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이러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설화수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한다.

설화수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세트인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을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도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올해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051900)의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포근한 감성의 레그웨어 브랜드 '삭스어필(Socks Appeal)'과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리필 유어 러브(Refill Your Love)'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적인 겨울철 보습 제품과 삭스어필의 포근한 일러스트가 만나 탄생했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브랜드 삭스어필은 다양한 곳에서 영감을 얻어 발랄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MZ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레그웨어 브랜드다.
추운 겨울 시린 발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양말처럼 이번 연말, 마음까지 따뜻하게 채워주고자 하는 비욘드 홀리데이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 동물 보호 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하며 동물들의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기프트' 콘셉트로 기획돼 바디, 헤어,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해 온ž오프라인 각각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첫 눈이 오는 날의 설렘을 표현한 시즈널 디자인과 크리스마스 감성을 적용한 감각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 한정 대용량으로 기획됐다.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신경써서 바르지 않아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얇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수분광 팩트 클리어'(WATER ESSENCE PACT CLEAR)를 새롭게 선보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루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광 팩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뭉침이나 끼임없이 맑고 투명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줘 매끈한 유리알 피부를 연출해주는 팩트이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건조함 없이 화사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또한 미세하고 촘촘한 입자의 초경량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고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는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 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나 수분광 팩트 클리어의 퍼프는 얇고 가벼운 커버가 가능한 '에어홀면'과 촘촘하고 세밀한 커버가 가능한 '매끈한 면'을 반반씩 담아 더 얇고 정교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김정문알로에가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의 후속작으로 극건성 피부를 위해 새롭게 태어난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을 18일 오전 10시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 6개와 함께 '큐어 인텐시브 2X 스틱 밤' 2개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 에멀전' 각각 1개, 무료 체험분 2개까지 총 12개의 상품을 론칭 혜택가에 판매한다.
'큐어 하이드라 릴리프 크림 익스트림'은 피부에 수분을 충전한 뒤 오일로 영양을 가두는 2중 레이어드 메커니즘으로 매우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기존 제품의 장점인 보습력은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스며들 수 있게 제형을 업그레이드했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알로에베라잎즙, 알로에잎추출물, 알로에껍질오일은 제주 자사 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3년산 생알로에를 사용해 보습·진정·항산화와 같은 알로에의 효능을 그대로 전달한다.
라카(Laka)가 신제품 '젤링 누드 글로스'를 출시했다.
젤리(Jelly)의 표면에 맺힌 빛의 고리(Ring)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젤링(Jelling) 누드 글로스'는 입술이 젤리가 된 듯, 탱글탱글한 광택감을 부여하는 글로스 제품이다. 글로스 포뮬러 특유의 무겁고 끈적이는 단점을 타파했으며, 우수한 빛 반사율을 가진 오일 텍스쳐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광택 구현이 가능해 '진화된 글로스'로 평가받는다. 자연스러운 누드컬러가 본연의 입술 색처럼 스며들어 생기로운 인상을 완성하며, 내추럴한 계열의 연한 컬러를 가지면서도 일반 틴트 제품만큼이나 우수한 컬러 지속력이 특징이다. 컬러라인은 '포도링' '복숭아링' '진저링' '귤링'의 4종으로 구성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아이엠은 이달 15일 '아이엠 샴푸 N2' 라인의 토닉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엠 샴푸 N2'가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떠오르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하게 됐다.
아이엠 제품은 향에 따라 N1 과 N2 라인으로 나뉘는데 N1은 달콤한 무화과향, N2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머스크향이 특징이다. 아이엠만의 독보적인 조향 기술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으며, 니치향수에 버금가는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를 구현해 젊은 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엠 토닉 N2'는 쿨링감으로 두피 열감을 완화하고 노세범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두피 열감은 지루성 두피염, 탈모 등 두피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고효능 토닉을 통해 청량감을 극대화해 두피 열을 완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준다. 씻어 낼 필요 없이 모발 세정 후 적당량을 두피에 뿌려주는 것 만으로도 간편한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아이엠 트리트먼트 N2'는 두피에도 사용 가능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10초만에 간편하게 두피 각질을 케어하고 모발을 유연하게 가꿔주며 물에 닿으면 크림으로 변하는 고농축 제형이다. 두 제품 모두 상쾌한 시트러스 향 뒤에 이어지는 깊고 묵직한 우디와 머스크향의 N2 라인으로 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린다.
