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AHC·BYC·하림·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9.23 15:44:4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이번 신제품은 닥터그루트가 론칭 이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찬란한 황금빛의 화려한 이미지로 제품 패키지에 표현됐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돼 욕실에 명화를 건 듯 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시간이 멈춘 듯 가슴 벅찬 키스를 나누는 명화 속 연인들처럼, 매일 머리를 감는 순간마다 애딕트 라인 특유의 깊은 향과 함께 행복하고 충만한 기분을 경험하길 바란다는 특별한 의미도 담고 있다.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출시되며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출시 20년을 맞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모던 민화' 프로젝트 두번째 시리즈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한국 전통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단청'을 모티브로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 협업해 탄생했다. 전통적 아름다움의 단청을 모던 민화를 통해 현대적 재해석으로 에디션에 담았다.

특히 '단청'은 건축물을 아름답게 꾸미면서도 나무를 비바람과 병충해로부터 지켜주는 역할까지 하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문화유산으로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함께 추구하는 수려한의 철학을 담고 있다. 단청의 '오방색'은 진생 에센스AD에 담긴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의미하며, 궁궐에서 사용한 '모로단청'을 디자인 모티브로 수려한의 특별한 품격과 우아함을 전달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시그니처 엠플' 및 '진생 크림'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함께 증정돼 하절기 지친 피부를 하루 종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LG생활건강 고유의 15년 연구기술력을 담은 '발효태반' 원료를 기반으로 15종의 기능성 원료와 25종 보조성분을 한 병에 담아 정제와 액상앰플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설계된 이중복합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를 출시했다.

'하나미 올인원 바이탈부스터'는 최근 편리하게 정제와 부스터 앰플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의 고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바쁘고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생기, 활력을 되찾아주고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LG생활건강의 영국 치약 브랜드 '유시몰(EUTHYMOL)에서 치아미백제 신제품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이 출시된다.

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탄생한 유시몰은 지난해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1년 여 만에 단일 품목 기준 5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 강하고 상쾌한 향으로 프리미엄 오랄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시몰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미백 기능성 기술이 핵심이다. 이 제품은 '핑크미백 부스터'와 패치로 구성된다. 먼저 핑크미백 부스터를 치아에 바르고 나서 패치를 붙이면, 시간이 지나면서 핑크 빛이 하얗게 변한다. 

네오팜(092730)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출시한다.

리얼베리어의 스테디셀러인 '익스트림 크림'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해 '피부 장벽 보습 크림'으로 유명하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임을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다. 이로 인해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것.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무너진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출시한다. © 네오팜


네오팜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포함한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을 2만ppm 함유한 '익스트림 크림'은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하게 메워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 장벽 개선율과 5일 만에 정상 피부 장벽 기능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셀더마(Celderma)는 기분과 피부에 따라 컬러별로 선택 가능한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3종' 은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액티비티 쿨링 패치로 기분과 피부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컬러는 총 3종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MY SKIN BEIGE',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밝혀주는 'TONE UP PINK', 깔끔하고 시원해 보이는 'CLEAN SKY BLUE'로 구성됐다. 모두 자연스럽게 피부 톤에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며, 얼굴 라인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탄성 원단과 구름 모양 디자인을 적용해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또한, 하이드로겔 에센스가 붙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부여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 인증 원단 사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여기에 진정 보습 성분 함유와 주름 및 미백 이중 기능성 포뮬러로 스킨케어 효과까지 갖췄다.

AHC가 콜라겐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탄력 관리 및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콜라겐 바디 크림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Aesthe Collagen Neck & Body Cream)'을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명가 AHC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바디케어 제품인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프랑스 웨이샤르트社의 콜라겐 성분을 담은 에스테틱 바디 트리트먼트 앰플을 무려 100병이나 농축해 주름부터 리프팅, 탄력케어까지 바디 크림 하나로 마치 전문적인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 동안 자외선을 비롯한 각종 유해환경으로 인해 생기를 잃은 피부에 사용하면 빠른 보습효과는 물론,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줘 매끈한 바디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키 선수들의 피부를 위해 개발된 보습 성분인 세라바인과 피부 보습 유지에 우수한 글루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최대 119시간 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신제품 '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은 달맞이꽃 오일 등의 플라워 오일을 포함해 무려 27%의 오일을 함유한 크림 투 오일 포뮬러로,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오일 제형으로 변하면서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게 고안된 마그넷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고농축 제품이지만 잔여감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든다. 

