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이오페·티퍼런스·이마트24·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8.12 15:23:5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아이오페가 피부에 입체각 리프팅을 선사하는 신제품 'PDRN 카페인 샷(PDRN CAFFEINESHOT)' 앰플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PDRN 카페인 샷'은 손상된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브랜드 독자 성분‘Bio-PDRN™'과, 정체된 피부를 깨워 강력한 스킨 리프팅 효과를 주는 '피부 카페인™'을 배합했다. 앰플 형태 제품이며, 느슨해진 피부를 깨워주면서 탄탄하고 매끈한 스킨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가 피부에 입체각 리프팅을 선사하는 신제품 'PDRN 카페인 샷' 앰플을 출시한다. © 아모레퍼시픽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제품을 4주 사용하면 마스크존 리프팅 효과와 얼굴 부기 감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사용 직후에도 피부 탄성력 상승,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볼수 있다.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강력한 세척력은 물론 헹굼력까지 강화한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를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는 눈에 보이는 생활 얼룩은 물론 섬유 속 깊은 얼룩 제거까지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세탁세제이다. 특히 얼룩제거에 효과적인 덴마크산 효소의 처방을 강화하고 리큐만의 독자 개발 기술인 '오일 롤링 업 기술'을 적용해 섬유 속 피지, 기름 등 얼룩을 흡착해 숨은 얼룩 제거에 도움을 준다.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는 독자 개발한 클린부스터를 처방해 기존 자사 세정성분 대비 헹굼력을 30% 향상시켜 추가 헹굼 걱정 없이 잔류세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리큐 진한겔 딥클린 트리플파워는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과 청량한 프루티향을 적용해 세탁 시 기분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또한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지난 1월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낸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폴꾸 시즌2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적은 '폴꾸 시즌1'때 인기가 높았던 포토앨범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과 가방에 달 수 있는 키링의 신규 상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좋아하는 사진들을 한곳에 모아서 소장할 수 있는 포토카드 앨범을 준비했다.

'포토카드앨범(80포켓)'은 한 면에 2장씩 넣을 수 있어 대량의 사진을 보관하기에 좋고, '점보 포토카드앨범'은 일반 포토카드 사진보다 큰 포토카드도 담을 수 있도록 약 6.3X9.4cm로 준비했다. '미니키링 포토앨범'은 증명사진처럼 작은 사진에 안성맞춤이고, 하트 키링이 달려있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달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귀여운 케어베어가 디자인된 포토앨범도 판매한다. '케어베어 포토카드앨범'은 2단 포켓과 3단 포켓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케어베어 네컷사진 포토앨범'과 '케어베어 네컷사진 홀더'는 세로형 네컷사진을 보관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원본 사진을 상하지 않게 그대로 보관할 수 있는 '탑로더'와 '슬리브' 등도 기획했다. 탑로더 위에 스티커를 부착해 꾸미는 '투명 탑로더'는 10매가 들어 있고 다양한 컨셉으로 꾸밀 수 있어, 사진을 취향에 따라 바꿔 넣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포토카드 슬리브'는 홀로그램이 들어 있는 비닐재질로 별모양, 동그라미 모양 등의 패턴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포토카드 프레임'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돼 있어 포토카드를 손쉽게 꾸밀 수 있고, 각기 다른 디자인 무드 10종을 한세트로 선보여 가성비가 높은 상품이다.

사진에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스티커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특히, '컨페티 스티커'는 멜론, 체리, 츄러스 등 화사한 패턴으로 디자인돼 눈길을 사로잡고, '투명 홀박 스티커'는 테두리가 은박으로 된 투명스티커로 독특한 느낌을 준다. 이 밖에 '케어베어 스티커 보관앨범'은 30포켓으로 여러 장의 스티커를 한곳에 보관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티퍼런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다. 이에 티퍼런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입점 기념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은 지난 5월 진행된 팝업스토어 진행 이후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진행됐다.