한국 P&G의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면도를 넘어 피부 관리까지 도와주는 신제품 '시리즈9 프로 스킨 (PRO Skin)'을 출시한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스킨은 하나의 기기로 면도와 스킨케어 두 가지를 도와주는 국내 최초 2-in-1 전기 면도기다.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브라운의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최고의 면도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는 토탈 그루밍 브랜드의 면모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시리즈9 프로 면도기와 함께 제공되는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인 '프로 케어(PRO Care) 헤드'가 특징이다. 시리즈9 프로 면도기 본체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부품으로, 헤드 교체 한 번으로 면도 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프로 케어 헤드에는 브라운만의 '스킨 인퓨전 기술'이 탑재돼 분당 1만번의 미세 진동을 통해 보습제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투인원(2-in-1) 제품인 만큼 면도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시리즈9 프로는 최상의 절삭력을 자랑하는 브라운의 베스트셀러 모델로,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전 모델 대비 30% 얇고 35% 넓어진 프로 블레이드가 면도하기 까다로운 인중이나 턱 선 같은 곳도 0.05mm까지 밀착면도해 저녁까지 변함없이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한국피앤지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치아와 잇몸을 한 번에 케어하는 신제품 '아이콘 엑스(Icon X)' 칫솔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랄비 아이콘 엑스는 오랄비의 혁신적인 기술을 집약적으로 담은 더블 케어 제품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치아 세정과 잇몸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허 개발된 4개의 모서리를 가진 'X자 필라멘트 칫솔모'가 치아 틈새에 남아있는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칫솔 가장자리의 초미세모가 잇몸을 부드럽게 감싸 예민한 잇몸 자극을 최소화한다.
신제품 아이콘 엑스의 손잡이 부분은 고광택 핸들로 제작돼 양치 후에도 칫솔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제품 구매 시 휴대용 마개가 함께 제공돼 보다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생활공작소가 5L 대용량 주방세제를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낸 '주방세제 백 인 박스'를 출시했다.
생활공작소의 '백 인 박스(Bag in Box))'형 제품은 올해 7월 선보였던 3L 대용량 핸드워시 이후 두 번째다. 백 인 박스는 대용량 액상제품을 진공팩에 담은 후 종이상자에 포장하는 형태다. 필요할 때마다 종이상자 끝에 달려있는 레버를 열고 용액을 덜어 사용하면 된다.
생활공작소는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에 이어 주방세제도 백 인 박스 포장으로 새롭게 출시하며 플라스틱 배출량을 대폭 절감했다. 주방세제 백 인 박스는 5L 주방세제 용액을 기존 사용하던 용기에 간편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동일한 5L 용량을 10개로 나눈 기존 500mL 제품을 각각 사용할 때에 비해 플라스틱 배출량을 약 90% 절감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야채 세정은 물론 유아용 식기 및 젖병 세척 시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제품은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인증도 받았다. 베이킹소다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CMIT 및 MIT 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상품브랜드 뮷즈(MU:DS)'와 협업해 국보 문화재인 '반가사유상'을 테마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와 협업을 이어오고 있는 헤지스는 첫 문화재 협업 콘텐츠로 반가사유상을 선택했다. 국보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분위기로 불멍, 물멍보다 나은 '반가사유상멍'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많은 방문객들에게 마음의 위안을 주는 문화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BTS의 RM이 반가사유상 미니어처를 구매한 것으로 알려져, 해당 제품이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전 세계적으로 반가사유상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헤지스는 반가사유상의 인기를 패션가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헤지스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상품브랜드 뮷즈'와 협업해 국보 문화재인 '반가사유상'을 테마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 LF
