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레드페이스·해비치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8.05 13:51:35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의 오휘(OHUI)에서 단 한 병만으로도 미백과 진정을 케어할 수 있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더 퍼스트 제너츄어 브라이트닝 듀얼 세럼'은 듀얼 텍스처 타입의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다크닝 케어와 진정 효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챔버 용기를 적용해 '골드 챔버'와 '블루 챔버'로 나뉘어, 서로 다른 특별한 두 텍스처를 유지한다. 두 포뮬라의 제형이 사용 직전 신선하게 블렌딩 돼 놀라운 발림성과 더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Mamonde)가 모공 및 블랙헤드 고민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팩, '포어 클리어 마스터'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팩으로 피지를 흡착해 모공과 블랙헤드를 청결하게 하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과도한 피지 분비에 의한 가로 모공과 탄력 저하에 의한 세로 모공을 케어해주어, 피지로 인한 피부 고민을 가진 MZ세대 타겟의 마몽드 포어 클린 라인 신제품이다.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피지를 흡착해 주는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고함량 함유된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로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준다. 카올린은 피지 흡착 효과가 탁월해 피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생성 완화 효과까지 있어 모공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성분이다. 눈으로 보이는 어성초 잎 파우더로 스크러빙하면서 피부결 정돈 효과도 볼 수 있다.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 90%에 나이아신아마이드 2% 조합은 세안 후 보다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커스텀미가 피부부터 일상까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8월부터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는 '커스텀미 플러스'는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 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커스텀미의 브랜드 체험 공간에서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커스텀미 플러스의 '루틴 관리'는 일상에서 나만의 가치 있는 습관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의 피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루틴을 추천받고, 루틴 수행을 기록 및 관리할 수 있다. 추이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루틴 알림 기능은 개개인의 습관 형성과 의미 있는 일상 만들기를 돕는다. '건강한친구'에서 제공하는 홈 PT, '마보'의 명상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콘텐츠도 제공한다.

커스텀미 플러스는 브랜드 체험에서 나아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텀미' 브랜드의 민감 맞춤 에센스, '바이탈뷰티'와 '풀무원건강생활'의 개인 맞춤 영양 건강기능식품, '다노'의 다이어트 간식, '윤식단'의 맞춤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을 통해 생활 속 맞춤 제품을 제안하며 건강한 일상을 제안한다.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돼 마치 내 피부처럼 편안하게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SKIN FIT FINISH POWDER)를 선보였다.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담아 번들거리는 유분을 잡아주고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 속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우더이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시 48시간 메이크업 고정 효과를 확인 받아 들뜸 없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준다.

AGE 20's 스킨핏 피니시 파우더는 난반사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과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핑크 베이지 컬러의 색상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가 산뜻한 데일리 클렌징이 가능한 비건 세안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021년 6월 출시한 가든빈 젠틀 클렌저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돌콩·검정콩·강낭콩씨·완두콩 등에서 단백질과 유효성분을 추출해 만든 비건 클렌저로 피부 상태에 따라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 제형의 폼, 산뜻한 마무리감의 오일, 조밀한 거품의 젤 제형 중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가든빈 젠틀 프레쉬 폼 클렌저'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깔끔한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노폐물은 깨끗하게 세정해주고 피부에 필요한 수분만 남겨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스킨푸드가 산뜻한 데일리 클렌징이 가능한 비건 세안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 스킨푸드


'가든빈 젠틀 프레쉬 오일 클렌저'는 산뜻하게 혼합된 일곱 가지 식물성 오일이 노폐물을 부담 없이 녹여준다. 모공 세정 임상까지 완료해 노폐물은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등 피지 세정까지 한 번에 돕는다. 물에 닿자마자 빠르게 유화돼 미끈거림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오일 세안제다.

