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오비맥주·코웨이·서울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29 15:28: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바야흐로 버거 전성시대를 연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청량한 옐로우, 블루 컬러와 힙한 버거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또한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인 '포인트'를 선보인다.

이번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찾아주는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용품 총 5종으로 구성했고, 전 상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클렌징 용품은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으로 아침·저녁에 피부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부드럽게 지워주는 딥 클린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등 5종으로 아침 세안부터 메이크업 딥 클렌징까지 저자극으로 세정할 수 있게 마련했다. 
 
라타플랑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손잡고 친환경 어메니티를 경험할 수 있는 '그린+뷰캉스 위드 라타플랑 패키지'를 2022년 7월29일부터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라인 4종으로 구성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 업사이클링 '친환경 글래드 파우치' 각 1개를 증정한다.

라타플랑(rataplan)은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강하지만 외관이 규격에 맞지 않아 버려지는 비규격 미나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환경오염과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데 동참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는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토너, 세럼, 수분크림, 클렌저)을 작은 박스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며, 기초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5회 분량으로 구성해 여행, 출장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 키트와 함께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퍼펙트 루틴 5종 세트' 50% 할인 쿠폰도 1매 증정해 제품 만족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친환경 글래드 파우치'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를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폐리넨 소재의 파우치로, 한정 수량 제작된다. 

애경산업(018250)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이국적이고 화려한 시트러스 향으로 올 여름 향기로운 헤어 관리가 가능한 '퍼퓸 데빌스 에디션'(PERFUME DEVIL'S EDITION) 시즌2를 선보였다.

케라시스 퍼퓸 데빌스 에디션은 '데빌스'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중독성 강한 매혹적인 향기가 특징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진한 향으로 사랑을 받았던 시즌1에 이어 화려하고 이국적인 시트러스 향을 담아 시즌2로 새롭게 출시됐다.

애경산업의 '케라시스'가 이국적이고 화려한 시트러스 향으로 올 여름 향기로운 헤어 관리가 가능한 '퍼퓸 데빌스 에디션' 시즌2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케라시스 퍼퓸 데빌스 에디션은 아르간, 호호바씨, 스위트 아몬드 등 3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함유해 거칠고 푸석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의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력을 높여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약산성 처방으로 매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퍼퓸 데빌스 에디션은 고급스럽고 풍성한 시트러스 향을 담아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돼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퍼퓸 데빌스 에디션은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플로랄 향을 닮은 아로마 허브에 산뜻한 유자향을 더해 우아하고 화려한 잔향이 남는 '미스틱 블라썸 샴푸&린스' △청량하고 깨끗한 네롤리&베르가못 향에 포근한 잔향이 남는 '네롤리 문라이트 퍼퓸 샴푸&린스' △달콤하게 톡 쏘는 산뜻한 시트러스 향에 쌉싸름한 바질의 조화로 부드러운 잔향이 남는 '시트러스 번지 퍼퓸 샴푸&린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생활공작소가 펫 위생용품 2종을 출시하며 반려용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강아지 배변패드'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을 겨냥해 출시했다. 각각 ISO 인증 기관에서 제조, 라돈 및 탈취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몸에 직접 닿는 만큼 안전성을 까다롭게 검증했다.

생활공작소의 '강아지 배변패드'는 프리미엄 SAP 소재를 사용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5단 구조와 시중 제품 대비 3배 이상 두툼한 두께로 소변이 쉽게 흐르거나 넘치지 않는다. 특히 지속가능한 인공조림에서 생산된 국제삼림관리협의회(FSC) 인증펄프를 활용해 친환경적 요소까지 고려했다. 제품 사이즈는 표준형과 대형 2가지로 견종과 집안 구조에 알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생활공작소의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는 반려묘의 기호를 고려해 0.55mm~2.6mm 모래를 골고루 블렌딩한 제품이다. 순간 흡수력과 응고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사용한 곳만 빠르게 덜어낼 수 있어 위생적이면서도 경제적이다. 호흡기나 눈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고양이의 특성을 고려해 특수 진공 및 4단계 집진 처리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다. 탈취, 흡착, 제습에 탁월한 제올라이트와 활성탄도 함유했다.