색다른 경험과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최근 한국 전통 굿즈는 낡고 고루한 것이 아닌 새롭고 세련된 전통의 '힙한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많은 유통업계의 기업들이 다양한 한국적인 전통 제품과 콜라보한 이른바 'K-Hip' 굿즈를 출시하고 있다.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은 이러한 한국적인 것과 전통의 멋에 반응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담아 전 상품 젠더리스 상품으로 맨투맨, 반팔티 등 의류 및 모자, 머플러, 에코백 등 총 1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종교적인 색채를 배제하고 캠퍼스 무드와 스트릿 감성을 가미한 타이포그래피(Typography), 팝(Pop)한 컬러 대비가 주는 트렌디한 무드의 프린트로 반가사유상의 아름다움을 원작 그대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상품들은 헤지스 공식 D2C(소비자직접판매, Direct To Customer)몰인 '헤지스닷컴'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온라인에서는 헤지스닷컴(hazzys.com)에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반가사유상을 전시하고 있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1층 뮤지엄숍에서 한정 기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스튜디오 톰보이가 MZ세대의 성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브랜드 4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977년 론칭한 국내 1세대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는 매년 수백 여 개의 브랜드가 생기고 사라지는 치열한 패션 시장에서 4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과 감각적인 디자인, 성별이나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스타일로 고른 연령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남성복 시장에 뛰어들며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45년간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내부에 들어서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초대형 오버사이즈 코트 조형물이 눈에 띈다. 스튜디오 톰보이를 상징하는 오버핏 코트를 자유롭게 겹쳐 입은 듯한 형상으로 브랜드가 강조하는 '자유'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다.
여기에 1977년부터 현재까지 브랜드가 걸어온 길과 향후 걸어갈 길을 담은 대형 브로슈어를 전시했으며, 45년간 선보였던 광고 영상 및 아카이브 자료를 초대형 미디어 아트로 구현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여성 신상품과 함께 '맨즈 라인' 제품도 둘러볼 수 있으며, 인증샷과 인생샷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매 시즌 아티스트를 발굴해 매장에서 전시를 개최하고 협업제품을 내놓는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팝업 매장을 위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승준'과 협업했는데, 작가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톰보이의 메시지를 독특한 디지털 콜라주 작품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2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가치소비가 구매 핵심 요소로 부상하며 스타일은 물론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한 다운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전 제품은 다운 채취 전 과정에서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해 생산하는 '책임 있는 다운 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충전재를 사용했다. 겉감의 소재와 컬러를 다양하게 적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에 실용성까지 갖춘 점도 눈길을 끈다.
휠라 키즈 '2022 윈터 다운 컬렉션'의 메인 제품은 '휠라이글 다운'과 여아용 '스노우푸딩 다운'이다. 두 제품 모두 RDS 인증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여유 있는 루즈핏에 아웃포켓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먼저 '휠라이글 다운'은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입기 좋은 구스다운재킷이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에 후드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색상은 블랙, 스킨, 라벤더 3가지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스노우푸딩 다운'은 후드와 포켓 부분에 컬러 퍼(fur)로 포인트를 살려 포근한 분위기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엉덩이와 허벅지를 덮어주는 길이로 제작돼 보온성이 우수하며, 허리 부분에는 벨트가 부착돼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크림, 인디핑크, 블랙 3가지로 선보인다.
보온성과 실용성은 기본, 트렌디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입는 재미'를 전해주는 다운재킷도 준비됐다. '휠라이글 숏다운'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힙을 살짝 덮는 기장으로 설계됐다. 블랙과 아이스그레이, 레드, 핑크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색상별 후드 안쪽으로 각기 체크패턴(레드, 핑크), 솔리드 컬러(블랙, 아이스그레이)로 포인트를 달리해 차별화했다.
