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신세계백화점·ABC마트·워커힐 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11.15 14:56:58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신세계가 새롭게 만든 핸드&바디 제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시코르가 선보이는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원마일 웨어(집에서 1마일 반경 내에 입는 편한 옷)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감성이 입혀진 퍼퓸 핸드&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 신세계백화점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본연의 멋이 담겨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텍스처와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달 18일 출시하는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바이올렛&샌달우드 등 4가지 향기를 담아 핸드워시, 핸드로션,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했다.   

핸드워시, 핸드로션 제품은 바이올렛&샌달우드와 베르가못&머스크 향으로 가득 채웠다.

바이올렛&샌달우드 향은 마음이 평안해지는 나무 향으로 바르는 순간부터 오랫동안 향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베르가못&머스크 향은 청량한 느낌을 선사해 주고,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우디 바이올렛과 그린 프리지아 향으로 준비했다. 우디 바이올렛향은 누구나 부담 없는 기분 좋은 향기로 유명하다. 그린 프리지아향 역시 풍부한 꽃 향기로 상큼한 향을 선사한다. 

시코르 원마일 어웨이 컬렉션은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풍부한 수분감을 담은 제형으로 향수와 달리 자연스럽게 체취와 섞이면서 나만의 향기를 연출해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되도록 구성한 '인리칭 핸드 워시',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지닌 '인리칭 핸드 로션', 순하고 촉촉한 '인리칭 바디 워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인리칭 바디 로션'이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월30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전국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몰인 시코르닷컴,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지속가능한 생활 실천을 위한 '그린 프라이데이(Green Friday)'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 프라이데이'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해 자원순환을 실천하고 기후변화 대처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수명 연장을 위해 고객이 사용하던 이케아 가구를 매입하는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입가의 50%를 환불카드를 통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바이백 서비스 페이지에서 매입 가능 제품, 예상가 확인 및 접수 후 매장 교환·환불 코너에 조립 완료된 제품을 제시하면 직원이 제품 상태 평가 후 최종 매입가를 결정한다. '바이백 서비스'를 통해 매입된 제품은 수리 등을 거쳐 각 매장 자원순환 허브에서 판매된다.

지속가능한 생활에 대한 영감을 나누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광명점, 고양점에서는 버려진 천 등을 업사이클링하는 '새활용 워크숍'이 열리며, 이케아 동부산점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태양열 및 지열 시설 등 매장 내 재생 에너지 시스템을 살펴보고 가구도 직접 조립해볼 수 있는 '지속가능성 투어 및 조립 워크숍'이 진행된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가 나이키 에어 포스1(AIR FORCE1) 40주년을 기념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X 나이키' 캠페인을 진행한다.

1982년 처음 출시돼 올해 40주년을 맞은 나이키 '에어 포스1'은 세계 최초 '에어 솔'을 적용한 운동화이자 나이키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 신발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이키와 브랜드 상징성을 나타내는 다양한 파트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온 ABC마트는 '에어 포스1' 40주년을 기념해 나이키와 함께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 ABC마트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패션, 문화 등이 어우러져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6인이 참여해 지난 40년간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며 나이키의 가장 사랑받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에어 포스1'의 헤리티지를 예술적 감각으로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 본점에서는 오는 12월11일까지 약 한 달간 '에어 포스1'을 주제로 한 아티스트 5인의 다채로운 작품들이 전시된다. '에어 포스1'의 무한한 잠재력을 시공간을 추월하는 우주로 표현해낸 테이프 아티스트 조윤진, 나이키 스우시 로고와 함께 퓨처리즘을 스테인글라스 작품으로 선보인 미래를 비롯해 해체주의 작가 윤경덕,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비보이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CD스웨이조가 참여했다.

전자랜드가 본격적인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12월11일까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이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질 좋은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 20k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모델로 구성돼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해남 해수 정제 절임배추는 해수를 맞고 키워져 알이 실하다는 특징이 있다. 절임 시 인공적인 소금물이 아닌 정제된 해수를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소금도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 배추라 김장용 김치에 적합하다. 사은품은 12월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지급되며, 지급 대상자에게 배송지 입력 안내 문자 발송 후 12월25일까지 배송지를 입력한 고객에게 매주 목요일에 배송할 예정이다.

2022 FIFA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맥도날드가 전 세계 75여 개 마켓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맥날 고?(Wanna Go to McDonald's?)' 캠페인은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캠페인으로, 맥도날드와 축구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한데 모으기 위해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각 마켓 별로 지역 고유의 문화가 담긴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캠페인 모델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ITZY(있지)'가 포함돼 국내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ITZY는 최근 미국 8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미주 투어가 전 회차 전석 매진되는 등 총 13개 도시 14회 공연 규모의 첫 월드투어 'CHECKMATE'를 통해 전 세계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 밖에도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 시상식으로 불리는 에미상(Emmy Awards) 4회 수상에 빛나는 배우 '제이슨 서데이키스(Jason Sudeikis)', 국내에서 '한심좌'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팔로워 수 1위 틱톡(TikTok) 스타 '카비 라메(Khaby Lame)', 36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축구 게임 관련 트위치(Twitch) 스트리머 '에드윈 카스트로(Edwin Castro)' 등 글로벌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됐다.

