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아울렛·뉴발란스·라타플랑·SSG닷컴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9.22 16:22:55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아울렛이 주말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더불어 공연 및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는 인기 희귀식물과 꽃, 야생화, 공기청정 식물, 수제토분 등을 한 자리에 모은 대규모 식물 마켓인 '롯데아울렛 식집사 페스티벌(9.23~25)'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이 가족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와 더불어 공연 및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 롯데쇼핑


이번 행사는 최근 집에서 식물을 키우는 '홈 가드닝'을 즐기는 '식집사(식물+집사)' 고객들이 늘어나고, 희귀식물을 키워서 되팔아 수익을 내는 방법인 '식테크(식물+재테크)'가 MZ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확산되는 등 '식물' 관련 트렌드가 급부상 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했다. 

'롯데아울렛 식집사 페스티벌'에는 국내 유명 희귀식물 셀러인 '가든홀릭' '까치플랜츠' '그리너리숲' 등 총 7명의 셀러가 참여하며, 고가 식물로 알려진 '몬스테라 알보나 옐로우' '필로덴드론' '안스리움' '에피프레넘' 등 고가의 희귀식물부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희귀식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티아스' '풋' '스프라우트' 등 8개 유명 수제토분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식물부터 화분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의 행사로 준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희귀식물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과 식물을 경험할 수 있는 '플라워 마켓'도 타임빌라스야외 잔디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화훼 플랫폼 '오늘의꽃', 온실 가든 카페를 운영하는 '웁스어데이지', 월동 야생화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W가든'과 협업해 다발 꽃 판매부터 레이어링 다육이를 고객이 직접 커스텀 할 수 있는 '나만의 식물 체험 공간'을 선보이며, 해외에서 들여온 수입목과 야생화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타임빌라스점은 지난 9월1일부터 잔디광장에 '플랜테리어' 디자이너 브랜드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해 가을 정원 콘셉트로 '롬바드 가든'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플라워 마켓'과 함께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꽃 전시를 가능케 할 예정이다.

한편 다른 교외형 아울렛에서도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경성시대 의상을 착용하고 라라랜드 분위기의 스윙재즈곡을 활용한 '재즈 팝 페스티벌(9.24)' 퍼레이드와 함께 국내 최고 매직 벌룬 아티스트와 함께 벌룬 아트쇼 공연인 '해피벌룬 매직램프 쇼(9.25)'를 기획해 어린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기존에 전시하고 있는 '파주라키 파크 공룡 전시'를 활용해 공룡 캐릭터인 '벨로'를 포함한 '공룡 퍼레이드 쇼(9.24~25)'를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간절기 대표 아이템인 스카프를 선보인다.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절기 추분(秋分)을 앞두고 찾아온 큰 일교차로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할 때, 간단하게 보온과 멋을 낼 수 있는 스카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먼저,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과 '노비스(Nobis)'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샤넬 △루이비통 △디올 등의 명품 브랜드의 슈즈 단독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내 오픈을 목표로 약 5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단행, 국내 최고의 명품 슈즈존으로 재단장한다.

갤러리아는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압구정동 명품관의 명품 뷰틱 카테고리 매출 신장률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7% 신장했다. 명품 브랜드들의 매출이 고신장하는 가운데, 최근 남성 특화 매장을 넘어 슈즈 단독 매장까지 오픈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올 F/W시즌 MD개편의 일환으로 럭셔리 슈즈존 리뉴얼을 진행한다.

기존 △마놀로 블라닉 △크리스챤 루부탱 △지미추 등으로 구성된 웨스트 3층 명품 슈즈존에 △샤넬 슈즈를 비롯해 △디올 슈즈 △루이비통 슈즈 단독 매장을 추가로 신규 오픈할 계획이다. 특히 신규 오픈하는 3 매장 모두 슈즈 단독 매장으로서는 각각 국내 최고 수준의 부티크 매장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HDC아이파크몰이 70여 개의 가구 및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 하는 '더 드림 리빙페어'를 오는 2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18일간 실시 한다.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는 리빙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최근 침체된 가구 시장의 활성화 및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최대 할인&사은 행사'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등 풍성한 구매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구성 했다.

