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스타필드·쿠팡·메이필드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1.29 17:48:39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가 먹거리부터 이월 재고상품까지 최대 80%까지 가격을 할인해주는 연말 대규모 세일을 열며 '홈플판 블프' 행사를 선언한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대형마트부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SSM), 쇼핑몰(Mall), 온라인몰 등 올해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인 '홈플대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1월부터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하며 높아진 물가로 시달리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을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홈플러스가 크리스마스, 홈파티 등 각종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기획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겠다는 전략이다.

홈플러스가 먹거리부터 이월 재고상품까지 최대 80%까지 가격을 할인해주는 연말 대규모 세일을 열며 '홈플판 블프' 행사를 선언한다. © 홈플러스


행사 기간 동안 신선식품 등 인기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하고, 주요 생필품은 1+1, 가전과 의류는 파격가에 선보이며, 3만여 이월 재고상품은 최대 80% 할인하는 '창고대방출' 행사까지 마련해 매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진정한 '홈플판 블프' 행사로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4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일품 삼겹살을 40%, 목심은 50% 할인한다. 

5일부터 7일까지는 '보리먹고 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을 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안심한우 등심, 국거리, 불고기 등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며, 행복대란(30구/국내산)도 선보인다. 

'올 겨울 처음 수확한 알큰 딸기'는 8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에게 1박스 구매 시 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올겨울 처음 수확한 딸기'는 1팩 구매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제주 조생 밀감은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연말 홈파티 먹거리로 제격인 당당 후라이드, 당당 달콤양념, 당당 매콤새우 치킨 등 '당당치킨' 4종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1000원 할인한다.

다음달 4일까지는 비스킷·파이 10여종, 장류 60여종, 홈베이킹 30여종, 음료·음료세트 20여종, 액상세제·섬유유연제·주방세제 20여종 등 각종 스낵과 간편식, 생활용품 등을 대상으로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가전은 위니아 김치냉장고(전점 350대 한정), 삼성 김치냉장고(전점 100대 한정) 등 시즌 가전제품을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쇼킹한 특가'로 마련해 선보이며, 루컴즈 와인셀러(33L/12병입)는 전점 400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필립스 헤어드라이어·면도기 등 인기 소형가전들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자녀들을 위한 각종 완구류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등도 아끼지 않고 할인해준다. 이 기간동안 레고 13종을 20%, 타요 신호등 도시놀이는 60% 할인하며, 행사 기간 동안 8대 행사카드로 행사상품 7만원/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2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인테리어용품과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이월 재고상품들은 최대 80% 할인해 선보이는 '창고대방출' 행사도 진행해, 고객들이 쟁여둘만한 센스있는 각종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한 쇼핑몰(Mall) 테넌트도 입점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일 단 하루 동안 농협안심한우 등심을 최대 50%, 3일까지는 몽블랑제 베이커리 상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신선식품과 간편식 등 주요 먹거리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타필드가 점별로 다양한 컨셉을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개, 고객들에게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올해는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를 테마로,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클래식한 골드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크리스마스 요정까지 취향에 따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매년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여 도심 속 트리 명소로 손꼽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크리스마스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드 트리'를 준비했다. 높이 약 11m 초대형 골드 트리가 우아하게 빛나며 별마당 도서관을 부드러운 황금빛으로 물들여 포근하고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콘텐츠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의 상징인 13m의 대형 서가에 펼쳐져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완성한다. 크리스마스 요정이 책을 펼치며 나타나 산타 마을로 날아가 선물 박스를 포장하고, 눈덮힌 원더랜드 마을로 내려와 행복을 전하는 동화 같은 스토리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가든(Christmas Fantasy Garden)'을 선보인다. 수만개의 알록달록한 브릭들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거대한 레고 폭포가 장관을 이룬다. 이와 함께 고양점에서는 풍차 트리가, 안성점에서는 오르골 트리가 조금씩 회전하면서 캐롤이 흘러나와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더한다.

지난해 스타필드 고양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레고 체험존도 규모를 확대했다. 고양점에서는 3개의, 안성점에서는 2개의 컨베이어벨트에서 내려오는 브릭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으며, 브릭으로 가득 찬 브릭풀과 미니 피겨 체험존도 운영한다. 체험존 이용은 현장에서 어플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스타필드 하남은 '해피 홀리데이 스노위 포켓몬(Happy Holidays Snowy Pokémon)'을 진행,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포켓몬 마을'로 변신한다. 산타 모자를 쓴 10m의 대형 피카츄와 스타필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5m의 눈사람 피카츄가 고객들을 맞이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 등 새로운 포켓몬을 포함한 인기 포켓몬 15종도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곳곳에 설치돼 크리스마스 특유의 밝고 명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크림 베스트셀러 4종을 모아 '크림 NO.1 큐어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4일(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홈페이지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할인율은 32%~78%이다.

