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AI뉴스룸] 1위와 더 벌어진 격차…시몬스, '비상경영' 초강수

"매출 우려에 형제도 없다" …에이스침대vs시몬스, 공개 저격

황이화 기자 | hih@newsprime.co.kr | 2023.01.13 16:20:55


[프라임경제] 시몬스가 최근 다시 광고에 침대를 노출하는 정공법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광고 전략을 바꾼 이유에 대해, 획기적 광고로 관심을 끄는 데는 성공했지만, 매출로 이어지지 못했기 때문이란 분석이 나오는데요.

업계 한 관계자는 "시몬스가 엠제트 세대를 중심으로 타 브랜드에 비해 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광고 이미지 외에도 지갑을 열 수 있는 실수요층에도 집중해야 한다"고 바라봤습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