모델들이 등장하는 캠페인 영상에는 '맥도날드는 월드컵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는 내용이 담겼다. 세계 곳곳에서 촬영돼 10개의 언어와 4개의 지역 방언이 등장하는 등 맥도날드만이 선사할 수 있는 글로벌한 감성은 물론, ITZY를 비롯한 캠페인 모델들을 발견하는 '깨알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영상은 캠페인이 진행되는 전 세계 75여 개 마켓에서 방영되며, 국내에서도 TVC와 한국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 대상으로 신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목욕'이라는 독보적 콘셉트로 바디필링패드 누적 150만장 판매 기록을 보유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이번 신규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디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14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 대상으로 신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 대상웰라이프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스크럽 패드와 엠보 패드의 양면 듀얼 패드로 설계돼 부위별 맞춤 케어 및 1장만으로 바디 각질 케어가 가능한 바디필링패드 3종, 살리실릭애씨드 함유로 묵은 각질과 모공 속 피지를 녹여 몸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워시, 샤워하면서 씻어내는 타입의 고보습 바디로션 워시오프 바디 밀크 등이며,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할인 혜택 및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바디필링패드 3종 낱장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SGC솔루션 가을 김장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0일까지 김치 보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장 시즌을 맞아 오래된 플라스틱 김치통 교체로 새로운 김치 보관용기 구입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이고 건강한 김치 보관을 위한 글라스락의 김치 보관 전용용기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된 제품들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김치 보관 기획전에서는 '퓨어 핸디'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새미네부엌'의 김치 양념이 구성된 콜라보 세트, 대용량 스텐밀폐용기 등 다양한 김치 전용 제품들을 김장 시즌 특가로 제공한다.

글라스락 김치 전용 유리밀폐용기는 색, 냄새 배임 걱정 없는 위생적인 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색깔이 진하고 염도 높은 김장김치를 담아 오래 보관하기에 좋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도 반응이 좋은 스테디셀러다. 

유리 소재 고유의 장점으로 플라스틱 김치통 대신 김치를 더욱 깔끔하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충격과 열 둘 다 강한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 수분이 많은 주방환경에서 떨어지거나 부딪혀도 잘 깨지지 않는다.

특히 '퓨어 핸디'는 투명한 뚜껑으로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내용물 확인이 되고, 손잡이가 있어 무거운 김치류를 운반하기에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뚜껑에 화사한 핑크톤의 컬러를 적용해 주방과 냉장고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는 소용량 김장 트렌드에 맞춰 준비된 세트류로, 한 가지 김치를 대용량으로 한곳에 보관하는 대신 배추김치, 갓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한 공간에 보관할 수 있어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부피가 큰 김치를 보관하기 좋은 '3.7L+2.7L' 구성과 부피가 적은 김치 보관용으로 '3.7L+2.0L' 구성이 마련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신제품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 & 스틱 밤(이하 큐어크림 & 큐어 스틱 밤)'의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강유미와 협업 콘텐츠를 공개하고 '은주의 애정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 공식 홈페이지 큐어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큐어크림 시그니처 1+1 △큐어 스틱 밤 시그니처 1+1 △큐어크림과 스틱 밤 1+1 행사와 함께, 자신만의 큐어크림 사용법을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적립금 받을 수 있는 △특별 리뷰 이벤트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전체 고객에게는 큐어크림 미니 2개를 증정한다.

신제품 2종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과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 밤'은 제주 자사 농장에서 특별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생알로에 원료 3종을 배합해 트러블, 외부 자극, 피부장벽 약화와 같은 피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지난 1990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거쳐 600만 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로, 이번 신제품에서는 알로에의 트러블 진정 및 완화 효과를 살려 자연에서 온 트러블 진정 밤으로 재탄생했다.

SSG닷컴은 15일부터 19일까지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예약이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앞서 SSG닷컴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과 함께 '쓱닷컴이 선정한 올해의 레스토랑 10선'을 정했다. 캐치테이블 예약 경쟁률 상위 랭킹을 차지하는 업장 중 쓱닷컴 미식 콘텐츠 담당자가 엄선한 베스트 레스토랑 10곳이 대상이다. 모두 레스토랑 예약 앱에서 예약 오픈 후 수 초 이내 마감되거나 예약 자체를 받지 않아 매장 앞 대기줄이 긴 곳으로 알려져있다.