패키지 구매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넘버원 크림 패키지는 '큐어 안티에이징S 크림'과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을 엮어 피부고민 해결에 집중했다. △수분 보습 크림 패키지는 '큐어 인텐시브 알로에 배리어 릴리프 크림'과 '큐어 알로에 하이드로 젤리 크림' 구성으로 피부장벽 강화와 수분 충전을 함께 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크림 베스트셀러 4종을 모아 '크림 NO.1 큐어 특별전'을 선보인다. © 김정문알로에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는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은 제주산 알로에원료 3종을 배합해 효과 빠른 진정과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하는 밤 크림이다.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알로에잎추출물과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와 엘라스틴 생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등이 사용됐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시험, 세포 독성 평가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프리미엄 주방 용기인 고트만 식기를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0일 저녁7시부터 약 한 시간동안 모바일라이브를 통해 '고트만 밀폐용기 세트'를 방송한다. 특히 방송인 김미려씨가 직접 출연해 고트만의 실사용 경험담과 우수한 성능을 재밌게 소개해 줄 예정이다.

고트만은 지난 2015년부터 국내에 판매를 시작한 브랜드로 리빙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중상류층에게 소유하고 싶은 밀폐용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유아 젖병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인‘트라이탄'을 사용해 기존 다른 밀폐용기에 비해 안전하고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성능을 자랑한다. 또 고트만 밀폐용기는 미국과 독일, 일본, 대한민국 등에서 특허를 획득한 고트만 특유의 4면 결착 날개를 통해 한층 더 완벽한 밀폐력을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0일 방송 중에 기존 정상가 대비 최대 65% 저렴한 가격의 구성을 준비했다. 고객들은 가정에서 필요한 스타일에 따라 사각 용기, 원형 용기, 김치통 등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이 핵심 사업인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

그동안 '이마트몰' '새벽배송몰' '트레이더스몰' 등에서 제공해 온 장보기 서비스를 '이마트몰'로 일원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배송 권역을 재편하며 물류 효율을 극대화한다. 

이에 따라 지난 27일 SSG닷컴은 웹사이트 내 새벽배송몰, 트레이더스몰을 이마트몰로 통합하고, 리뉴얼한 이마트몰을 공개했다. 트레이더스몰, 새벽배송몰 앱은 오는 12월19일부로 종료되며, 관련 상품과 서비스는 새롭게 단장한 이마트몰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지역 주문을 대형PP센터와 네오로 재배치하며 물류시설 가동률을 높인다. 쓱닷컴이 올 하반기부터 지속 추진하고 있는 '균형성장(Balanced Growth)'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 이마트몰 리뉴얼에서 가장 중점을 둔 점은 장보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이다. 3개 사이트(이마트몰, 트레이더스몰, 새벽배송몰)로 제공하던 장보기 서비스를 이마트몰로 통합하고, 홈 화면 접속 시 배송 유형을 먼저 선택할 수 있도록 구매 동선을 설계해 고객 동선을 단축했다. 여러 개의 상품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장보기 고객 특성을 고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과 배송비 기준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배송비 안내바'도 신설했다.

전반적인 디자인 콘셉트는 '뻔한데 펀(Fun)하게'다. 이마트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온라인 상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세일 중' '신선 보장' 등 여러 쇼핑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재치있게 디자인한 뱃지와 배너를 웹사이트와 앱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고객별 선호에 맞게 상품을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기능도 고도화했다. 검색, 클릭/구매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 알고리즘을 분석해 재구매 기간이 도래한 상품을 먼저 노출한다. 또한 흥미를 돋을 수 있는 '숏폼(Short-Form)' '시즐(Sizzle)' 영상 콘텐츠 중심의 큐레이션 매장을 운영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 외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제안한다. 유명 맛집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소개하는 '힙스토랑', 시즌, 테마별로 상품을 추천하는 '오늘뭐먹지' 등 장보기 관련 콘텐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 사의 장보기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는 메모 기능도 추가했다. 앱 화면 우측 하단에 아이콘을 만들어 구매 목록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와인 등 매장 픽업 상품을 한데 모은 '매직픽업' 사이트를 열어 온-오프라인 옴니 서비스 경험을 강화했다.

