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더맘마, VT코스메틱 기초화장품 론칭

시카·슈퍼히알론 등 17종 맘마먹자 앱 주문 가능…향후 퀵커머스 확장

김수현 기자 | may@newsprime.co.kr | 2022.07.25 13:59:32
[프라임경제] 동네 마트 장보기 O2O(Online to Offline) 앱 '맘마먹자' 운영사 더맘마(대표 김민수)는 VT코스메틱과 손잡고 자사앱 내 뷰티 섹션을 신규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더맘마는 VT코스메틱과 손잡고 자사앱 내 뷰티 섹션을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 더맘마


맘마먹자 앱에 화장품 전용 섹션이 마련됐으며 현재 주문 가능한 화장품 종류는 기초 화장품 계열 17종이다. 제품 가격대는 1~2만원대로 구성됐다. 직영마트 방문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20~40대가 선호하는 기초 제품을 선정했다. 아울러 론칭 기념 35% 할인 행사를 이날부터 진행한다.

VT코스메틱은 기초 화장 제품군에 강점을 가진 기업이다. 중국 수출액 100억원 돌파, 일본 마스크·페이스 팩 부분 1위 등 이력을 보유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맘마는 이번 뷰티 제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뷰티 퀵커머스'까지 서비스를 확장하는 게 목표다. 뷰티 퀵커머스는 신선식품 식자재 주문 배달에 화장품을 접목시킨 서비스다. 앱 내 뷰티 섹션에서 화장품을 주문하면 마트 물류 배송망을 통해 해당 제품이 소비자에게 2시간 이내 직접 배송된다.

뷰티 퀵커머스에 직영점과 가맹 마트 매장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매장 내 뷰티 코너를 마련하고 이를 거점으로 인근 소비자에 빠르게 제품을 배송하는 방식이다. 더맘마 관계자는 "향후 전국 각지로 뷰티 퀵커머스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VT코스메틱은 더맘마와의 커머스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면서 캐주얼한 화장품 라인을 공급해 소비자에게 가깝게 접근하겠다는 계획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