또한, 향수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프랑스 그라스에서 공수한 고급 원료로 사용해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감각적인 프렌치 향이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 향기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에서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을 출시했다.

신제품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내추럴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전 아리따움에서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리뉴얼 전 버전을 찾는 소비자들의 소망을 반영해 에뛰드에서 내추럴 아이브로우 펜슬로 재탄생했다.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아프지 않고 부드럽게 발색되는 하드타입 브로우 펜슬 제형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유수분에도 강한 유지력으로 지워짐 걱정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까지 있다.

김정문알로에가 자사 베스트셀러 큐어크림에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더한 고영양 스틱 밤 제품 '큐어 리프팅 스틱 밤'을 리뉴얼 출시했다.

'큐어 리프팅 스틱 밤'은 가볍고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간절기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유독 돋보이는 수분 부족, 어두운 안색,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제품에는 인공색소와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온도에 맞춰 부드럽게 녹는 멜팅 밤 타입으로 잔여감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김정문알로에가 자사 베스트셀러 큐어크림에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더한 고영양 스틱 밤 제품 '큐어 리프팅 스틱 밤'을 리뉴얼 출시했다. © 김정문알로에


또한, 원료만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저분자 생알로에베라잎즙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잎추출물, 주름개선과 보습 특허 성분인 제주 해녀 콩 추출물, 피부에 탄력을 주고 건강한 장벽을 세우는 3 콜라겐 콤플렉스, 비타민나무오일, 연어 유래 소듐 DNA 등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성분을 가득 담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식물 유래 히알루론산과 더마 판테놀이 피부 수분층인 블루존을 지켜주어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테놀' 라인을 선보인다.

'히아테놀' 라인은 미백 기능성 제품(폼클렌저 제외)으로 식물 유래 히알루론산과 더마 판테놀의 시너지 효과로 더욱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식물 유래 히알루론산(오크라, 타마린드씨, 캐모마일꽃) 성분이 수분 잠금 효과를 선사해 보습감을 유지시켜 준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원료사 DSM社에서 생산된 판테놀(비타민 B5)이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수분 유지력을 높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히아테놀' 라인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의 보습 개선 효과의 토너와 히알루론산 94% 원액 앰플을 포함해 에멀젼, 캡슐 에센스, 크림, 폼클렌저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애경산업(018250)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에서 인증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예민한 그날에도 피부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속까지 순면 생리대'를 출시했다.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는 예민할 수 있는 여성의 그날에도 피부만큼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커버부터 날개, 사이드게더까지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곳이 고분자 화학 흡수체(SAP)가 아닌 100%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 생리대이다.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 샘 방지선'을 적용해 양이 많고 활동량이 많은 날에도 샐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로형 패널'과 '2중 유기농 순면 흡수체'를 적용해 면적 및 흡수력을 높여 찝찝함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준다. 또한 지속 가능한 자연 소재 성분인 옥수수 전분 원료가 함유된 '바이오 필름 백시트'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것이 특징이다.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는 몸과 자연을 생각해 △100% 순면 사용에 대한 '내추럴 코튼 인증' △동물 유래 원료 미사용에 대한 '비건 인증' △3년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목화 사용에 대한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Derma test EXCELLENT)' 등급 △유럽 비영리단체인 티유브이 오스트리아(TUV Austria)의 '재생 가능 원료 사용(OK Biobased)' 인증 등을 획득했다.

치유비 속까지 순면 생리대는 양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중형 △대형 △팬티라이너롱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뮬라(MULA)가 2022년 F/W 시즌을 앞두고 '스쿼트 조거'의 명맥을 잇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를 새롭게 출시했다.