마지막으로 '가든빈 젠틀 젤 폼 클렌저'는 촉촉한 수딩 젤 제형으로 순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에 부담이 적은 약산성 pH가 클렌징 후에도 이상적인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며, 약산성 특유의 미끈거림은 줄이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라카코스메틱스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프루티 글램 틴트'의 신규 컬러 5종을 추가 출시했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다. 올해 3월 정식 출시 전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5일 만에 전량 소진되는 성과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전체 품목 중 단시간 내 최대 누적 판매량을 경신하는 등 라카의 강력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6종의 컬러를 추가 출시했으며, 약 3개월만에 또 한번 신규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과즙에이드 컬렉션'은 청량한 과즙 음료처럼 선명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기존 컬러들 보다 한층 더 높은 채도감이 특징이다. 체리 에이드를 연상케 하는 '115호 엔비' 컬러부터 수박 소다가 떠오르는 '119호 드리밍' 컬러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프루티 글램 틴트'는 다채로운 19가지의 과즙 컬러로 확장됐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인기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로, 센텔리안24는 집중 기미 케어를 위한 대용량 제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점보 에디션을 선보였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은 10ml 단일 용량이었던 기존 앰플을 3배 증량한 30m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으로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필요에 따라 제품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즘처럼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얼굴은 물론 목, 손등, 팔 등 기미가 생길 수 있는 모든 피부 부위를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환경 친화적인 종이 소재를 전면 도입해 분리배출과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붓으로 터치한 듯한 감성적인 수채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8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기획세트 2종을 한정 출시하고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지는 '진정정착! 생기밀착!'을 주제로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올해 상반기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기획세트 2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먼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8월 기획세트'는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제품력에 선케어 기능을 더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8월 기획세트'는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 본품과 더불어 리필, 퍼프 1매로 구성했다. 브라이트닝 커버 톤업 선 쿠션은 30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커버력과 밀착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톤업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닥터지의 대표 선케어 제품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지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와 크림 기획세트는 물론 트러블 집중 케어를 돕는 닥터지 에이클리어 세럼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생활공작소가 포만감과 맛, 영양성분 세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한 '에너지바'를 출시하며 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 에너지바는 매번 따로 챙겨 먹기 번거로운 땅콩, 아몬드, 귀리 등을 먹기 좋게 배합해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제품은 총 2종으로 각종 견과류에 약콩을 배합한 '플레인 맛'과 카카오닙스, 컴파운드 초콜릿이 코팅된 '카카오 맛'로 구성됐다.

생활공작소가 포만감과 맛, 영양성분 세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한 '에너지바'를 출시하며 식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 생활공작소


필수 영양소도 균형 있게 함유했다. 에너지바 1개 당 바나나 1개 분량의 식이섬유 3g과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7g을 함유했다. 열량은 플레인 맛 135kcal, 카카오 맛 140kcal로 가벼우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식사 대용으로 적합한 저칼로리 제품이다.

제품은 설탕 대신 장 속 유익균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건강한 단맛을 담았다.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생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돼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가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를 출시한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는 최근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굿슬립가바 365는 자기 전 섭취해야 하는 특성과 장기간 섭취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또한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도 사용하지 않았다.

이디야커피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비니스트 등 자사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이디야 블렌디드 티 선물세트 △이디야 과일청 선물세트 △이디야 티 쿠키&머그 선물세트 △이디야 티 쿠키&텀블러 선물세트 등 총 5종으로, 가성비는 물론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고려한 합리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스틱커피 '비니스트' 전 품목이 담겨 매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기존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3종(△오리지널 △마일드 △스페셜)과 라떼 4종(△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넛라떼 △초콜릿칩 라떼)과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카페인 부담을 줄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제품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4가지의 인기 블렌디드 티에 드로잉 글라스가 포함된 '이디야 블렌디드 티 선물세트'도 있다. 다양한 원재료를 혼합해 복합적인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샤인히비스커스, 스프링캐모마일, 피치얼그레이, 그린루이보스티로 구성됐으며, 드로잉 글라스는 내열 유리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는 물론 따뜻한 음료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취향 따라 골라 먹기 좋아 누구나 좋아할 선물 세트를 찾는다면 '이디야 과일청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배도라지, 유자, 생강&레몬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가을철 따뜻한 과일차는 물론 톡 쏘는 에이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순 식물성 원료로 만든 오렌지 블랙티 쿠키를 활용해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디야 티 쿠키&머그 선물세트'는 오렌지 블랙티 쿠키와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MD 티로 구성됐으며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고아웃 스텐머그를 함께 담았다. '이디야 티 쿠키&텀블러 선물세트'는 오렌지 블랙티 쿠키와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핸드 드립 커피에 차량 내 컵 홀더에 끼워 사용 가능한 메탈릭 텀블러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레드페이스가 폭염 속 아웃도어족을 위한 기능성 냉감 소재의 여성 베스트와 7부 팬츠를 선보였다.