티퍼런스가 현대백화점 입점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퍼플티 베이스의 블렌딩티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랏빛으로 물든 찻잎을 일컫는다. 녹차에 비해 수배 높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보랏빛 수색과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퍼플티를 비롯해 깊은 곡물향을 지닌 오트 펌킨 퍼플티, 페퍼민트와 레몬밤의 상쾌함을 가득 담은 민트 퍼플티, 상큼한 향기와 새콤달콤한 맛의 베리 퍼플티, 몸의 에너지를 깨워 주는 유자 퍼플티, ABC주스의 황금비율 레시피와 만난 ABC 퍼플티까지 100% 케냐산 퍼플티를 베이스로 블렌딩한 다양한 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퍼런스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입점을 기념해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고객 참여 이벤트와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티퍼런스 공식 SNS 팔로우 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퍼플티 베스트 블렌딩 세트'를 증정하는 구매금액별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마트가 22년 광복절을 맞아 국산 품종으로 키워낸 양파와 대파를 출시한다.

'대한 양파'와 '호걸 대파'는 해외 종자 사용에 따른 로열티 부담이 없는 K-품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품종 선정부터 재배까지 1년의 과정을 거쳐 준비한 상품이다. 

롯데마트가 22년 광복절을 맞아 국산 품종으로 키워낸 양파와 대파를 출시한다. © 롯데마트


'대한 양파'는 국립종자원에 등록된 국산품종 중 우수품종을 골라 작년 9월부터 경남 함양, 전남 무안, 충남 홍성에서 재배하고 수확한 상품으로, 양파의 중요한 상품가치인 저장성을 개선했다.

'호걸 대파' 역시 올 3월부터 강원도 평창에서 재배 후 출시되었으며, 잎 지름이 좁고 단단해서 기존 대파에 비해 선도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bhc 맛초킹 후랑크바(일명 핫바)를 이달 초부터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5종을 선 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맛초킹 후랑크바를 판매한다.

맛초킹은 bhc치킨이 2015년에 출시한 간장치킨 시리즈로, 뿌링클 및 골드킹과 함께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bhc의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이로써 이마트24가 bhc치킨과 협업해 판매하는 상품은 △맛초킹후랑크바 △맛초킹치즈치밥 △맛초킹더빅치킨삼각김밥 △맛초킹치킨버거 △맛초킹치즈김밥 △맛초킹닭다리과자 총 6종이 됐다.

이번에 판매하는 맛초킹 후랑크바는 bhc 맛초킹 특유의 매콤짭짤한 간장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핫바(80~90g) 대비 10~20% 가량 높은 중량인 100g으로, 가격은 2500원이다.

이마트24는 지난 달 선보인 맛초킹 먹거리 상품(버거, 덮밥, 삼각김밥, 김밥)에 이어 간식거리나 안주로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맛의 핫바 상품을 선보여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맛초킹후랑크바 매운맛 상품도 9월1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한세엠케이(069640)의 브랜드 컬리수가 2022년 가을 시즌 신규 콘셉트 '모던 소프트 클래식(Modern Soft Classic)'을 공개하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콘셉트는 컬리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클래식함을 강조하고, 제품 라인업 역시 타임리스 아이템 중심으로 준비했다. 여기에 더해 '매직 그레이트 데이 위드 프렌즈' 테마로 가을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이 마술 같은 멋진 하루를 보낸다는 스토리도 함께 녹여 넣었다.

출시된 제품들은 가을 분위기를 살려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면서도, 셋업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신학기 활용도가 높다. 특히 자켓, 스커트 등은 가을 감성이 느껴지는 체크 무늬 패턴으로 눈길을 끈다. △레이스빅카라체크자켓은 단정하고 깔끔한 컬러의 체크 자켓에 레이스 카라와 탈착 리본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데님팬츠와 함께 캐주얼한 코디를 연출하거나, 같은 체크 패턴의 △체크주름스커트를 활용해 클래식한 셋업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남아를 위한 △에센셜체크자켓 역시 컬러감 있는 체크 패턴에 볼드한 카라와 아웃포켓으로 레트로한 감성을 살렸다.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소재로 편의성을 더한 간절기 니트 상품도 선보였다. 세일러 디자인으로 프레피 룩 감성을 한껏 살린 △세일러니트가디건은 데님, 스커트 등과 함께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며, 초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도톰한 소재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클래식니트집업은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코디하기 좋다.