뮬라(MULA)는 운동 집중도를 높여주는 편안한 핏으로 헬스 고관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짐웨어다. 시그니처 원단 및 최고급 스포츠웨어 원단, 체형별 입체패턴, '와이-제로(Y-ZERO)' 구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뮬라만의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도 퍼포먼스 짐웨어로서의 기능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을 두루 갖춘 조거팬츠는 뮬라(MULA)만의 핵심 상품군 중 하나다. 특히 20년도 12월 출시된 '슬렌더 핏 조거팬츠'는 하체 운동 시 입기 좋은 일명 '스쿼트 조거'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함과 동시에 주간 판매량 494%를 달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역동적인 운동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인 화섬 소재로 채택했다. 여기에 인심(다리 안쪽 길이) 부위에 패널을 덧대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흡습속건 기능까지 갖춰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뒷판의 무릎 절개 위치를 기존 대비 상단으로 올리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더했다.

헤지스키즈가 애슬레저 콘셉트의 'HRC(HAZZYS ROYAL CLUB) 라인'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지룩' 테마의 만능 아이템이다. 산뜻한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테니스를 비롯한 다양한 애슬레저룩으로 손색이 없다. '프렌치 테리 라인'과 '에센셜라인' 2종류로 구성된 제품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언제 어디서나 입기 좋다.

프렌치 테리 라인은 타월과 같은 방식의 고리 모양의 조직 원단의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땀 흡수와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입기에 적합하다. 맨투맨에 스커트, 조거 팬츠를 매치한 셋업 코디로 세련된 컬러감에 감각적인 로고 플레이를 더했다.

에센셜 라인은 투웨이 연출로 실용적인 리버시블 점퍼 시리즈다. '리버시블 플리스 퀼팅 점퍼'는 스냅 단추를 적용해 아이 혼자 손쉽게 탈착용이 가능하다. '리버시블 패딩 점퍼'와 '리버시블 퀼팅 베스트'는 인공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은 물론, 세탁 및 관리도 용이하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22 가을 아웃핏(Outfit)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웃핏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합리적 가격대의 언더웨어로 구성된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 겉옷만큼 중요한 패션의 기본이 되는 언더웨어라는 이름처럼 MZ세대의 취향을 적중한 패셔너블한 언더웨어를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는 '2022 가을 아웃핏 컬렉션'을 출시했다. © 휠라코리아


이번 가을,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컬렉션은 '뉴 클래식'이라는 테마 아래 '아웃핏 아가일'과 '아웃핏 뉴프렙' 두 가지 라인으로 가을 감성을 담은 컬러, 패턴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흡한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바이오맥스 등을 소재로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속옷 본연의 기능도 충실히 챙겼다.

먼저 '아웃핏 아가일'은 머스터드, 다크그린, 다크블루, 다크와인 등 총 계절과 잘 어울리는 4가지 색상의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남성용 드로즈 등으로 구성됐다. 브래지어 왼쪽 날개 부분과 드로즈 밴드에 아가일(마름모꼴 무늬) 패턴 배경의 FILA 로고를 포인트로 새겨 넣어 트렌디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성용 브래지어는 솔리드 컬러 타입의 밑받침형 와이어 브래지어와 아가일 패턴을 제품 전반에 반영한 안경형 스타일의 와이어 브래지어 두 가지로 구성해 선호하는 언더웨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도록 했다. 두 브래지어 모두 풀컵(full cup) 형태로 중심이 낮아 와이어의 압박감을 줄여 가슴을 누르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해 땀 흡수가 빠르며,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웃핏 뉴프렙'은 프레피 룩(미국 명문고 교복을 연상시키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패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구성됐다. 톤다운한 레드오커, 리프그린에 블랙, 다크멜란지 등 4가지 색상의 남성용 드로즈,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에 스포츠 브라탑까지 총 5종으로 준비됐다. 

특히 브래지어는 15mm 너비의 스티치 어깨끈이 부착돼 어깨 눌림 없이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하기 좋다. 라인 전 제품에는 자수패치 형태의 FILA 필기체 로고가 포인트로 가미돼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전하는 클래식 무드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BYC(001460)가 가을 남녀 잠옷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잠옷세트는 고급스러운 광택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재는 스판 샤틴을 사용해 구김이 잘 가지 않고 가벼우며, 신축성이 좋아 자연스러운 핏을 완성할 수 있다.

상의는 파이핑 처리해 네크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고, 상의 포켓과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다. 하의는 밴드를 두 번 집어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와 레드 솔리드 두가지로 남녀 커플아이템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신제품 잠옷 세트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신제품 '블린 브라렛'을 출시했다.