MCM은 국내 유명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이자 매거진이면서, 어패럴 브랜드를 전개하는 오버더피치와의 협업을 통해 풋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MCM은 국내 유명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이자 매거진이면서, 어패럴 브랜드를 전개하는 오버더피치와의 협업을 통해 풋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론칭했다. © MCM
오버더피치는 PSG와의 공식 파트너쉽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론칭하며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다양한 영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대한축구협회(KFA)를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내외 클럽, 브랜드 등과 협업해오며 축구를 문화적으로 잘 녹여낸 작업물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선보였던 협업 제품들은 조기 완판을 기록해 MCM과 함께 론칭하는 이번 컬렉션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같이 도전적인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목받아온 MCM과 오버더피치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은 축구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모두 지닌 풋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이다. 2000년대 초반 전 세계 축구계에서 사용되던 의류 디자인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근 해외 축구패션계에서 재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차브룩'과 국내외 스타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축구 저지 스타일을 모티프로 제작됐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축구 저지와 트레이닝 웨어를 포함해 베스트와 모자, 스누드, 머플러 등으로 구성됐으며, 트렌디한 축구 저지 패션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여러 아이템을 선보이는 만큼 축구 마니아들은 물론 패션을 좋아하고 즐기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지는 블랙 컬러에 코냑 컬러 포인트를 준 긴소매 상의와 반소매 상의, 반바지 그리고 MCM의 상징인 코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들어간 반소매 상의로 구성됐다. 트레이닝웨어 구성은 코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들어간 트랙자켓&트랙팬츠 세트와 블랙에 코냑 컬러의 MCM 로고 포인트를 더한 스웻셔츠 2type, 트랙자켓 그리고 블랙 컬러의 스웻팬츠다.
BYC(001460)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하고 반려견용 내복을 선보인다.
BYC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반려견용 발열내의 보디히트, 에어메리 빨간 내복과 골지 내복을 선보이고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을 구매하고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BYC 집사용 겨울 내복(5명), 로다 제품 선물세트(5명), BYC 집사용 레트로 양말세트(5명)를 증정한다.
BYC는 지난 여름 인기리에 판매된 애견용 개리야스에 이어 FW 내복 3종을 출시했다. 반려견용 내복은 사전 예약 판매가 조기마감 되었고, 온라인몰에서도 일시 품절돼 추가 발주에 들어갔다. 현재 케이펫페어 일산과 BYC 직영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2022 케이펫페어 일산'은 18일부터 3일간 실시하며, 'BYC X 로다' 부스 위치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H-45이다.
이와 함께 BYC는 멸종위기동물 인식을 위한 유아용 속옷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남,여아용 팬티 세트(3매입)와 런닝으로 순면삼각, 스판삼각, 드로즈, 런닝 등 속옷 12종을 준비했다. 디자인에 활용된 동물은 북극곰, 대륙사슴, 흰코뿔소, 아무르 호랑이 등 8종류로, 포근함과 안정감을 주는 파스텔톤 컬러와 활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로 디자인했다.
BYC는 환경 문제에 대한 메시지가 쉽고 재미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제품과 함께 설명 카드를 동봉했다. 설명 카드에는 아이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현존하는 생물 종의 보전상태와 단계별 특징을 기록했다.
BYC는 수익금의 일부를 생명다양성 재단에 기부하는 등 사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유아용 속옷은 내년 1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유아 대상 감정 그림책을 출시한다.
교원 빨간펜은 인성 교육 중심의 전집 시장에서 감정도 후천적으로 발달하므로 배우고 연습해야 한다는 감정 교육의 필요성과 방향성을 전하고자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OH! MY 감정 그림책(오! 마이 감정 그림책)'을 기획하게 됐다. 'OH! MY 감정 그림책'은 오은영 박사가 기획부터 개발 및 감수까지 참여해 탄생했다. 상담 사례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은영 박사가 엄선한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진, 아이의 감정 교육에 집중한 그림책이다.
콘셉트는 '오은영 박사가 전하는 최고의 감정 교육 비법'이다. 아이의 체계적인 독서 및 독후활동을 위해 △감정 그림책 △감정 놀이북 △감정 교구로 이뤄졌다.