SSG닷컴은 이마트몰 리뉴얼과 더불어 물류 효율성 제고를 위해 배송 정책에도 변화를 준다. 엔데믹 전환과 더불어 국내외 주요 이커머스 기업들이 대규모 투자 대신 성장과 수익성을 함께 모색하는 전략으로 선회한 것과 궤를 같이 한다.

지역별 인구 구조와 주문 수요를 반영해 배송을 실시한다. 전국 인구의 절반 가량이 밀집해 있는 수도권에는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 3기와 이마트 PP센터를 통해 쓱배송(주간배송)과 새벽배송 서비스를 권역내 수요에 맞춰 조정한다. 수도권 외 지역은 전국에 위치한 100여 곳의 이마트 PP센터를 통해 쓱배송 서비스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새벽배송 서비스는 수도권 중심으로 재편한다. 충청권 새벽배송은 올해 말까지만 운영하고, 해당 권역내 6곳의 이마트 PP센터를 통해 쓱배송(주간배송)을 강화한다. 또한 기존 PP센터 중 20여곳을 대형PP센터로 구축해 물류 운영 캐파(Capa, 배송처리능력)를 극대화한다. 현재 네오 센터와 전국 이마트PP센터의 전체 캐파는 하루 기준 15만건으로, 향후 시장 상황과 효율성을 감안해 물류 투자를 탄력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쿠팡이 홈&키친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11일까지 진행한다. 

'WOW 더 리빙쇼'는 리빙 할인 행사로 홈&키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홈 브랜드에선 △까사미아 △허먼밀러 △스카치브라이트 △에너자이저 △코코도르 △지누스 등이 할인가로 상품을 선보인다. 키친 브랜드는 △테팔 △코렐 △락앤락 △프로그 △글라스락 △매직랩 △빌레로이앤보흐 △스탠리 △텀스 등이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홈과 키친 카테고리로 나눠 각각 제공한다. 

이번 리빙쇼는 다양한 코너를 함께 진행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코너로는 '1DAY 세일쇼' '탑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리빙 인기템 득템쇼' 등이 있다. 

'1DAY 세일쇼'는 매일 홈과 키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 개씩 선정해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단 하루 만에 판매 상품이 바뀌는 짧고 강력한 세일이다. 

'탑 브랜드 세일쇼'는 홈&키친의 인기 브랜드가 놀라운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코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스페셜 세일쇼'는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용 아이템과 연말 파티용 주방용품을 추천하고, 집안을 따뜻하게 꾸며줄 방한용품도 모아 선보인다. '리빙 인기템 득템쇼'는 올해 쿠팡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았던 상품들을 모아 할인가로 준비했다. 

G마켓이 '2022 G마켓 올해의 책' 기획전을 통해 올 한 해 분야별 베스트셀러를 소개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합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분야별 주요 도서를 총망라했다. 2022 종합 베스트 100과 함께 △소설/에세이/만화 △인문/교양 △경제/경영/자기계발 △육아/교육 등 카테고리별 인기 도서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의 '2022 G마켓 올해의 책'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올해 베스트셀러 20위권에는 엔데믹으로 일상회복이 이루어지며 '위로'와 '공감'을 바탕으로 한 도서들이 주목받은 한편, 스타작가와 유명 인플루언서 도서도 각광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G마켓이 '2022 G마켓 올해의 책' 기획전을 통해 올 한 해 분야별 베스트셀러를 소개한다. © G마켓


종합 베스트셀러 1위는 김호연 작가의 '불편한 편의점'으로 집계됐다. 청파동 골목 모퉁이에 자리잡은 작은 편의점을 배경으로 우리 이웃들의 삶과 희로애락을 따뜻하게 담은 작품이다. 코로나 시대를 겪으며 위로와 웃음이 필요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2위와 3위는 세계인의 마음을 뒤흔든 이민진 작가의 '파친코' 1, 2권이 각각 차지했다. 한인 이민 가족의 꿈과 희망이 담긴 내용으로, 우리 삶에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했다.