에블린에서 새롭게 출시한 블린 브라렛은 오랜 기간 동안 에블린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누적으로 15만장 판매된  '블린브라'의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블린 브라렛은 브라렛의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에블린의 강점인 볼륨감을 더했다. 오랜 개발기간을 거쳐 수만 건의 고객 리뷰를 분석하고, 고객 대면 인터뷰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상품에 담아냈다.

볼륨 맛집 에블린'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0mm기본 패드가 내장돼 있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하며 15mm추가 패드를 함께 증정해 상황에 맞게 원하는 만큼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컵 내부 원단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가슴을 모아주며, 통기성까지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레이스 디테일이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내며, 고객 관점 디자인과 상품 설계를 통해 군살 보정 등의 기능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에블린의 신제품 블린 브라렛은 기본 컬러 블랙을 비롯해 아이보리, 라이트카키, 다크 옐로우 등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LF(093050)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클래식 아이템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 (ICONIC CABLE KNIT)를 출시 한다.

헤지스는 22년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아이코닉 컬렉션을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 8월 아이코닉 셔츠를 출시 한바 있다.

이번 시즌 헤지스가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전통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Ivy Style)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패션스타일로 다양한 디테일과 레트로 감성을 통해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올 여름 로우라이즈, 크롭티 등을 통해 패션계를 점령한 'Y2K'의 열풍으로 프레피룩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 헤지스는 프레피룩을 기본으로한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를 이번 시즌 핵심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보온성이 높으며, 8가지 다양한 컬러와 90~110까지 5가지 사이즈를 운영해 40가지 옵션 중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 할 수 있어 장점이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커플룩부터 시밀러룩 등 자유로운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유니클로(UNIQLO)가 23일, Uniqlo U 2022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센셜에 대한 새로운 관점 (The Essentials with a Point of View)을 주제로 유니클로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 팀이 함께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에 대한 고찰을 통해 보다 심도있는 견해를 제시한다. 

유니클로가 23일, Uniqlo U 2022 FW 컬렉션을 출시한다. © 유니클로


이번 Uniqlo U 2022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활용도에 특히 중점을 두고 제작해 시즌 내내 입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으로 여행 가방 하나에 모두 담을 수 있을 만큼 미니멀한 캡슐 컬렉션을 만들고자 하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복 및 여성복 디자인 팀이 협업해 옷을 입는 것에 대한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했으며, 실용적인 포켓터블 롱 코트와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유틸리티 쇼트 블루종 재킷 등 동일한 디자인에 사이즈만 다른 젠더리스 에센셜 아이템이 포함된 간결한 컬렉션을 창조해냈다. 박시한 실루엣과 여유로운 비율로 다양한 체형에 어울리며 남녀 제품 모두 손쉽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여성 컬렉션은 일상 생활에서 실용성과 편안함, 활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고심해 제작된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인다. 출퇴근에 안성맞춤인 코트, 부드러운 울 니트,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셔츠, 모던한 커브드 형태의 클래식 하이 웨이스트 진 등, 실용적이면서 레이어드 느낌을 살린 실루엣은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남성용 라인업은 도시 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세심하게 선별된 다용도 컬렉션으로, 부드러운 울, 플란넬, 면 저지 소재의 넉넉한 박시 레이어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치노팬츠는 와이드 핏의 테이퍼드 스타일로 클래식한 워크웨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네파가 FW 시즌을 맞아 에코 패딩 및 아노락 등으로 구성된 '그린마인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파 '그린마인드' 컬렉션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은 친환경 라인으로, 지난 SS시즌에도 다양한 리사이클 소재의 제품을 선보이며 생활 속 작은 실천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시즌 '그린마인드' 컬렉션에서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제품을 선보인다. 가벼운 것은 물론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먼저 'C-TR 에코 패딩 자켓'은 물을 흡수하지 않아 공기층을 유지하기 때문에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써모라이트 리사이클 패딩이 적용된 제품이다. 발수 가공을 통해 가벼운 우천 시에도 착용 가능해 최적화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한다. 'C-TR 에센셜 레귤러핏 후드티셔츠' 등과 레이어드 해 다양하게 입기 좋다. 골든 그린, 크림, 다크오렌지,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C-TR 패딩 아노락 자켓'은 트렌디한 아노락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갖춘 하이브리드 웨어 제품이다.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노락에 써모라이트 에코 패딩을 적용해 간절기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나일론 워셔블 소재를 사용해 견고성이 우수하며 방풍은 물론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덜 블루와 다크 스틸의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으로 실용성을 높인 남녀 아웃도어 재킷 2종을 선보였다.