한편, 컬리수는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F/W 신상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2022년 F/W 시즌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매 등급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 신규 가입 고객 포함 씨앗 등급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컬리수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5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만, 해당 쿠폰은 멤버십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쿠쿠홈시스가 자사 최초의 로봇청소기 '파워클론 R(모델명: CRVC-ALVM101G)'을 출시하며 보다 편리한 일상을 위한 스마트 AI 청소 기술력을 선보인다.

파워클론 R은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일체형 제품으로 먼지를 흡입하며 동시에 바닥의 오염 물질을 물걸레로 닦아 내기 때문에 청소하는 데 드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이고 더욱 깨끗한 청소 결과를 제공한다.

스마트 AI 기술이 탑재돼 실내 구조와 기물의 배치, 장애물 등을 인식한 뒤 청소할 공간을 매핑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자율주행 기능을 수행한다. 360° 회전하는 초정밀 LDS(Laser Distance Sensor) 센서가 실내 공간과 사물의 위치를 식별 및 지도화하고, 더블 슬램 (SLAM: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모드를 통해 파워클론 R이 평행과 수직 방향으로 2번 격자 모양 형태로 주행해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게 청소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 슬램 모드는 연동된 전용 앱에서 구획을 지정한 뒤 '설정'에 들어가 해당 모드를 선택해 청소가 필요한 공간에 필요할 때마다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주거환경을 고려한 기능들도 주목할 부분이다. 단차가 있는 현관이나 베란다 등에 떨어져 청소기가 헤매지 않도록 추락 방지 센서가 탑재되고, 벽이나 가구 등의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충돌 방지 센서와 장애물 감지 센서도 장착했다. 아울러 15mm까지 등반이 가능해 문턱이나 매트에 걸리지 않고 자유로이 주행하며 실내를 청결히 관리한다.

파워클론 R에 탑재된 BLDC 모터는 최대 2700Pa의 강력한 성능으로 마루 바닥은 물론 카펫에 붙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흡입한다. 흡입 강도가 3단계로 조절되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조용한 밤에는 저소음 모드로 조용하게, 사람이 없는 낮 시간에는 강력 모드로 설정하는 등 필요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에서는 의미 있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매년 최고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정육류를 지난해보다 60% 이상 늘렸다. 특급호텔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엄선한 최고급 '프리미엄 횡성한우 명품세트'는 1등급 등심과 안심, 채끝으로 구성된 1호부터 등심, 불고기, 국거리가 포함된 5호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와인 역시 롯데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와인 '에스프리 드 셍테밀리옹', 총 6병으로 구성된 칠레 대표 프리미엄 와인 '돈 멜초' 등을 판매한다.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와인, 치즈, 초콜릿 등을 선별해 담을 수 있는 '델리카한스 햄퍼'도 대표 추석 선물세트다. 고급스러운 가죽 바구니에 맞춤형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실속형 선물세트도 다양하다. 종가 전통 방식으로 빚은 '기순도 명품 전통장 세트', 100% 꽃꿀로 만든 '허니세트' '타바론 티세트' 등을 판매한다.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가족 패키지 식사권'과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델리카한스에서 8월2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L7 홍대는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과 컬래버한 아이스팝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는 8월12일부터 14일, 26일부터 28일까지 2차시에 걸쳐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에서 열린다. 호텔 22층에 위치해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SNS상에서 유명한 '뷰 맛집'이다. 선 체어(Sun Chair)와 프라이빗 카바나도 마련돼 있어 물놀이 후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하기도 좋다.

L7 홍대가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바 브랜드 '콜드팜'과 컬래버한 아이스팝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 롯데호텔