SSG닷컴은 15일부터 19일까지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예약이 어려운 인기 레스토랑 이용 기회를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 SSG닷컴


응모 방식은 간단하다. 방문을 희망하는 레스토랑 응모가 진행하는 날짜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레스토랑 별로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업장에 따라 방문이 가능한 일자와 인원이 상이하다. SSG닷컴이나 G마켓·옥션 등 가입 플랫폼과 관계없이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첫 날인 15일에는 짚불로 구워낸 우대갈비가 일품인 '몽탄', 일본식 고급 코스요리를 뜻하는 '가이세키' 전문점인 '미토우' 응모 기회를 준다. 이어서 '사브 서울' '야키토리 파노' '금돼지식당' '페리지' '세야스시' '바위 파스타바' '유용욱 바베큐 연구소' '미우' 등을 차례로 응모할 수 있다.

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친환경 캠페인 '고 그린 캠페인(Go Green Campaign)'을 진행한다.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친환경 브랜드샵도 소개한다.

G마켓은 11월24일부터 일회용품 사용이 전면 제한됨에 따라 고객들과 함께 하나뿐인 지구,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지속가능한 쇼핑을 제안하고, 그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고 그린 캠페인(Go Green Campaign)'에서는 텀블러, 머그컵, 장바구니, 다회용 빨대, 보관/밀폐용기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리싸이클링 생활용품과 의류/잡화, 문구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제품으로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스테디셀러인 '스타벅스 SS 스탠리 그린 켄처 텀블러' 등을 비롯해 '친환경 주방세제 슈가버블 레몬크러쉬' '아이소이 클린 뷰티 모이스춰 닥터 크림' '널담 비건 초코파이' 등이 있다.

캠페인을 통해 보온보냉 텀블러 브랜드 '써모스',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구강케어 브랜드 '닥터노아', 친환경 스니커즈 '베자' 등 8개의 친환경 브랜드샵도 선정해 제안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세대를 아우르는 글로벌 캐릭터 완구회사인 마텔사와 협업해 새로운 '바비(Barbie)룸'을 추가로 선보이며 이를 기념해 '바비: 뉴 드림스 (Barbie: New Dreams)' 패키지를 출시한다. 새로운 '바비룸'은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바비의 인기 시리즈 '유 캔 비 애니씽(You can be anything)'을 콘셉트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열정을 자극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2009년부터 '바비'를 콘셉트로 한 '포에버 바비 (Forever Barbie)' 객실을 운영해왔다. 바비의 공간을 그대로 연출한 '바비룸'은 핑크가 메인 컬러로 벽지부터 모든 가구와 소품이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다. 

핑크톤의 침실에 아기자기한 바비 아이템과 완구가 가득한 플레이그라운드, 그리고 바비의 드레스룸을 그대로 재현한 옷장까지 구비한 '포에버 바비' 패키지는 딸맘들의 필수 코스로 입소문을 타면서 연중 예약이 힘든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워커힐은 고객의 끊임없는 기대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바비룸을 추가 기획해 오픈한다.

기존 '포에버 바비'가 투숙 고객들에게 '바비의 집'에 방문한 것과 같은 아기자기한 경험을 선사했다면, 이번에 선보인 '바비: 뉴 드림스'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미래의 꿈을 실현하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바비'가 강조하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You can be anything)”라는 슬로건처럼, 아이들이 직접 슈퍼스타가 돼 나만의 무대를 연출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의사, 셰프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 의상과 소품을 준비하는 등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비: 뉴드림'과 '포에버 바비'에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히 핑크컬러 바비 가운과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비치하는 등 섬세한 배려까지 챙겼다.

'바비: 뉴 드림' 패키지는 특별한 바비룸 객실과 더불어 그랜드 워커힐 클럽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조식과 함께 클럽 라운지 키즈아워 및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또한 투숙객에게는 바비 인형세트를 선물로 제공해 집에 가서도 바비룸에서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바비: 뉴 드림'은 유선 문의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11월18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오직 금요일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금요일' 패키지를 12월16일까지 선보인다.

많은 직장인들이 월요일 출근과 동시에 금요일을 기다리며 한주를 버틴다. 특히 인력관리 플랫폼 시프티가 발표한 2021년 직장인 휴가 사용 실태 보고서에 따르면 금요일이 전체 휴가 등록 건수 중 25.8%를 차지해 가장 선호하는 요일로 꼽혔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금요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금요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2종으로 나뉜다. 먼저, 객실 1박과 야식으로 구성된 야금야금 패키지가 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패밀리룸 또는 디럭스 오션뷰룸 1박과 맥주 세트(부산 수제 맥주 2잔, 덕장먹태 1마리)를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오직 금요일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금요일' 패키지를 12월16일까지 선보인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1층 마리시스 카페에서 취식 및 픽업이 가능하다. 야금야금 패키지는 해운대 외에도 경주,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총 7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야식 구성은 치킨, 피자, 메밀전 등 각 리조트마다 상이하다.

반일반값 패키지는 12시간 숙박 상품으로 금요일 저녁 9시 이후 체크인하고 토요일 오전 9시 이전에 체크아웃하면 된다. 골프, 낚시 등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스케줄이 잡혀있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평창 3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금요일 패키지 2종 모두 12월16일까지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