리암 스트레치 재킷은 가벼운 무게감에도 뛰어난 방풍 기능이 특징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휴대하기 좋은 남성용 재킷이다. 통기성을 높여주는 내부 메쉬 소재와 뒷면에 있는 별도의 통풍구로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지퍼가 부착된 양쪽 주머니로 캠핑, 등산, 러닝 등의 야외활동 시 소지품 보관에 용이해 실용성을 한층 높였다.

리나 스트레치 우먼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에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큰 일교차에 간혹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캠핑, 등산 등의 야외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자체 개발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과 휴대성을 모두 높였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최근 '메카드볼'의 첫 다기능 대형로봇 완구 '그란데본'을 출시했다. 

보라색 카리스마로 빛나는 그란데본은 애니메이션에서 악의 조직 OMS의 세터 빈 라인하트를 따르는 합체 메카니멀이다. 또 다른 메카니멀인 '레드론'과 결합하며, 상황에 따른 변신을 통해 생존능력이 탁월하다. 기술적인 면에서 가장 뛰어난 메카니멀로 평가된다.  

그란데본은 구슬을 품고 순간 변신하는 메카드볼의 메카니멀들 중 첫 대형로봇이면서도 합체, 4가지 모드 변신, 캐논 등 다기능을 두루 갖춘 완구로 거듭났다. 공중전에서 사용하는 에어(비행체) 모드, 방어 위주의 전투에 나서는 탱크 모드, 지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적을 공격하는 재규어 모드, 공격과 방어에서 약점이 없는 로봇 모드 등 4가지 변신 모드 각각이 두고 볼수록 매력적이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20년 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캡슐커피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썸 포시즌 커피는 투썸을 대표하는 3가지 원두 블렌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추가 구성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다채롭게 제안한다.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20년 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캡슐커피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 투썸플레이스


특히 이번 제품은 4가지 원두를 사계절에 빗대어 투썸의 커피 히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갓 피어나는 꽃처럼 싱그러운 향을 지닌 '아로마노트'는 '봄'으로, 깔끔하게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제격인 'SWP디카페인'을 '여름'으로, 선선한 날씨에 생각나는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가을'로,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깊은 풍미의 '블랙그라운드'를 '겨울'로 표현했다.

맛 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사계절 커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패키지 안쪽에 텍스트로 각 블렌드 별로 잘 어울리는 디저트 페어링도 함께 추천한다. 제품은 원두 블렌드 별로 4캡슐씩 총 16개의 캡슐로 구성돼 있다.

사세(SASE)가 100% 닭다리 통살로 만들어진 가정간편식(HMR) 제품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바삭하닭 통살홈치킨'은 튀김 품질과 차별화된 소스 맛의 순살 치킨 제품이다. 고온에서 2번 튀기는 더블 프라잉 공법을 사용, 방금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가슴살 혼합 없이 100% 닭다리 통살을 사용해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도 함께 선사한다.

소비자 취향에 맞춰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매콤간장 소스는 단짠 소스에 칼칼함을 더해 홈술족의 맥주 안주로 적합하며, 크리미어니언 소스는 고소한 크림에 양파를 더한 새콤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 10분 조리만으로 배달 치킨의 바삭함을 맛볼 수 있어, 홈쿡족부터 홈술족, 캠핑족까지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136480)은 지난 4월 말 선보여 '진짜 자장면'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온 상온 밀키트 간편식 '더미식 유니자장면'(2인분 1세트)을 잇는 신제품으로,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 만으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을 23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접 용기에 담겨 도톰한 모양의 면을 뜨거운 물로 익히고, 일반 수프 자장면과 달리 레토르트 포장이 된 황갈색 유니자장 소스를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유명 중식점 수준의 유니자장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별도의 그릇이나 조리 도구가 필요 없어 집에서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전통 유니자장면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대접 용기는 캡과 리드지 2중의 물구멍 설계로 뜨거운 물을 안전하게 따라낼 수 있게 배려했다.