교원 빨간펜은 정신 건강 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유아 대상 감정 그림책을 출시한다. © 교원
'감정 그림책'은 기쁨, 슬픔, 화 등 유아가 인식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다룬 그림책이다. 각 권 별 오은영 박사가 아이와 부모에게 직접 전하는 집필 및 육성 메시지를 제공한다. '감정 놀이북'에서는 그림책 속 감정을 충분히 익히고 연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아트 테라피 활동이 가능하다. '감정 교구'는 부모와 상호작용하며, 감정 인지 및 표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의 감정 코칭을 위해 △감정 페어런팅북 △페어런팅 클래스를 제공한다. '감정 페어런팅북'에서는 감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페어런팅 클래스'에서는 오은영 박사의 강연 영상 및 감정 오디오북 등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오은영 박사 강연 영상은 초판 구매자에 한정해 제공된다. 페어런팅 클래스는 'OH! MY 감정 그림책' 구매 시 동봉된 초대권 내 QR 코드로 접속해 별도의 정품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팬데믹 이후 급속도로 확산된 '혼술' '홈술' 트렌드가 지속되며 대형마트에서 위스키와 와인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시작된 위스키에 탄산을 섞어 만드는 '하이볼'이 대중화됐고 한정판 위스키를 구하기 위한 '위스키 오픈런' 현상이 등장할 만큼 위스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홈플러스 와인, 위스키 매출은 지난 1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신장했으며 동기간 10만원 이상 와인은 약 240%, 싱글몰트 위스키는 약 653% 상승할 만큼 고객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와인과 위스키가 대중화를 넘어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고환율 시대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먼저 와인은 가성비 상품부터 10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세계 14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5대 샤또 와인을 비롯해 그랑크뤼, 슈퍼투스칸 등 국가별 프리미엄 상품을 대폭 늘렸다.
또한 앙드레 끌루에 상파뉴 샴페인 2종을 선보이는 등 샴페인 16종을 최적가 판매하며 오는 20일까지 와인 전 품목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위스키는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0일까지 △발베니 12년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글렌그란트 12년 등 한정 수량 위스키를 '마이홈플러스' 맴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자별 위스키 입고 점포와 수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 김치 택배 판매를 실시한다.
1인가구의 증가와 함께 물가 상승, 고된 노동 등의 이유로 해마다 김포족(김장포기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올해도 직접 김장을 하는 대신 포장 김치를 구입해 먹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합리적인 가격의 김장 김치를 준비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지난 2020년과 2021년 김장 김치 매출은 각각 27%, 30% 신장하는 등 수요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에서 준비한 김장 김치는 '나팔꽃 김수미 황태포기김치10kg' '한울 포기김치5kg' '한울 총각김치5kg' '이수근 캔김치4캔세트4kg' 등 모두 8종이다.
'나팔꽃 김수미 황태포기김치10kg'은 요리로도 유명한 탤런트 김수미표 레시피와 양념을 활용하고 강원도식 김장비법인 황태채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한울 포기김치5kg'과 '한울 총각김치 5kg'은 편의점 김치의 대표 브랜드 한울의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김치이다. '이수근 캔김치4캔세트4kg'은 여행 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형 캔 용기에 겉절이와 꼬들무, 동치미 등 별미김치를 담았다.
SSG닷컴이 18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12월2일 23시59분까지 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해 한정판 NFT(대체 불가능 토큰, Non-Fungible Token)가 포함된 야구 굿즈 패키지 '챔피언 플레이트(Champion Plates)' 4종을 단독 판매한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패키지 상품에는 SSG랜더스에서 처음으로 발행한 NFT가 구성품으로 포함돼 있다. 구매 고객은 향후 이 NFT를 활용해 등급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SG랜더스 야구단의 KBO 정규 리그와 한국 시리즈 성적을 합한 승률인 0.630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630개 한정으로 제작했다.
대표 상품인 챔피언 플레이트 '블랙 에디션'은 총 2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한국시리즈 우승 레플리카 반지 △선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친필 사인 통합 우승 기념 유니폼과 기념구 세트 △2023 SSG랜더스 멤버십 5만원 할인권 △23시즌 개막전 티켓 △홈경기 사인회 초청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플래티넘 에디션(50개 한정)' '골드 에디션(460개 한정)' '레드 에디션(100개 한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별로 가격과 구성품이 상이하다.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정가보다 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교촌치킨이 다음달 31일까지 겨울철에 어울리는 홀 전용 일품 안주 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함께하면 더 좋아!'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하면 더 좋아!' 프로모션은 새로 출시된 홀 전용 일품 안주가 포함된 세트 메뉴 2종이 대상이다. '츠쿠네어묵탕+국물맵떡'과 '한입쏙직화닭발+포테이토앤칩스' 세트로 주문 시 각각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맥주와 함께 KICK OFF!' 프로모션은 일품 안주 2종 중 1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최근 출시된 수제맥주인 '교촌1991라거'가 수량 상관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홀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 고객 유형을 고려해 2가지 프로모션 중 선택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채널A와 손잡고 이색적인 테마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여행이지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채널A의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여행설계자'에 참여해, 연예인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는 스페셜 패키지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채널A의 '여행설계자들'은 연예인이 여행 MD가돼 직접 상품을 개발하고,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 현지 가이드 역할까지 담당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주소녀 '엑시'와 '황치열', 개그맨 '황제성'과 '최성민'이 출연한다. 채널A가 연예인 섭외 및 라이브커머스 판매 방송을 담당하고, 여행이지는 여행상품 구성과 현지 일정 진행을 도맡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홀 패키지 여행이다. 여행이지의 MZ PICK(픽) 상품 특징을 적극 반영해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여행지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예인과 함께 핫플레이스를 여행하며 인증샷까지 남길 수 있다.
