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비건 뷰티 브랜드 딘토, 5차 콜렉션 런칭

고전문학 속 영감, 브랜드 철학으로 녹여내

안서희 기자 | ash@newsprime.co.kr | 2022.08.04 13:52:40
[프라임경제] 클린·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딘토(Dinto)' 운영사 트렌드메이커(대표 안지혜)가 5차 콜렉션을 선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딘토가 5차 콜렉션을 선 런칭했다. ⓒ 딘토

이번 콜렉션은 여름을 타깃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침범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주제로 한 매트 파운데이션 2종과 아이섀도우 1종, 글로우 립 틴트 8종으로 구성됐다.

'운초 블러 매트 파운데이션'은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은 제품을 찾는 이들을 타깃으로 했다. 덥고 습한 여름에도 얼굴에 스미듯 채색돼 첫 발색을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딘토 블러피니쉬 메리 쉘리 아이섀도우'는 영국의 작가 '메리 쉘리'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몽환적인 깊은 음영매트 4종과 글리터 2종으로 구성돼 부담스럽지 않고 덧발라도 맑게 쌓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러 글로이 립 틴트'는 입술에 바를수록 색이 맑게 깊어지는 제품이다. 투명한 글로이 제형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겉돌거나 얼룩지지 않아 시간이 흘러도 고유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에서 영감을 받아 각 색별로 그의 정신을 계승한다는 점에서 고전문학의 영감을 전하는 브랜드의 철학이 돋보인다.

런칭 기념으로 현재 자사몰에서는 립틴트 1+1 행사 및 무료배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