유니자장면 한그릇은 중국 '쓰부'의 전통 레시피의 맛과 풍미, 식감을 그대로 상온 밀키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유니(肉泥)'는 고기를 잘게 다졌다는 뜻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양파, 감자를 잘게 다져 볶아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면발에 고기가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직화로 볶은 황갈색 전통 춘장과 닭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요자이멘(기름에 튀긴 중화면)의 조합은 풍미를 더욱 깊고 진하게 만든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은 한국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와 함께 아메리칸 스타일의 '무릉도원IPA' 맥주를 출시했다.

맥주는 미국산 홉을 사용한 맥주로, 입안에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깊은 풍미, 부드러운 목 넘김을 느낄 수 있다. 더테이스터블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도원스타일(桃園Style)의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를 담아 동양의 낙원인 무릉도원의 이미지를 구현했다.

맥주 베이스는 슬로우 IPA (India Pale Ale)로 꽃과 과일 향이 나며 묵직한 맛이 특징이다. 도수는 4.6%이며 깔끔한 끝 맛으로 마무리돼 중식과 페어링 하기 적합하다. 전문 양조기술사와 함께 5개월 간 개발해 맥주의 완성도와 디테일을 살렸다.

브랜드 중식당 도원스타일은 더 플라자 호텔 중식당 '도원(桃園)'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한 언덕이라는 의미의 도원을 모티프 삼아 건강하고 이색적인 중식을 경험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구취 및 프라그 제거에 효과가 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민트향이 마스크 착용 후 답답한 입안을 시원하게 해준다.

사용 방법은 식사 후 및 대화 전 구강 청결이 필요할 때 구강 내 수시로 분무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구강청결 스프레이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를 출시했다. © 동아제약


가그린 후레쉬브레스 민트는 입술을 모티브로 용기를 제작했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출 시 챙길 가방 속 아이템으로 좋다.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가을 분위기를 한껏 담은 2022년 가을·겨울 신상 슈즈 컬렉션을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이 단독 라이선스를 갖고 전개중인 <VW베라왕>과 <센존 블루라벨>을 필두로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까지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각양각색의 신발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미국 하이엔드 토털 패션 브랜드 센존(ST. JOHN)과 단독 라이선스를 체결하고 론칭한 <센존 블루라벨>은 브랜드 철학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감각까지 더한 '에센셜 로고 펌프스'를 방송한다. 발모양에 맞춘 사선 스퀘어토와 파이핑 디테일을 가미한 신발이다. 센존 로고 모티브 장식으로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뉴욕 감성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은 일명 신발 맛집이다. 차별화된 소재는 VW베라왕의 독보적 경쟁력이다. 그간 이태리 소가죽부터 악어·파이톤 같은 특피까지 고급 소재를 활용한 신발을 선보였다. 

VW베라왕 시즌 메인 아이템은 '고트누벅 슈퍼라이트 스니커즈'다. 최상급 고트가죽을 사용해 신을수록 세련되지만 빈티지한 느낌도 준다. 신발 스트랩도 벨벳과 스트랩 두 가지를 제공해 데님은 물론 원피스, 스커트와 매칭해도 좋다. 발과 맞닿는 신발 창에는 특수 메모리폼을 사용해 복원력이 우수하고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다. 이 외에도 터키 소가죽을 사용해 수제화의 메카 성수동에서 국내 생산을 거친 '클래시 펌프스'도 올해 주력 아이템이다. 오는 24일 CJ온스타일 힛더스타일에서 방송한다.

롯데호텔이 대한적십자사의 '누구나 캠페인'에 동참하며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누구나 나눔' 패키지를 선보인다.

대한적십자사의 '누구나 캠페인'은 올해가 가기 전 누구나 한 가지 의미 있는 일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범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올해는 특별히 걸그룹 아이브(IVE)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캠페인송 재능기부 등을 통해 봉사와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등을 포함한 롯데호텔의 국내 17개 전 지점에서 11월30일까지 '누구나 나눔'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무선충전기 및 스프링노트로 구성된 누구나 캠페인 키트 1개를 지점별 선착순 50실 한정으로 제공하며, 지점에 따라 조식 등의 추가 특전이 함께 주어진다.