두 제품은 생활공작소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반려용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펫 물티슈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반려용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건당 500원씩 기부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는 '생공적인 기부 캠페인'도 연말까지 열린다. 생활공작소는 누적된 금액만큼의 반려용품을 내년 1월 사단법인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랜드의 주얼리&워치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와 협업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출시했다.

로이드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우디와 버즈, 제시 외에도 알린, 포키 등 인기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스마트워치 스트랩 10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앱송 패턴의 가죽을 사용한 제품과 친환경 TPU 소재의 잴리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토이스토리의 주요 캐릭터가 프린팅돼 있어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유쾌한 콜라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MZ 세대들이 열광하는 레트로 트렌드의 대표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과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로우라이즈'(Low rise : 허리선이 낮아진 하의 스타일), '나염 로고 티셔츠' 등 하이틴 영화에 등장하는 Y2K 패션이 유행하면서 당시 영화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스파오는 이런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영화인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협업 콘텐츠로 선택해 8종의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의 주력 제품은 영화 속 4명의 주인공들이 입었던 의상과 소품들을 활용해 만든 파자마로 5000명이 넘는 고객 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가장 높은 유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긴팔과 반바지 조합의 새로운 파자마 유형도 스파오 최초로 선보인다.

휠라(FILA)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계절 패션에 해양 보호의 메시지를 담은 '비치코밍(Beach Comb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변을 정화하는 행위를 일컫는 비치코밍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 2종, 가방 1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변을 빗질하듯 바다의 표류물, 쓰레기 등을 줍는 행위를 뜻하는 비치코밍(Beach Combing)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플로깅(Plogging,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과 함께 해양 쓰레기 문제 해결에 직접 동참, MZ세대 미닝아웃 실천 방안으로 부상 중인 비치코밍 활동을 반팔 티셔츠, 에코팩 등에 그래픽화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티셔츠의 경우, 면 75%에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인 '리젠(Regen)'을 25% 포함했다. 티셔츠 뒷면에는 해변에서 집게로 빈 병을 줍는 이들의 모습, 한 손에 빈 병을 하나씩 들고 줄지어 걸어가는 사람들의 모습 등을 경쾌한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여름 일상에서 편안한 스타일로 즐기기 좋은 반팔 티셔츠로 비치룩 연출은 물론 해양 보호의 참의미를 알리고자 위트있는 그래픽을 그려낸 것이 눈에 띈다.

또한 티셔츠 위 휠라의 영문 로고 속 알파벳 'I'를 페트병 모양의 일러스트로 제안했으며, 'Beach Combing', 'Effort for the Sea' 등 컬렉션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영문 타이포 그래픽을 경쾌한 무드로 풀어냈다. 베이직한 화이트, 블랙을 포함해 바닐라, 프렌치 블루 등 바탕 색상에 화이트, 네온 컬러 등을 포인트로 가미, 여름 휴가철에 잘 어울리는 청량한 컬러웨이가 돋보인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동물성 가죽을 대체할 식물성 소재로 만든 '워크폴리오(Workfolio)'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이탈리아의  친환경 소재 전문기업과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혁신적인 친환경 소재이다.  와인 양조업을 포함한 농업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물성 기름과 천연 섬유 등의 원료를 활용한 비건 소재로, 뛰어난 퀄리티는 물론 지구와 환경까지 고려했다.