김훈 '하얼빈', 김영하 '작별인사', 오은영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등 유명 스타작가 작품도 탑20 베스트셀러에 대거 올랐다. 자수성가 유튜버로 유명한 '자청'의 '역행자',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유튜버 '흔한남매'의 '흔한남매' 시리즈도 인기다. 이 외에 '웰씽킹',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등 자기계발 도서와 어린이/청소년 문고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긴긴밤', '143층 나무집' 등도 이름을 올렸다.

세라젬이 인천 송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해 세라젬 V6 등 헬스케어 가전이 설치된 휴식공간을 조성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세라젬은 최고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와 대형 스위트룸 등 13개 객실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척추 안마의자 디코어, 휴식가전 파우제 등 다양한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협업을 통해 마련한 휴식공간은 40층 이상의 고층 객실에서 탁 트인 조망을 즐기며 의료가전, 안마의자 등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포함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세라젬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이외에도 △호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한 제품 홍보 △각 사의 공식 마케팅 채널을 통한 온라인 홍보 △바우처 증정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활동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세라젬은 최근 기업간 거래, 사업제휴, CSR 활동을 위한 공간 구성 모델인 '웰라이프존'을 론칭하는 등 B2B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일례로 골프존과 업무 협약을 맺고 실내 골프 연습장인 골프존 GDR아카데미에 웰라이프존을 조성했으며, 지난 10월에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춘천, 원주 등 강원소방본부 소방서 5곳에 웰라이프존을 구축한 바 있다.

노랑풍선은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을 위해 발리 최고급 풀빌라에서 펼쳐지는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

펜데믹 이후 신혼여행을 미뤄온 허니무너들은 고급스러움과 편의성, 안전함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가장 높은 허니문 예약률을 보이고 있는 발리의 최고급 풀빌라에서 보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비밀 별장으로 불리우는 아만계열 리조트는 하이엔드 5성급으로 아만빌라 누사두아 △아만킬라 만기스 △아만다리 우붓 등 3가지 리조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총 6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이 상품은 11월30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해 편리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받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현지 도착 후 모든 일정 중 차량은 럭셔리 미니밴을 사용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전 일정 중 모든 석식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식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 캠핀스키, W호텔, 리츠칼튼, 주메이라 등 5성급 리조트에서의 SPA 서비스가 매일 제공 된다.

뿐만 아니라 △해양스포츠(스킨스쿠버,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도넛보트) △래프팅 △워터붐 파크&꾸따 시내 자유관광 △램봉안 섬 데이크루즈 투어 + 선상뷔페 △렌터카+발리 자유투어 △꾸따비치 써핑 △정글 어드벤쳐(짚라인, 래프팅, 레이지리버, 발리스윙) △발리 동부 투어(렘푸앙 사원, 띠르따 강가, 따만우중) △발리 남부 투어(빠당빠당 비치, 슬루반 비치, 싱그핀 비치클럽 & 레스토랑, 울루와뚜 사원) △누사페니다 섬 투어(스피드 보트로 누사페니다 섬, 크리스탈 베이(스노쿨링), △브로큰 비치 등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국어 능력이 뛰어난 베테랑 가이드가 배정 돼 오롯이 여행의 즐거움만 만끽할 수 있도록 했으며 카카오톡 연결을 통해 일정변경 및 문의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요청할 수 있어 여행 중 불편사항을 즉각 해소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을 예약한 커플에게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캐리어 세트 또는 소형 인덕션(택1)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연인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로 객실을 예약한 고객 대상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24일 진행하는 '디어산타' 이벤트는 산타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의 동심을 키워 주고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축하하는 시간을 선물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연인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로 객실을 예약한 고객 대상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메이필드호텔


부모가 미리 접수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객실을 방문해 나눠주는 '시크릿 산타 방문 이벤트'와 'Xmas 미니 산타 머리띠', 글루텐프리 디저트 '애플 크림 롤케이크', 그리고 '로보카폴리 건강식품 미니 키트'가 선물로 제공돼 케이크에 초를 꽂고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을 온 가족이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애플 크림 롤케이크는 글루텐프리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메이필드호텔 베이커리 제품이다.

붐비는 인파를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한 해의 마지막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있는 '해피 뉴 이어' 이벤트는 12월31일, 아치형 호텔 건물과 정원을 둘러싼 황금빛 조명이 마치 유럽 캐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프랑스 전통음료 뱅쇼 두 잔과 스낵을 제공하며 2023년 시작과 함께 울리는 벨타워 종소리를 들으며 새해 첫 순간을 소중한 사람과 축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