대표 혜택으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 특가 한정 품목을 30% 할인 판매 하며, 독일 유명 가죽소파 브랜드 무스터링 전 제품 최대 20% 할인,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 소파&스툴 세트 10% 할인 등이 있으며,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로라애슐리에서 카페트, 담요 및 차렵 이불 등을 최대 60% 할인 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썰타침대의 신제품과 아이파크몰에서 단독 판매 중인 메트리스 상품을 최대 26% 할인 하며, 소파 브랜드 다우닝의 특가 제품 2종과 올가죽 소파 5종이 최대 16%,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이와 함께 9개의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키즈 가구존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피노키오에서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프타임 전 제품을 20%, 컴프프로 슈퍼 심플라인 및 울트라 데스크를 최대 11%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뉴발란스 MADE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20일 오픈한 뉴발란스 MADE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뉴발란스의 대표 상품 990 모델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해당 공간은 국내 최대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가장 공을 들이는 공간으로, 주로 명품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는 공간이다. 스포츠 브랜드가 단독으로 팝업 매장을 전개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 이랜드

팝업스토어의 주제이기도 한 뉴발란스의 990 모델은 1000점 만점에 990점이라는 의미로, 뉴발란스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에서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고 있다. 1982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능 및 디자인을 보완하는 등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보여주고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뉴발란스 스니커즈 프리미엄 라인 'MADE IN USA' 디렉터 테디 산티스가 90년대 뉴욕 배경의 빈티지 클래식 무드 저택 라운지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 됐다.

특히 테디 산티스의 콜라보레이션 모델인 990 V1, V2, V3부터 MADE IN USA/UK라인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ADE IN USA와 UK 클래식 헤리티지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90GR1, 990BK1, 992GR 등과 같은 신상품을 래플을 통해 추첨 발매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한국 시장에서의 온·오프라인 확장에 나섰다.

캐나다구스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함으로써 한국의 온·오프라인 시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상품과 브랜드 스토리, 캠페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제품마다 동영상 컨텐츠와 체형에 맞는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핏과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는 최근 9월에만 8개 점포를 오픈하며 총 9개점을 운영 중이다. 기존 점포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외에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점포는 롯데백화점 본점, 인천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점, 의정부점, 대전 Art & Science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점이다. 또한, 10월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과 대구점 등을 오픈할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신규 매장에서는 남성 및 여성용 파카, 레인웨어, 바람막이, 경량패딩, 프리미엄 니트웨어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사계절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캐나다구스의 지속 가능한 제품 확대의 일환으로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해 만든 '사이프레스'(Cypress) 및 '크로프턴'(Crofton) 재킷과 조끼가 특히 주목할 만하다. 해당 시리즈는 강풍과 비, 눈을 견딜 수 있도록 립스탑 소재의 초경량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보관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무겁지 않으면서 보온성이 뛰어나 여행에 제격이다.

라타플랑이 23일부터 3일 간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AAB파크에서 열리는 '훕잼 서울(Hoop Jam Seoul)'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라타플랑은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한국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새롭게 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미나리 진정 라인에는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전남 순천만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핵심 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열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훕잼 서울은 훕시티가 주최하고, AAB와 컨소시엄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스트리트 농구 페스티벌이다. 남성부, 여성부, 유소년부의 총 50개 팀, 320명의 선수들이 경합을 벌인다.

농구대회와 공연·전시가 함께 어우러진 페스티벌의 형식으로, 더 콰이엇, 염따, 스컬&하하, 레게강 같은평화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 댄스 퍼포먼스, 그래피티라이브 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농구문화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타플랑은 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해 참가 선수 및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지난 17일, 18일 양일 간 열린 훅잼 서울 엑스포에서는 참가 선수 전원에게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선크림을 전달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경기 탈락자 대상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는 한편, 방문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미나리 진정 베이직 루틴 세트 3종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과 알파패드 샘플 각 2매로 구성된 원데이 키트를 제공한다.

자주(JAJU)는 이달 22일 자주 웰니스(JAJU wellness) 라인을 론칭하고 뷰티 제품부터 친환경 생활용품, 퍼스널케어 용품까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미국 비영리 기관인 글로벌 웰니스 인스티튜트(Global Wellness Institute)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 관련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그 중 국내 웰니스 시장 규모는 세계 8위(약 940억달러)를 차지할 만큼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주는 코로나19로 개인 위생과 건강,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 점점 확대됨에 따라 웰니스 라인을 기획했다. 건강과 위생에 관련된 제품은 물론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해 신념이나 가치관에 따라 소비하는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자주는 지난해부터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며 20~30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왔다. 대표 제품인 고체형 비누 '제로바'는 사용 후 쓰레기가 남지 않고 액상형에 비해 화학 성분이 적어 출시 한달 만에 5개월치 판매 예정 물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대나무 소재의 화장지와 키친타올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 개수 10만여개를 돌파하는 등 친환경, 가치소비 제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자주 웰니스 라인은 크게 뷰티와 친환경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뷰티 카테고리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등으로 구성된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신규 스킨케어 라인 2개와 99.9% 자연유래성분의 입욕제가 새롭게 출시된다.

