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양적·질적 수면 만족도가 글로벌 평균을 밑도는 우리나라의 경우 2021년 기준 수면시장 규모가 3조원을 넘어설 정도로, 수면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가 성행 중이다.

'템퍼 스웨이 베드'는 이러한 시장의 흐름과 니즈에 부응해 템퍼가 새롭게 구현해낸 수면 설계 제품이다. 아기를 안고 어르는 엄마의 몸짓을 닮은 요람처럼, 침대 프레임이 좌우로 움직이며 전정기관(몸의 균형을 담당하는 평형기관)을 자극하고, 적당한 진동이 심장박동을 안정시켜 빠른 입면과 깊은 수면을 유도함으로써 수면 효율을 높여주는 원리다.

제품은 총 4단계 속도(0.08hz~0.25hz)의 좌우 왕복 △스웨이(Sway) 기능, 평균 심박 및 호흡 간격에 맞춘 3단계 △트랜퀼로(Tranquillo) 진동 기능, 1시간 동안 최적의 패턴으로 단계별 스웨이 속도를 반복 적용하는 △템퍼 웨이브(TEMPUR Wave) 기능 등 3가지 주요 기능을 탑재했다. 이 중 '템퍼 웨이브'는 템퍼에서 출시되는 '템퍼 스웨이 베드' 제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다.

'템퍼 스웨이 베드'는 스웨이 베드 전문 제조사인 '몽가타'와의 협력으로 개발됐다. 몽가타에 따르면 '템퍼 스웨이 베드'에 적용된 스웨이 모션은 스위스 제네바대학교의 연구 논문(2011)과 몽가타·연세대학교·세브란스병원의 공동 연구 및 임상시험(2016)을 통해 성인의 숙면에도 유의미한 효과가 있음이 검증된 바 있다. 특히 연세대학교 등과의 임상시험에서는 '흔들 침대'에서 수면을 취할 경우 일반 침대 대비 얕은 잠은 18.7% 줄고 깊은 잠이 17.9% 늘어, 일평균 52분가량의 숙면 시간이 추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테팔이 고압력 스팀으로 가볍고도 완벽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 '트위니 스팀포스'를 출시했다.

테팔 트위니 스팀포스는 스티머와 다리미의 장점을 합친 제품이다. 최상급 다리미의 기준인 5bar 고압력으로 물이 새지 않는 강력한 스팀을 뿜어내 99.99% 살균케어가 가능하다. 스팀 버튼을 계속 누르면 스팀이 균일하게 연속 분사되는 '연속 스팀' 기능과 스팀 버튼을 1초 안에 두 번 누르면 더욱 풍부한 스팀이 2초간 분사되는 '스팀 부스트' 기능이 있어 원하는 강도로 스팀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열전도율과 활주력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은 세라믹 열판을 사용해 칼주름은 물론 날렵한 앞팁 디자인으로 옷깃이나 단추 사이사이도 꼼꼼하고 정교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온도 조절이 별도로 필요 없는 스마트 프로텍트 열판 기능으로 옷감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테팔 트위니 스팀포스는 물통을 400ml 대용량으로 제작해 한 번만 채우면 추가적인 물 보충 없이 여러 벌의 옷을 한번에 다림질할 수 있다. 사용자의 손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물통을 다리미와 분리하는 구조로 제작해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량 가벼운 520g으로 한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체 사이즈가 길이 33cm, 너비 14cm, 높이 20cm로 콤팩트해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보관이 편리하다. 일정 시간 움직임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자동전원차단 기능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본체 거치대에 절연 패드가 있어 사용 중 언제든 안전하게 다리미를 거치할 수 있다.

교원위즈가 초중등사업을 강화하고자 프리미엄 영어학원 브랜드 '플래너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 교원위즈

교원위즈는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현장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플래너스를 통해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3월 부산 해운대와 고양 일산 직영 학원 오픈을 시작으로 가맹 및 콘텐츠 사업을 공격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플래너스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을 주요 대상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듣기,말하기,읽기,쓰기 영역을 고루 가르친다.또한 체계적인 강의 지도 및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전문 강사진 구성에도 힘썼다.

플래너스는 개인별 학습 진도 상황을 전반적으로 분석해 티칭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초등부는 시청각 수업을 결합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해 영어의 기본기를 갖추도록 돕는다. 중등부는 수준별3개 레벨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내신 대비부터 서술형 에세이,발표및 토론식 심화 수업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수능 실전에 대비한 프로그램으로 취약한 영역을 집중 관리하고,진로 컨설팅을 제공한다.

교재는 플래너스 교육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레인보우 시리즈'교재를 사용한다. 학습 실력에 따라 7단계로 세분화 돼 △독해 △읽기 △문법 △어휘 등 영역별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내신 뿐만 아니라 수능,텝스,토플등의 어학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쿠첸이 소형화 트렌트에 발맞춰 1인 가구와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미니 밥솥 2종(머쉬룸, 멜로우)을 선보인다.