여행 상품은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에서만 특별 판매한다. 출연진들이 라이브커머스 판매자가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판매 방송은 2차례 진행되며, 오는 18일 지마켓에서 나트랑 여행상품을, 25일에는 보홀 상품이 티몬에서 판매된다.
서울신라호텔이 겨울 시즌을 맞아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를 선보인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비교적 짧은 시간에 색다른 취미 생활을 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시즌 이색 원데이 클래스로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하는 고품격 플라워 세션을 마련했다.
이번 플라워 세션에서는 연말 정성 가득한 선물로도 제격이고,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오브제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제작한다. 트리는 겨울 계절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오너먼트와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트리 소재를 사용해 꾸며진다. 세션 참여자는 보기만 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며, 함께 수강하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플라워 세션은 영국의 럭셔리 플라워 브랜드 '맥퀸즈 플라워'와 협업해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 1991년 영국 런던 이스트 앤드에서 시작돼 2019년 국내 런칭한 맥퀸즈 플라워는 오스카 시상식, 윔블던 챔피언 볼 등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꽃 장식을 도맡아 하며 유럽의 대표적인 플라워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서울신라호텔의 플라워 세션은 맥퀸즈 플라워 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라호텔 톤앤매너와 맥퀸즈 플라워의 노하우가 콜라보된 플라워 세션은 '윈터 블라썸(Winter Blossom)' 패키지 고객에 한해 체험할 수 있다. 플라워 세션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윈터 블라썸'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플라워 세션에 자동 등록된다. 세션은 플라워팀의 세심한 설명이 가능하도록 소규모(최대 5실 한정)로 운영된다.
'윈터 블라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미니 트리 만들기 세션 참여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11월25일부터 12월17일 중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괌의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The Giving Tree International Preschool & Discovery Center, 이하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투숙객 무료 키즈 프로그램을 새롭게 정비해 선보인다.
롯데호텔 괌 아일랜드 윙 로비에 위치한 기빙 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현지 주민들을 위한 데이 케어 센터(Day Care Center)로 운영되며, 롯데호텔 괌 투숙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아이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현지 선생님들과 함께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디스커버리 키즈 프로그램은 평일(월~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투숙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아트 워크숍, 인형극, 과학 실험 연구실, 바닷가 활동 등 요일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만 3세부터 10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프런트 데스크에서 원하는 날짜 하루 전날까지 예약하면 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스티브 어라운드(Festive Around)를 12월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다.
대규모 연회장 메이필드볼룸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힙하게 보낼 수 있는 퍼포먼스 공연, 연회장 로비에서는 80여 종의 와인들이 즐비한 '와인 마켓' 운영, 그리고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스티브 어라운드를 12월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한다. © 메이필드호텔
이번 공연의 라인업은 서울 청담 및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라이브 바 겟올라잇에서 활동 중인 공연팀으로 구성된다. 1부 공연은 혼성 4인조의 목소리가 심장을 뛰게 하는 혼성 힙합 아카펠라 그룹 '펠라즈(Pellaz)'의 힙합신 트렌드 싱잉랩을, 2부는 리얼 사운드 뮤지션 '리얼 플레이어즈(Real Players)'팀이 랩, 비트박스, 색소폰과 바이올린의 신선한 조합을 바탕으로 전하는 라이브 퍼포먼스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장 로비에는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있는 와인 80여종이 즐비한 '와인 마켓'이 열린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부터 유기농으로 생산된 내추럴 와인, 최상급 포도로 극소량 생산하는 컬트 와인, 보르도와 부르고뉴의 그랑 크뤼 와인까지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수입사 전문가를 통해 설명을 들으며 시음해볼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구매한 와인은 행사 기간 내 호텔 레스토랑에서 콜키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는 해산물과 육류 등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줄 '통칠면조 구이'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등 특선 요리와 와인 파티에 어울리는 카나페, 디저트 등 약 100여종의 메뉴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4일, 25일 양일간 오후 5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연회장 1층에서 진행되며 성인 1인 기준 14만 원으로 사전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대중교통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오후 4시부터 마곡나루역 5번 출구에서 30분 간격 셔틀버스도 운행된다.