탑 멜란 아이스 플렉스 우먼 베스트는 영구적인 냉감 성질의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날씨의 여름철 야외활동에 제격이다. 해당 아이스 소재는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냉감 효과와 함께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몸통 옆 부분과 주머니 내부에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땀이 차기 쉬운 무더위 속에도 뛰어난 통기성과 강화된 냉감 기능으로 보다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 적용으로 격한 움직임이 많은 산행, 조깅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 더욱 편안한 상태로 활동할 수 있다.

아이스 액티브 7부 우먼 팬츠 역시 아미드계 원사로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기능성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냉감 기능을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진 해당 소재로 여름철 강한 햇빛에도 피부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산뜻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땀과 열기로 불쾌해지기 쉬운 무더위 속 보다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마리' '덤보' '포키'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성했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인형,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

고양이 캐릭터인 '마리'는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마리 캐릭터 빨대컵'은 430mL정도 사이즈로 빨대컵 뚜껑이 고양이 모습을 담아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캐릭터 손잡이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잔에 '마리'와 '달마시안'의 디자인을 담았고, 같은 캐릭터를 디자인한 '디즈니 캐릭터 멜라민컵 받침'과 함께 사용하면 귀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주방용품 외에도 아기자기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디즈니 캐릭터 폴꾸 키링 케이스'는 포토카드를 넣어 키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포토카드가 아닌 다른 사진을 넣어 '네임 카드'로 사용해도 괜찮은 상품이다.

큰 귀가 특징인 '덤보'는 리빙용품과 팬시용품으로 기획했다. '디즈니 덤보 캐릭터 자수거실화'는 플리스 느낌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고, 소재가 두꺼워 가을이나 겨울 실내 거실화로 알맞은 상품이다. '디즈니 캐릭터 얼굴 입체 파우치'는 파우치에 '덤보' '마리' '밤비'의 얼굴이 퀄리티 높게 디자인돼 디즈니 캐릭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이다.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에 나온 '포키'는 귀여운 캐릭터 인형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인형은 모두 걸이인형으로 에코백이나 책가방에 연출하기 알맞은 사이즈로 마련했다. '디즈니 포키 캐릭터 얼굴걸이인형'은 섬세한 표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고, '디즈니 포키 캐릭터 걸이인형'은 애니메이션에서 막 나온듯한 모습처럼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다.

이 밖에도 '곰돌이 푸' '칩 앤 데일', '미키'와 '미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디즈니 캐릭터 폴꾸 포토프레임 카드'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아기자기한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에 어울리고 '디즈니 캐릭터 스텐텀블러'는 '앨리스' 캐릭터와 어울리는 디자인 무드를 담아 아이에게 선물하기 적당한 상품이다.

한세엠케이(069640)의 모이몰른이 F/W 시즌을 앞두고 모달 주자 소재 출산 침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출산 용품은 북유럽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과 양질의 소재, 가성비까지 갖추고 있어 신생아용 선물이나 출산 준비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겉싸개부터 이불, 방수요, 베개 등 꼭 필요한 침구를 통일감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 하나의 시리즈로 선보여 더욱 인기가 높다. 세트 중 꼭 필요한 개별 아이템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세엠케이의 모이몰른이 F/W 시즌을 앞두고 모달 주자 소재 출산 침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 한세엠케이


특히 이번 침구 시리즈는 2022년 가을 시즌 콘셉트인 '허그 위드 네이처'의 귀여운 숲 속 동물 모티브를 적용했다. 나무를 끌어안고 있는 레서판다 모티브와 부드러운 스카이 블루 컬러를 활용한 남아용 '팬' 시리즈, 토끼와 꽃이 그려진 전판나염과 밝은 핑크 컬러로 깜찍함을 더한 여아용 '바니' 시리즈 두가지 중 취향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너도밤나무 원료의 친환경 재생 섬유인 '모달 주자'를 사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매끄러운 표면과 부드러우면서도 쾌적한 터치감을 가지고 있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더욱 안성맞춤이다.