쌤소나이트가 동물성 가죽을 대체할 식물성 소재로 만든 '워크폴리오' 컬렉션을 출시한다. © 쌤소나이트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는 이번 컬렉션은 '워크폴리오(Work Folio)'와 '아이패드 폴리오(iPad Folio)'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아이패드 프로도 수납 가능한 사이즈의 '워크폴리오'는 평평하게 눕힐 수 있을 정도로 넓게 펼쳐진다. 또한, 카드 슬롯과 핸드폰 포켓은 물론, 각종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레이어드 포켓과 충전 케이블 홀더 등 내부 수납 공간이 다양하다. 외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 고리가 있어 이동할 때 손목에 편하게 걸 수 있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의 '아이패드 폴리오'는 일반적인 사이즈의 태블릿 PC 수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 또한 문서와 펜, 충전 케이블 및 핸드폰을 각기 다른 공간에 보관할 수 있도록 내부를 구분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뛰어넘는 실용적인 이동형 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다.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협업한 수제맥주 '커버낫 서퍼맨 라거(Covernat Surferman Lager)'를 선보인다.

커버낫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다. 커버낫을 대표하는 서퍼맨 그래픽을 패키지 전면에 활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고, 상단의 커버낫 영문 타이포에는 알록달록한 색감을 입혀 활기찬 여름의 생동감을 극대화했다.

'커버낫 서퍼맨 라거'는 상큼한 열대 과일향과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는 페일 골든 라거로 캐스케이드 홉과 시트라 홉을 사용해 산뜻한 트로피컬 무드를 담아냈다. 은은한 꽃내음이 맥아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50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9%다.

제품을 생산하는 KBC는 이종산업과 수제맥주간의 협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출범한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다.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생산 전문 설비 등의 인프라, 전문성을 기반으로 제품 콘셉트 개발부터 패키지, 양조 등 제품 개발에 대한 모든 컨설팅이 이뤄진다는 점에서 다른 수제맥주의 주문자위탁생산(OEM) 방식과 차별화된다.

커버낫 서퍼맨 라거는 8월1일부터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069640)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가을 시즌을 앞두고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

모이몰른은 이번 시즌 콘셉트인 '허그 위드 네이처(Hug with Nature)'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콘셉트는 비상사태를 맞은 자연과 동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나아가 아이들의 터전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단풍으로 물든 가을 숲 속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소프트한 컬러를 주로 활용했다. 또한 차별화된 그래픽으로 베이비라인과 토들러라인의 부주제를 각각 담아내며 모이몰른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살렸다.

먼저 베이비라인은 환경보호 운동가들이 지켜낸 울창한 숲 속에서 희귀동물인 래서판다와 스라소니가 껴안는 모습으로 자연과 동물의 공존을 표현했다. 메인 아이템인 자카드 소재 △포포자카드우주복세트는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 위에 도토리를 한가득 안은 스라소니 그래픽이 인상적이며, 우주복과 모자를 세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배색이 들어간 카라와 모자 귀 부분은 스라소니를 연상케 하며, 카라 뒷부분에 표정 자수를 넣어 깜찍함을 더했다.

토들러라인은 자연을 사랑하는 환경 운동가를 메인 캐릭터로 잡은 '네이처 러버(Nature Lover)' 콘셉트를 더해 오염된 숲을 푸르게 변화시키는 활동을 그려낸 아이템을 선보인다. △딜런체크자카드상하는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체크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루즈핏 조끼와 조거팬츠로 구성돼 볼캡, 양말 등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한 가을룩을 연출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가 신제품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모델명: AC-14R10FNW/14R20FNW)'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어느 공간에 두어도 조화로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으로, 올해 3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2)'에서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으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브릭'은 직선 요소를 살린 간결하고 조형적인 스퀘어 형태의 외관과 전면부에 일정하게 배치된 스트라이프 그릴의 조화로 모던하면서 정갈한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공간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오브제 역할로 손색이 없다.

47.9㎡(14.49평형)의 청정면적을 갖춘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은 물론, 침실, 서재, 아이 방, 주방 등 필요에 따라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하며 밀착 청정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전면에서 흡입한 공기를 걸러 상부에서 깨끗한 공기를 토출하는 방식의 '에어 테크놀로지' 구조를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집에서 활발히 활동하거나 외출했다 들어와 갑자기 실내공기가 오염됐을 때 터보 모드를 통한 강한 흡입과 토출로 신속하게 공기를 관리할 수 있다.