글래드 호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파티(Christmas Party) 테마로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데커레이션과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지점별로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포토존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테마로 호텔 지점별 포토 스팟을 기획했으며 'GLAD Christmas' 문구와 지점별 키 컬러(Key Color)를 중심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을 활용해 연말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는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하기 위해 'Cozy Christmas Party(코지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의 화이트(White)와 그린(Green) 컬러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했다. 특히 로비 기둥에는 눈 오는 창밖의 풍경과 대비되는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벽난로가 함께 자리해 동화 속 그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래드 여의도는 로비에 들어서면 'GLAD Christmas' 문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Red) 컬러의 풍선 오너먼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 테이블,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따뜻한 감성의 조명, 선물 박스 장식 등으로 포토 스팟을 연출했다.
글래드 마포는 실버(Silver)와 핑크(Pink) 컬러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연말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는 은빛과 핑크빛의 오너먼트를 믹스해 다양한 라이팅 효과와 몽환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토존은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이색 공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천장에 닿을 듯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로비에 자리해 연말 분위기 가득한 포토존을 제공한다. 또한 인디고(Indigo) 컬러의 열매와 은하수 전구가 어우러져 도심 속 반짝이는 공간 속 'Sparkling Night Party(스파클링 나잇 파티)'를 표현했으며, 고객을 맞이하는 프런트 데스크 위에는 다양한 크기의 별 오너먼트와 화려하게 빛나는 수천 개의 조명이 어우러져 별이 가득 내리는 크리스마스 밤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호텔 외관에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싣고 파티장으로 떠나는 '글래드맨(Gladman)'을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11월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전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1월16일부터 12월30일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사전 조사를 통해 겨울 여행 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으로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공되는 주요 혜택에는 △조식 2인,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다. 지점별로 △겨울 음료, △식음 바우처, △인근 주요 관광지 입장권 등도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과 혜택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전국의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10개 지점(설악밸리, 설악비치, 가평,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충주, 서귀포, 제주중문, 제주한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11월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전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또한 이랜드 창립 42주년을 맞아 11월 투숙 고객에 한해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케니몰 1만원 바우처, 켄싱턴 굿즈, 지역 특산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지리산 전망의 프라이빗 스파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100년 이상의 편백 나무로 제작된 욕조에서 산림욕과 함께 향긋한 차를 마시며 자연 속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캠핑' 테마의 패키지도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숲 속에 위치한 캠프닉 빌리지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프닉 빌리지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이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캠핑 위드 펫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전용 텐트'와 시즈닝을 하지 않은 '펫 전용 바비큐', 고구마와 스모어 등이 포함된 '불멍 키트'도 함께 제공돼 이색적인 겨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해운대 센트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룸온리 상품으로, 슈페리얼 더블 룸과 슈페리얼 트윈 룸 두 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오는 16일까지 판매하고, 투숙 가능 기간은 11월19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해당 기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생맥주 300cc 2잔과 1층에 위치한 카페 베러먼데이(Better Monday) 아메리카노 2잔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감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입장권과 미디어 아트 전문 현대 미술관인 '뮤지엄 원' 입장권 중 선택해 해운대를 대표하는 문화 콘텐츠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호텔 19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 해수 온천수로 운영되는 수영장으로, 추운 겨울에도 넓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해운대 센트럴 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역과는 도보 15분 거리 등 대중교통과도 접근성이 좋아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