쿠첸 '머쉬룸' 밥솥은 1인 가구와 캠핑족을 겨냥한 미니 밥솥으로 최대 2인분까지 취사가 가능하다. 밥솥 높이는 성인 여성 손 한 뼘 정도로 매우 작고 무게는 1.4kg로 가벼워 주방 공간이 넓지 않은 1인 가구나 사회초년생은 물론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도 다양한 장소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작지만 알찬 기능이 특징인 '머쉬룸' 밥솥은 △냉동보관밥 △백미 △잡곡 △현미 총 4가지 필수 메뉴를 탑재했다.

쿠첸은 먹을 만큼만 소량 취사 후 바로 섭취를 하거나 소분해 냉동보관하는 1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보온기능 대신 냉동보관밥 메뉴를 탑재했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쿠첸이 2019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기능으로 취사 후 밥을 얼렸다가 해동해도 갓 지은 밥처럼 찰지고 탱글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와 실버 색상으로 마련된 쿠첸 '멜로우' 밥솥은 1인 가구와 사회초년생, 이유식이 필요한 영유아 가정을 겨냥한 3.5인용 미니 밥솥이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디자인과 작은 주방에도 어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밥솥 상부에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아담한 사이즈에도 △백미 △잡곡 △현미 △현미쾌속 △건강죽 △영양찜 △이유식 등 주요 기능을 갖춰 다양한 취사 및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유식 제조에 특화된 기능이 탑재돼 6인용, 10인용 밥솥을 사용 중인 영유아 가정에서도 별도 이유식 전용 밥솥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두 좁은 주방에도 어울리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한 소형 밥솥으로 최대 13시간까지 취사 예약이 가능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취사할 수 있다. 또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코팅 내솥과 분리형 클린 커버가 적용됐다.

L7 홍대가 투숙객들에게 간단한 밀(Meal) 패키지를 제공하는 'Daily Per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7 홍대는 1월28일부터 3월31일까지, 해당 기간 투숙객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들에게 식사 대용의 간편 밀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청은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된다.

L7 포장 팩에 담긴 밀 패키지는 스낵 2종(에너지 바, 트러플 오일 칩)과 세척 사과 1개, 과일주스 1개로 구성되며, 체크인 시 인당 1개씩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장 팩에 함께 들어있는 QR 설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L7 숙박권을 비롯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밀 패키지 사진과 '#L7Dailyperks'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골프와 호캉스를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020년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골캉스를 즐기며 기부도 할 수 있는 '가치소비' 상품으로 호응을 얻어왔다.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해 왔으며, 올해는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에는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클럽 하우스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골프 라운드 시 전문 사진가가 1시간 동안 동행하며 촬영한 사진 원본도 제공한다.

아울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담았다.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숙박과 함께 제철 식재료로 준비한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호텔 투숙 시에는 푸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실내외 수영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을 저격할만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베드피노(BEBEDEPINO)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활동하기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단위의 고객을 저격할만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마이 디어 리틀 베베(My Dear Little BEBE)'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베베드피노가 콜라보해 제작한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이다. 미식부터 겨울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우선예약을 하는 선착순 고객 5팀에는 아이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베베드피노의 귀여운 곰돌이 수면 무드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직 찬 기운이 감도는 날씨에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디어 마이 리틀 베베' 패키지로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방학의 추억을 남겨보는 걸 제안한다.

 

예약은 1월13일부터 4월30일까지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1월20일부터 4월30일까지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 어린이를 위한 복합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타임(Playtime)'이 2023년 1월20일에 오픈한다.

플레이타임은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를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익사이팅 키즈 클럽(Exciting Kids Club)으로 전문가가 특화된 프로그램을 연구 및 개발하며 창의적인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 카페다.

원하는 미술놀이 아이템을 직접 고른 뒤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을 비롯해 다양한 점프에 도전해 볼 수 있는 '트램펄린', 친구들과 함께 균형감각을 키워보는 거대한 시소 놀이 '밸런싱 보드', 슬라이드를 뛰어 올라가 터치하고 내려오며 놀이도 성취감을 향상 시켜주는 '터치 슬라이드' 등 12가지의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는 실내에서 즐기는 색다른 야구, 축구놀이 '스포츠존(축구존/야구존)'과 영유아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토들러존'도 마련돼 다채로운 연령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타임은 방문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키 150cm 이하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경우 보호자 1인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와 함께 플레이타임 할인권이 포함된 '잇츠 플레이타임(It's Playtime) 패키지'도 2023년 1월20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우리 아이와 함께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테마파크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 입장권 1매 및 20% 할인권 1매,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 메종 글래드 제주점' 20% 할인권 1매(소인 1인)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타임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투숙객을 대상으로 주물럭 인형 '디저트 말랑이' 1개를 제공하는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 인증샷 찍고 필수해시태그(#플레이타임 #제주키즈카페 #메종글래드키카)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신발 꾸미기 액세서리 '파츠'를 1세트(6개입) 증정한다. 이외에도 플레이멤버스 회원&신규 회원 가입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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