또한, 1년 이내의 헌혈증을 소지한 패키지 구매 고객은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1000p(10달러 상당)도 적립할 수 있다.

코로나19 상황의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을 위한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0월1일부터 2023년 9월30일까지 별도 페이지를 통해 전국 7개 적십자병원 의료진 및 대한적십자사 임직원 대상 특별 요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롯데호텔 서울의 '머스트비 오텀 : 샤이닝 서울(Must Be Autumn : Shining Seoul)'은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인기리에 진행 중인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비 샤인 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이용 특전이 포함되었다.

샤인 머스캣을 주재료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오윤 작가가 디자인한 감각적인 플레이트와 테이블 매트 등을 함께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 롯데호텔


주중(일~금요일)에 이용 가능한 디저트 트레이형은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세트의 2인 이용 특전으로 구성됐다. 디저트 뷔페형은 샤인 머스캣 디저트 뷔페 2인 이용 특전이 제공된다. 토요일 체크인만 가능하다.

호텔에서 도보로 지척인 4대 고궁(경복궁, 창덕궁, 덕수궁, 경희궁+종묘)의 궁궐 통합 관람권 2매도 패키지 공통 특전으로 구성돼 가을 고궁 산책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롯데호텔 월드는 '오텀 메모리즈(Autumn Memories)'를 준비했다. 오디티모드 셀프사진관 '흑백 액자 패키지'가 포함돼 기념사진 촬영에 용이하다.

오디티모드는 카메라와 조명이 설치된 스튜디오에서 직접 리모컨 셔터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는 사진 서비스이다. 흑백 액자 패키지는 흑백 사진 촬영 20분, 사진 2장 보정 및 인화 등이 기본 사양이며, 웰컴 드링크 및 마그넷도 제공된다. 투숙객 특전으로는 5*7 액자, 오디티 6컷 제공까지 추가로 포함돼 혜택이 더욱 풍성하다.

패키지의 두 가지 타입 중 피크닉형은 객실 1박과 2인 조식 구성에 엔제리너스 브런치 세트(반미 샌드위치 2개+아메리카노 2잔)를 더했다. 특히 선착순 60실에게는 피크닉 매트가 한정 제공된다. 

메모리즈 형은 객실 1박과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와 쇠고기 안심구이(150g) 룸서비스 메뉴로 구성되었다. 

롤링힐스 호텔은 아름다운 가을 경관이 한눈에 펼쳐지는 잔디광장에서 청량한 맥주와 음악을 즐기며 계절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비어 가든(Beer Garden)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8일과 9일 양일간 개최한다. 

비어 가든 페스티벌은 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 키친'의 야외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며, 트렌디한 크래프트 맥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아크비어(Ark Beer)'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해비치는 지난 2018년 아크비어와 협업해 브랜드 자체 상품인 '해비치 위트 비어'를 제작해 선보여왔다.

잔디광장에는 식음료 판매 부스와 피크닉 매트 좌석이 마련돼 알록달록 단풍이 물든 가을 풍경 속에 자유롭게 자리해 나들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식음료 부스에는 해비치의 자체 브랜드 상품인 '해비치 위트 비어' 생맥주와 아크비어의 라거 생맥주 및 병맥주 3종을 비롯해 논 알코올 칵테일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아크 비어가 가장 최근 생산한 맥주를 제공해 더욱 신선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드 치킨, 치폴리타 소시지, 깔라마리와 감자튀김 등 맥주와 곁들이기 좋은 메뉴도 다채롭게 내놓는다.