L7 홍대가 올여름 협업을 위해 콜드팜 아이스팝스를 선택한 이유는 100% 순수 과즙으로만 만든 저칼로리 아이스바이기 때문이다. 폭염을 잠시 잊을 수 있는 '아이스 당충템(당 충전 아이템)'으로 맛뿐만 아니라 설탕, 과당, 유제품 및 인공 첨가물 일절 없이 과일만을 착즙해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대표적인 여름 과일인 망고, 수박을 포함한 총 7가지 맛의 아이스바 중 한 가지를 팝업 스토어 고객에게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루프탑 풀 패키지'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특전으로는 △객실 1박 △수영장 입장권(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이 제공된다. 3부제로 수영장 이용 시간이 나눠져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8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리조트부여가 영국 고급 SUV 전문 브랜드 랜드로버와 손을 잡고 럭셔리 골프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 지난달 19일 랜드로버와 1차로 선보였던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가 상당한 프리미엄 패키지였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선호도가 상당히 높았던 결과에 따라 8월5일부터 11일까지 단 7일간만 2차로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 36홀' 패키지의 경우 △롯데리조트부여 로얄룸 또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롯데스카이힐CC 부여 36홀 라운드 1팀 △레인지로버 스포츠 1박 2일 시승권 △클럽하우스 조식 4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 위스키 1병과 △야마하 아이언세트 △바이레도 어메니티와 △고급 커티시까지 포함돼 있어 초호화 골프여행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는 금속공예가 '아미라(Amira)'와 협업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8월16일까지 선보인다.

아미라는 미호미두(MIHOMIDU) 브랜드를 운영 중인 리비아 국적의 금속공예가다. MZ 세대에게는 쿠션 거울(Cushion Mirror) 창시자로 알려져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이번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주인공으로 아미라를 선정해 미술품, 전시회에 열광하는 MZ 세대 취향 저격에 나섰다.

다양한 쿠션 거울과 가구, 액세서리로 꾸며진 곳은 22층이다. 특히 쿠션 거울로 가득 채워진 마티에 프레스티지 객실은 아미라의 작품 세계를 느끼며 휴식을 취하기 좋다. 해당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는 미호미두 스페셜 에디션 거울 1개를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은 손거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8월9일 저녁 8시, 아미라가 직접 출연하는 프리즘(PRIZM)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8월16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전체가 쿠션 거울로 꾸며진 객실 외에도 일반 스위트 객실이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투숙은 10월31일까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객실에서 해운대를 감상하며 안심하고 여유롭게 조식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모닝 패밀리 밀박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디럭스 객실 1박(성인 2인, 어린이 2인)과 함께 인룸다이닝 조식,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빠짐없이 담아 온 가족이 '뷰캉스'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먼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도록 '모닝 패밀리 밀박스'를 제공한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선택 시 해운대를 보다 가까이 조망하며 조식을 만끽할 수 있다. 양념불고기, 스테이크, 볶음밥, 오믈렛, 모짜렐라 카프레제와 그린 샐러드, 소시지, 베이컨 등 특급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품격 있고 영양 높은 메뉴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체크인 시 또는 객실 전화를 통해 오전 7시30분과 오전 9시30분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해운대 오션뷰가 펼쳐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은 물론 미니 워터 슬라이드, 미스트 분수 등을 갖춘 '키즈 원더풀' 올데이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APP)회원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투 밋 글래드 프렌즈(Glad to meet GLAD FRIENDS) 패키지'를 2022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투 밋 글래드 프렌즈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예약 가능하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를 대상으로 출시한 회원 전용 상품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가성비뿐만 아니라 글래드 감성을 담은 '글래드 베스트 굿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글래드 머그컵 1개, 글래드 꿀잠 티(tea) 1박스(2개입)로 구성된 '글래드 베스트 굿즈'를 1세트 제공한다.

글래드 머그컵은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GLAD 로고가 돋보이는 머그컵으로 손잡이가 넉넉하고 가벼워 집, 사무실,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홈테리어 필수템이다. 색상은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중 랜덤으로 제공한다. 글래드 꿀잠 티(tea)는 햇살 가득 받고 자란 그린 루이보스를 중심으로 과즙 가득한 망고, 싱그러운 민트와 레몬버베나의 풍미가 더해진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돼 숙면을 위한 꿀잠템이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단독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메이커스 단독 구성이 다수 포함돼 있다.

패키지 출시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8월17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추석 연휴 기간에 느긋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 구성은 페어몬트 룸에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2인 조식은 필요에 따라 추가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메이커스 특전으로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 중 페어몬트 룸 킹 타입을 선택한 경우 페어몬트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페어몬트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스테이를 제공하고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연박하는 경우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