대표 상품인 △팬모달주자겉싸개 및 △바니모달주자겉싸개는 6온스 두께 충전재를 활용해 더욱 폭신한데다,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모자와 아기를 감쌀 수 있는 단추가 달려있어 초보 부모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패턴과 솔리드컬러 양면 활용이 모두 가능해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모달주자이불, 좁쌀 충전재로 열이 많은 아기에게 좋은 △모달주자좁쌀배개, 쿠션감과 통기성을 갖춘 △모달주자메쉬짱구베개, 방수 처리 및 밴딩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삼중지방수패드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BB16-A, BB17-A)'를 출시했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해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값으로 설정된 세정수에 연수와 기능수를 추가로 더하거나 빼는 방식이다. 총 4개의 물 조합(세정수, 세정수+연수, 세정수+기능수, 세정수+연수+기능수)이 가능해 온 가족이 각자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고객이 본인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을 도입했다. 코웨이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샤워를 해도 건조한 사람은 '보습 강화 캡슐', 피부 각질 관리에 고민인 사람은 '세정 강화 캡슐', 휴식이 필요한 사람은 '테라피 캡슐'을 선택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세련된 전면 리얼 미러(강화 유리) 디자인과 슬림한 크기로 욕실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기존 대비 폭과 두께가 슬림해져 좁은 욕실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색상은 자연을 모티브로 한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로 구성됐다.

스킨플러스 연수기는 사용자를 배려한 서랍식 재생제 교체 구조와 간편한 필터 탈부착 방식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 전면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물 온도 및 사용량, 재생제와 필터의 잔여량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이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베니(Balvenie)와 제휴를 맺고 '더 발베니 나잇 인 서머(the Balvenie Night in Summer)'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코로나19 시기 동안 MZ세대가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트렌드를 이끌면서 위스키가 새로운 수혜주로 떠올랐다. 국내 위스키 시장은 지난해 전년 대비 32.4% 증가한 1억8000달러 규모에 달할 정도로 급성장했으며, 올해도 이 같은 성장세는 지속될 전망이다.

롯데호텔 서울은 최근 위스키 시장의 대표적인 오픈런 아이템으로 떠오른 발베니 위스키와 호캉스를 결합했다. 발베니는 구매를 위해 이른 새벽부터 판매처에 줄을 서는 등 일명 '발베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이다. 현재도 품귀 현상으로 인해 시중에서 수급이 쉽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발베니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스토리 컬렉션의 '12년 스위트 토스트 오브 아메리칸 오크(이하 12년 아메리칸 오크)'를 제공해 가치를 높였다. 2번의 특별한 토스팅을 거쳐 달콤한 풍미가 더 강렬하게 묻어나는 싱글 몰트 위스키이다.

총 30 객실 한정으로 판매될 발베니 패키지는 룸온리형과 르살롱형으로 나뉜다. 룸온리형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과 발베니 위스키 1병, 발베니X슈룹 한정판 우산 1개, 객실 내 웰컴 프루트(투숙당 1회) 등으로 구성되었다. 르살롱형은 룸온리형과 동일한 구성에서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살롱의 2인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단풍나무를 포함한 50여종의 꽃과 나무가 우거진 호텔 정원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Fall in rolling Package)'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단풍이 물든 산책로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달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3만원 이용 혜택도 제공돼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통유리 밖으로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해비치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재료 선정부터 제작, 포장까지 정성 들여 준비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8월19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명절 선물 세트로는 해비치 셰프들이 최상의 식재료만을 선별해 손수 제작한 어란, 전복포, 트러플 세트 등 귀한 먹거리부터 제주산 흑돼지, 애플망고 등 지역 특산물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됐다.