감성적인 선율로 가을의 낭만을 더해줄 야외 음악 공연도 펼쳐진다. 8일에는 스윙재즈 밴드 '무드살롱', 9일에는 어쿠스틱 밴드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매일 오후 4시와 7시30분, 총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비어 가든은 가을 경관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낮 2시부터 낭만적인 가을밤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밤 9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비어 가든 이용과 호캉스 혜택을 담은 '비어 가든 패키지'도 내놨다. 비어 가든의 생맥주 무제한 2인 이용권과 함께 이번 행사는 물론 야외 나들이 시 활용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및 '접이식 종이 박스 테이블'이 제공된다. 또한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 좋은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담겼다. 이 패키지는 10월8일 또는 9일 숙박 시에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집에서 즐기는 오마카세' 콘셉트의 '램 홈마카세'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 9월24일 오전 11시부터 10월3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특히 호텔 양갈비 맛집, 글래드 호텔이 와디즈에 선보이는 4차 펀딩으로 시그니처 램 시리즈의 대표 메뉴뿐만 아니라 특수부위를 홈마카세(집에서 즐기는 오마카세) 형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양고기 특수부위를 아직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깨끗하고 안전한 목초로 사육된 '호주청정램'의 신선한 원육, 풍부한 육집과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집에서 즐기는 오마카세' 콘셉트의 '램 홈마카세'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9월24일 오전 11시부터 10월3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 글래드 호텔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램 홈마카세'는 스테이크 대표 부위이자 고소한 풍미의 '양갈비(숄더랙)', 프리미엄 갈비 부위 '프렌치랙', 고소하고 부드러운 살코기의 '양꽃갈비살', T자형 뼈를 중심으로 부드러운 안심과 채끝 등심으로 구성된 '티본'이 양고기 4종 각 300g씩 총 1.2kg으로 구성됐다. 부채살과 등심 부위를 추가해 양고기 6종 총 1.8kg의 넉넉한 구성으로도 램 홈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양고기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미리 맛볼 수 있는 '램 홈마카세 스타터팩(양고기 2종)'을 마련했으며, 양갈비(숄더랙)와 양꽃갈비살이 각 300g씩 총 600g으로 구성됐다. 시즈닝은 다양한 허브 배합으로 북경식 시즈닝 '쯔란'과 '블랙페퍼'를 제공해 별도의 향신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양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와디즈 펀딩 기념으로 펀딩 오픈 후 72시간 내 결제 시에는 버터와 민트젤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한다. 조리방법은 달궈진 프라이팬에 약 7~10분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맞추고 약 10분간 조리하면 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럭셔리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트(Suite) 패키지' 2종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스위트 패키지 2종은 호텔 최상층 스위트, 파노라마 뷰 감상이 가능한 스위트,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스위트 객실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트 모먼트(Suite Moment) 패키지는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갖춰져 있는 '패밀리 스위트' 중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혜택으로 낭만적인 가을 밤을 위해 고급스러운 검정색 레이블과 금빛이 감도는 '타파스 모스카토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인클루시브+스위트(All-inclusive Plus Suite) 패키지는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호텔 16층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해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돼 있으며 잎새로 둘러 쌓인 자연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도 마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 혜택으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사우나 이용권, 픽업&샌딩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웰컴 푸드&샴페인 1병, 객실 내 미니바, 프리미엄 스킨 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2시간)을 제공하며, 10월11일 이후 투숙 시에는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JULLAI)' 스파 프로그램(2인)으로 혜택이 대체된다. 얼굴, 등, 발 관리 중 1개의 프로그램을 선택 할 수 있으며 30분 동안 진행된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하기에서 더 그랜드 섬오름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더 그랜드 섬오름 패키지는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최초 판매되는 패키지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천연보호구역인 범섬, 문섬, 섶섬이 보이는 오션뷰 룸으로 구성돼 있다. 판매 기간은 9월26일부터 9월29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내달 1일부터 12월31일까지이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하기에서 더 그랜드 섬오름 패키지를 출시한다. © 컴퍼니합


이번 패키지는 룸온리로 구성돼 있으며 본관에 위치한 디럭스 오션뷰 패키지, 패밀리 위드 파티오 패키지와 신관에 위치한 슈페리얼 더블&트윈 패키지, 디럭스 오리엔탈 더블 패키지, 디럭스 패밀리 트윈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또한, 각 객실의 최대 인원까지 별도 비용 발생 없이 인원 추가가 가능하며 아메리카노, 감귤주스, 녹차 중 선택할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더 그랜드 섬오름은 제주도의 최남단인 서귀포시 법환마을에 위치해 환상적인 제주 바다의 일몰과 일출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호텔이다. 아름다운 바닷길 코스로 유명한 제주 올레 7코스 선상에 입지해 있으며, 넓게 펼쳐진 오션뷰 객실은 바다와 맞닿은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