코웨이(021240)가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프라임 아이스 맥스(CHPI-5810L)'를 출시했다.

신제품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무실이나 레스토랑에서도 부족함 없는 풍부한 얼음과 넉넉한 냉수 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 혁신 기술인 얼음과 냉수를 따로 만드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그 결과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부족함 없는 얼음과 냉수를 제공한다.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일일 최대 약 10.3kg, 약 980개의 얼음을 생성하며, 3.8kg의 대용량 얼음 저장고를 탑재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50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한 6L의 냉수 용량으로 냉수 사용량이 많은 경우에도 부족함 없이 시원한 물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대용량 얼음과 냉수 외에도 최대 54잔까지 연속 추출이 가능한 6.5L의 정수 용량과 23잔까지 연속 추출 가능한 3.5L 온수 용량으로 정수와 온수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사용량이 많은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위생 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이 제품은 4중 UV 살균과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과 물이 지나는 모든 곳을 스스로 관리한다. 특히,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과 출수 파우셋까지 적용된 4중 UV LED 램프를 통해 보다 위생적으로 얼음을 관리한다.

코웨이 스탠드 얼음정수기 프라임 아이스 맥스는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은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이 외에도 취수량이 많은 사용자를 고려해 리터(L) 단위의 3단계 맞춤 용량 추출(약 1L, 약 1.5L, 연속)이 가능하며, 25cm 여유로운 추출구 공간으로 1L의 높은 물병도 기울이지 않고 손쉽게 추출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005440)가 고령자(시니어)의 근감소 예방을 위한 간편식 제품을 새로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는 자체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을 통해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와 공동개발한 근감소 예방식 '소프트프로틴'을 선보인다.

현대그린푸드가 고령자(시니어)의 근감소 예방을 위한 간편식 제품을 새로 선보인다. © 현대그린푸드


이번에 선보이는 '그리팅 소프트프로틴' 제품은 총 6종으로 더 부드러운 돼지고기 장조림·소고기 장조림·함박스테이크·흑마늘 순살찜닭 등 육류 반찬 제품 4종을 비롯해 덮밥 소스 제품 2종(콩 듬뿍 강된장소스·중화식 제육덮밥소스) 등이다. 제품 6종 모두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으로부터 고령친화우수식품으로 인증받았다.

특히, 그리팅 소프트프로틴은 시니어의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은 물론, 단백질의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촉진해 근육량의 증가를 돕는 아미노산 '류신'이 함께 함유돼 있다. 여기에 '연화' 기술을 적용해 음식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고령층이 씹기 쉽도록 최대한 부드럽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급속 냉동 기술(영하35도 이하에서 단시간에 얼리는 방식)을 적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 그릇에 따로 옮길 필요 없이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넣어 5~7분만 돌리면 돼 조리하기도 간편하다.

현대약품(004310)이 오는 30일 오후 10시, 현대홈쇼핑 모바일 앱 쇼핑라이브를 통해 탈모케어 '마이녹셀'의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현대약품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로, 베스트셀러인 마이녹셀 샴푸와 신제품 마이녹셀 트리트먼트를 쇼핑라이브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현대약품이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탈모관리특별구성'과 '비단결세트' 총 2종이다. 탈모관리특별구성은 마이녹셀 샴푸 400ml 본품 2병과 6ml 샘플 6개, 트리트먼트 2개로, 비단결세트는 트리트먼트 3개와 마이녹셀 샴푸 6ml샘플 5개로 구성됐다.