'주스잇(Juice it)'은 건강 주스로 알려진 ABC주스(사과, 비트, 당근) 콘셉트의 피부정화 라인이다. 피부 노폐물은 제거하고 건강한 생기를 전달하는 제품으로 전 성분 비건 인증 및 저자극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했다. 친환경 포장재와 생분해 튜브,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리무버블 라벨 등을 사용해 환경 보호까지 고려했다. 클렌징워터, 클렌징폼, 필링젤, 스킨패드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파머스 비건(Farmer's Vegan)'은 농장의 신선함과 원물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스킨케어 라인으로 씻어 내는 타입의 워시오프 마스크팩과 시트팩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패키지부터 내용물까지 전 제품 비건 원료를 사용했으며, 제주산 오렌지껍질, 비쑥, 유자, 오트, 검정콩 등의 신선한 자연유래성분을 그대로 제품에 담았다.

이 외에도 고급 호텔 스파에서 즐기던 아로마 스파 테라피를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입욕제 99.9% 퓨어 바스 티를 새롭게 출시한다. 간편하게 티백을 우려내는 형태의 허브 입욕제로 기분전환을 위한 카렌듈라, 피부 생기를 위한 레몬녹차, 숙면유도를 위한 라벤더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티백은 미세 플라스틱이나 분리 배출 등의 걱정 없는 생분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됐다.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전문관인 온앤더뷰티가 22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클린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은 '클린뷰티' 상품과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거나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을 소개한다. 일부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각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 롯데온

몇 년 전부터 국내 화장품 시장에도 '클린뷰티'가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클린뷰티란 처음에는 유해 성분 없는 깨끗한 화장품을 뜻했으나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과 윤리까지 생각하는 상품으로 의미가 확대되고 있다. 미국과 유럽, 일본 등 해외에서는 이미 클린뷰티 화장품이 인기가 높았지만, 국내 시장에는 성분에 민감하고 신경을 쓰는 일부 소비자에게만 관심을 받다가 최근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뛰어들며 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양상이다.

이번 클린뷰티 기획전에는 더바디샵, 쌀롱드리, 아로마티카, 록시땅, 아워글래스 등 38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의 클린뷰티 화장품과 비건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상품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준비해 기획전을 찾는 고객들에게 클린 뷰티 상품 사용을 적극 권장한다. 더바디샵은 추천 상품 구매 시 '뉴 배쓰릴리 1:1'을, 비건화장품 쌀롱드리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쌀가루 폼클렌저를 증정하고, 구매 후기 작성 시 엘포인트 최대 1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온은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클린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솔직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클린뷰티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35명을 추첨해 클린뷰티 상품 1개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SSG닷컴이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LVMH P&C)와 손을 맞잡고 '럭셔리 뷰티' 경쟁력을 강화한다.

SSG닷컴은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재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이하 LVMH P&C)' 본사에서 LVMH P&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JBP)'을 체결했다.

LVMH P&C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향수 부문이다.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날 SSG닷컴에서는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이, LVMH P&C에서는 프레쉬 김정선 전무, 베네피트 정선민 전무, 메이크업포에버 이경아 부사장, 지방시 최영민 전무, 겔랑 조성경 전무가 협약식에 참석했다.

양측은 쓱닷컴이 지닌 '프리미엄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에 LVMH 그룹의 럭셔리 뷰티 상품 경쟁력을 더하면 상승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점에 공감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차별화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한다. 이 밖에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 특화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양측은 다음달 초 첫 공동 프로모션을 열고, 협업을 본격화한다.브랜드별 쓱닷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하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을 통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CJ ENM 커머스부문이 자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본격 공략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브룩스 브라더스' '바스키아 브루클린' '테일러센츠' 등 하이엔드 자체 브랜드를 중심으로 백화점, 고급 편집숍과 같은 프리미엄 오프라인 채널을 전략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CJ ENM은 지난달 26일 美 대통령 수트로 유명한 브룩스 브라더스의 롯데 기흥 아울렛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브룩스 브라더스'의 국내 단독 판권을 확보한 이후 첫 신규 출점한 매장이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수트, 옥스포드 셔츠, 케이블 니트 등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들로 미국 기성복의 역사를 쓴 상징적인 브랜드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롯데 기흥 아울렛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이달에만 3개 지점을 오픈해 총 8개점으로 매장이 늘어났다. 남성 기성복 특성상 직접 입어보고 제품을 확인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내년부터 백화점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점포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올해 4월 첫 선을 보인 하이엔드 스트릿 골프웨어 브랜드 '바스키아 브루클린'은 10월2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골프 편집숍 '키네마틱 시퀀스'에서 '22 FW 신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올해 5월에 오픈한 키네마틱 시퀀스는 골프 패션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으로 알려져 있다. 내년에는 신세계 청담 골프 편집숍인 '벙커사이드'에서 '23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바스키아 브루클린은 올해 4월 더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송도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현대백화점 김포점, 명품 편집숍 오프웍스, 현대백화점 무역점 등 론칭 5달 만에 7회 이상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더현대 서울에서는 이달 25일까지 2차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