'해비치 어란'은 영암 영산강 일대에서 1년에 딱 한 번 15~20일간 채취하는 숭어의 알을 원형 그대로 공수해 만든다. 해비치 식음료 연구개발 센터인 '스패출러'의 셰프들이 숭어 알을 직접 천일염으로 염장하고 약 30일간 매일 문배주를 바르며 편백나무 위에서 말렸다. 제주 보리와 함께 한번 더 발효해 진한 풍미와 정성이 듬뿍 담긴 제품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8월19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수제 전복포'는 제주 해녀가 잡은 활전복을 해비치만의 특제 간장에 넣어 9번 찌고 말리기를 반복하는 '9증9포' 방식으로 만들어 깊은 감칠맛과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제품이다. '해비치 트러플 세트'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꼽히며,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트러플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페이스트'와고급스러운 풍미가 가득한 '버터' 및 '파마산 쿠키'가 한 세트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사육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한우'를 비롯해 제주산 '흑돼지', 서귀포 농장에서 키운 '애플망고', 제주 곶자왈 기슭에서 채밀한 '벌꿀' 등 다채로운 특산품도 준비돼 있다.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8월19일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마리'에서 방문 및 전화로 주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지친 피부를 위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Cetaphil)‘과 함께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패키지'를 2022년 8월2일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뷰티 인사이드 위드 세타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세타필(Cetaphil)'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올 뉴 세타필(ALL NEW CETAPHIL)'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올 뉴 세타필 세트'는 세타필의 클렌저, 페이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물처럼 순한 약산성 모닝 클렌저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 라인의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473ml)'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2월 세타필의 첫 페이셜 케어 라인 제품으로 출시한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48시간 액티베이션 세럼(30ml)'을 제공한다. 수분과 보습막의 이상적인 비율로 끈적임 없이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돼 탄탄한 수분을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이스처라이징 라인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29ml)'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4g)' 미니어처로 구성된 세타필 저자극 안심보습 키트 1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가닉 타월과 세타필 로고가 적힌 파우치도 제공한다(서울 글래드 호텔은 콘셉트 룸 이용 시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도 추가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패캉스(패밀리+호캉스)'족(族)을 위한 '팸잼(Fam-Zam)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Family)과 함께하는 시간과 재미(Zam)를 중요시 여기는 '팸잼' 소비 트렌드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데 착안해 마련했다. 럭셔리 시설에서 누리는 휴식부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엔터테인먼트까지 풍성해 신나는 '팸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먼저, 아이들의 미적 감각과 상상력, 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썸머 키즈 아트 클래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스토리 퍼포먼스 프로그램 '스칸디 아트랩'과 협업해 스토리텔링을 통한 '트래블 백&여권 키트' 아트 클래스를 준비했다. 

특히 호텔 3층 패밀리 라운지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미술 수업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육퇴' 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온 가족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옵션에 따라 체크인 다음 날 오전 시간 중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젤리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 혜택도 가득 담았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을 비롯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파 '씨메르' 30% 할인 및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도 기본으로 포함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8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원더박스'에서 온종일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도 선보인다. 자유이용권 3인에 카니발 게임 3회권,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 3종 체험 키트 혜택을 담았다. 오는 8월31일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노문 단양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가을에디션을 선보인다.

소노문 단양 패키지는 8월1일부터 8일까지 선보이며, 올인클루시브 가을에디션은 8월8일부터 15일까지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소노문 단양은 8월28일부터 11월26일까지 투숙할 수 있고, 모든 구성이 성인 2인에 소인 1인까지 무료로 숙박할 수 있어 3인 가족 여행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노문 단양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가을에디션을 선보인다. © 컴퍼니합


또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30시간 스테이를 기본 제공하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조식 뷔페와 오션플레이 입장권, 만천하 스카이워크 입장권도 무료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 가을에디션은 8월28일부터 10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 펠리체, 소노펫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있고 각각 추가 제공 베네핏이 다르다.

소노벨 비발디파크와 소노 펠리체는 주중 30시간 스테이와 오션월드, 앤트월드, 인피니티 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이용권 등을 성인 2인에 동반 소인 1인까지 무료 제공하며 소노펫은 펫 동반 레스토랑에서 맛보는 페어링 메뉴와 펫 돌봄 서비스, 플레이 그라운드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컴퍼니합은 SI빌리지에서 더 플라자 스테이 앤 드링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SI빌리지에서 8월1일부터 7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8월3일부터 9월7일까지다. 여름휴가 및 늦은 휴가를 보내기에 좋고 멀리 떠나지 않고 서울 도심 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더플라자 스테이 앤 드링크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일품진로 홈텐딩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일품진로 홈텐딩백은 일품진로 2병과 전용잔 2개, 언더락잔 2개, 셰이커, 바 스푼으로 구성돼 있으며, 내부 구성품을 빼면 레디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플라자의 P-Collection 배스밤 1개와 수영장 및 체련장 이용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서울의 상징 시청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특급 호텔이다. 유니크한 형태와 감성적인 색채, 자연미의 조화를 콘셉트로 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국립현대미술관, 덕수궁, 경복궁 등 다양한 예술 문화를 함께 경험하기에도 적합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