마이녹셀 샴푸와 앰플은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돌콩배아추출물'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을 포함해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한 제품으로, 배우 성훈이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신제품으로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304 올 스테인리스 재질의 통3중 쿡웨어로, 인덕션 사용이 많고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아 인기 품목으로 꼽히는 멀티팟과 파스타팟, 사각냄비를 비롯해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까지 총 6종의 구성으로 출시됐다. 304 올 스테인리스 소재에 통3중 구조로 냄비의 옆면이 잘 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열전도율이 높다. 또한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리하다. 내부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용량 조절이 용이하고 인덕션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멀티팟'은 계량 가능한 냄비에 물코와 안정적인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수냄비, 주전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스타팟'은 손잡이 달린 냄비와 뚜껑에 내부 거름망이 포함돼 파스타 면을 삶거나 육수, 보리차를 우릴 때도 유용하다. 냄비의 높이가 높아 길이가 긴 식재료를 삶거나 데칠 때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유리뚜껑에는 두 가지 사이즈의 거름망이 있어 별도의 거름망 없이도 물코 쪽으로 돌려 내용물을 쉽게 걸러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영빈관 후정'을 도심속 캠핑장으로 변신시켜 잊지 못할 여름 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영빈관 후정에 프라이빗한 감성 캠핑을 즐기면서 영화도 즐길 수 있는 한여름 캠핑장을 7월31일부터 8월5일까지 6일 한정으로 운영한다.

이를 위해 신라호텔은 글로벌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다.

영빈관 후정에 '헬리녹스'의 대형 쉐이드(Shade, 그날막)를 설치하고 안에 테이블과 캠핑 의자, 그리고 감성 캠핑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윅(Wick)' 테이블 램프를 비치해 캠핑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캠핑장에서는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바비큐 세트를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 플레이팅 해주는 '아웃 도어 고메'도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고메(Outdoor Gourmet)'는 쉐이드 안에서 즐기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전복라면, 과일과 주류로 구성된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양념LA 갈비 △양갈비 △새우 △ 홈메이드 소시지 △구운 채소 등을 초벌 후 전문 셰프가 그릴에 다시 한번 구워 제공하는 것으로 야외 캠핑 감성을 더해준다.

또한 △칵테일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음료도 별도 스테이션 부스에 준비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도심에서 캠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전경. © 신라호텔


캠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라면도 준비돼 있다. 라면은 전복 한마리를 통째로 넣어 푸짐하게 마련해, 어번 아일랜드'의 '전복 차돌박이 짬뽕'에 이은 고급화된 이색 메뉴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낭만적인 감성 캠핑을 더해줄 '서머 나잇 시네마'도 오후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에메랄드 홀에서 펼쳐진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낭만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제주만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 패키지(Sweet Autumn Package)'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인원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호텔 또는 리조트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의 특전이 담겼다.

공통 혜택으로는 가을이 무르익은 제주의 토속적인 풍경과 민속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제주민속촌' 입장권을 준다. 또한 매일 갓 구워낸 빵과 디저트, 음료 등을 맛보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베이커리 마고 및 이디 4만원 이용' 혜택도 더했다. 부드러운 맛과 초콜릿 향이 어우러진 커피의 풍미로 해비치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해비치 커피빈'(원두 250g) 1개도 제공한다.

호텔 수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2박이 포함되며, 조식 뷔페와 바다 전망을 품은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미식과 호캉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써머 다이닝 패키지'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이 가능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디너 2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여름 시즌 미식 프로모션으로 동남아와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풍부한 향미를 담은 다채로운 메뉴와 한여름 무더위 극복을 위한 입맛과 활력을 돋구는 메뉴를 제공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30분까지다. 토요일과 일요일 디너는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2부는 오후 7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다.

이와 함께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객실 예약 시 편안한 퀸 사이즈 침대와 여유로운 공간의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내 톡딜하기에서 한화 마티에 오시리아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화 마티에 오시리아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위치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새로운 리조트다. 200개의 객실 중 80% 이상이 4인 투숙 가능한 스위트 형으로 구성돼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특히,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송정해수욕장 등 유명 관광지로부터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관광 편의성이 높은 리조트다.

컴퍼니합은 이번 패키지를 통해 8월1일부터 31일까지 숙박할 수 있는 극성수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성은 룸 온리(room only)와 룸에 조식 2인 패키지로 두 가지이며, 전 구매 고객에게 마티에 풀(MATIE POOL) 2인 무료 이용권을 기본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