모바일 커머스를 중심으로 성장해온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간 향(香) 테리어(향+인테리어) 수요에 본격 대응한다. 테일러센츠는 백화점, 프리미엄 호텔, 뷰티·리빙 편집숍이 주요 채널로 현재 총 10개 지점에 입점돼있다. 

대표적으로는 더현대 서울 편집숍 비클린, 시코르 강남점, 부산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아난티 힐튼 부산) 등이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에 첫 단독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0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스퀴저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9일까지 '22/23 스키 시즌권'을 얼리버드 혜택으로 온라인 단독 판매, 알펜시아, 엘리시안 강촌, 곤지암 등 국내 주요 스키장 시즌권을 최대 20만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30일까지 강원도 평창의 해발 700m에서 즐길 수 있는 알펜시아 시즌권을 준비, △대인 △소인 등이 대표적으로 락커를 포함한 시즌권도 있다. 콘도/리프트/렌탈/오션700 등의 할인권이 담긴 스페셜 쿠폰북도 증정하며, 15% 카드할인에 실물카드 배송비까지 지원한다.

엘리시안 강촌 시즌권은 22일부터 10월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최대 20% 카드할인은 물론, 스노우힐 무료입장, 주중 4시간 리프트권/장비렌탈권, 리프트 50% 할인권을 비롯한 9종의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권 재구매 고객은 3만원, B&S(베어스타운/스타힐리조트) 시즌권 소지 고객은 2만원 추가 할인해준다.

G마켓과 옥션이 다음달 9일까지 '22/23 스키 시즌권'을 얼리버드 혜택으로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 G마켓


23일 오후 1시부터 10월9일까지는 곤지암 시즌권을 한정 수량 단독 판매한다. 곤지암은 수도권 최대 스키장으로 퇴근 후 야간 스키를 즐기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위치라는 장점과, 설질 관리 등 시설이 우수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스키장이다. △전일 △주중 △주말 시즌권 뿐만 아니라, 시간권·시즌 락커·퍼스널 스토리지 등도 함께 판매한다.

인터파크가 K-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동명의 드라마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민우혁,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1월13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인터파크는 오는 10월6일까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VIP석 35%, R석·S석 45%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할인은 좌석 선택 후 '뮤지컬 무대 안착 기념' 권종을 선택하면 자동 적용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예매 후 관람 후기를 남기면 출연배우 친필 사인 프로그램북, 그립톡·엽서 등 인터파크 한정 굿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랑의 불시착' 육행시를 댓글로 작성하거나 인터파크 공식 인스타그램의 OX 퀴즈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쿠팡이 가을을 맞아 자동차용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를 오는 10월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쿠팡모터스 가을페어'는 차량관리 용품과 차량용 액세서리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역대 가장 많은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불스원, 소낙스, 넥센타이어, 더클래스, 아이나비, 더존, 로드몬스터, 다이치, 필립스 등 51개 자동차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만을 위한 할인 혜택도 푸짐하다. 와우회원 전용 세일 상품과 더불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 돼있다. 

쿠팡은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 테마관을 꾸렸다. '카케어 필수품' 테마관에선 세차/카케어 전문 브랜드 인기 상품을, '인기 오토바이용품' 테마관에선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헬멧과 블루투스 블랙박스 브랜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디퓨저 BEST' 테마관에선 향기로운 가을철 드라이빙을 위한 차량용 디퓨저 상품을 준비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세차/카케어, 블랙박스/하이패스, 스마트폰 충전/거치, 차량용 각종매트, 시트/쿠션/핸들용품, 디퓨저/공기청정, 차량관리/소모품, 오토바이/기타 등 인기 카테고리관도 마련했다. 이밖에 참여한 51개 브랜드별의 주요 상품을 둘러보고 쇼핑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단 7일, 오션뷰 업그레이드' 객실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23일부터 진행한다.

© 롯데관광개발


이번 프로모션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해 보다 여유롭고 럭셔리한 제주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2022년 9월23일부터 29일까지 단 7일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9월23일부터 12월31일까지로 여름 휴가를 늦게 떠나는 늦캉스부터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여행까지 미리 계획할 수 있다.

일반 객실 타입에만 적용 가능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