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뮬라웨어·하이트진로·파라스파라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15 12:07: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 'CNP'에서 풍성한 거품과 실리콘 클리너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해 주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착 후 닦아내는 클렌징 타입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버블이 모공 노폐물을 케어해주며, 시트에 부착된 실리콘 클리너가 모공을 마사지 해줘 별도의 모공 브러쉬가 필요 없는 원스텝 코팩 제품이다. 파파인, 버지니아풍년화수 등의 성분이 함유된 제형이 블랙헤드 제거와 함께 피지, 노폐물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CNP'에서 풍성한 거품과 실리콘 클리너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해 주는 '안티-포어 블랙헤드 버블 코팩'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분에 매끈한 면을 먼저 부착해 거품이 올라온 것을 확인한 뒤, 시트를 뒤집어 실리콘 클리너가 있는 면을 블랙헤드 부위에 다시 부착한 후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LG생활건강은 세탁으로 인한 의류의 변형과 색 바램을 줄이는 기술을 담은 '피지(FiJi) 옷감 손상을 줄여주는 세탁세제' 2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기존 대부분의 세탁 세제들이 약알칼리성인 것과 달리 중성 포뮬러에 섬유보호성분을 첨가했다. 이에 세탁 후 옷감 변형과 색바램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계면활성제 함유 및 탁월한 세척력으로 생활 얼룩과 냄새원인까지 제거 한다.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라이프 스타일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바디워시, 샴푸 및 트리트먼트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키티버니포니는 오리지널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인 색상 대비와 패턴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썸머브리즈 에디션에는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중 하나인 '해피 버니(Happy Bunny)'가 바다와 풀밭을 뛰노는 모습이 적용됐다. 자유롭게 뛰노는 해피 버니를 통해 자연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비욘드 인기 제품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워시' 등 헤어 및 바디케어 제품이 대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이 세 가지 제품을 한 번에 사용해볼 수 있는 '웰컴 키트'와 본품 대비 플라스틱 저감 효과가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도 함께 선보였다.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게 세정하는 데일리 두피 케어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와 모발을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크랜베리와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향과 청량감으로 개운함을 선사하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 헤어케어 제품이다.

'버베나 리프레싱 바디 워시'는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고 허브차로도 즐겨 마시는 레몬버베나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을 담은 촘촘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레몬버베나 향은 세정 후에도 오랫동안 은은하게 유지되며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피부 톤과 결에 따라서 선택해 사용하는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LUNA BASE LAYERING FORMULA)'를 출시했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 겹 한 겹 레이어링 하듯 완성도 있는 피부를 표현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는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벨벳 레이어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피부결 보정을 도와준다. 특히 번들거리기 쉬운 코 옆, 볼, 이마, 턱 등 모공이 고민되는 부위에 소량 도포해 부드럽게 롤링하 듯 사용하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치 레이어는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포뮬라가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며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 50+ / PA++++)에 효과적이다. 특히 백색안료(Tio2)를 더해 다크서클 등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눈가 등을 밝혀줘 전체적인 피부 톤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피팅 레이어는 수분 포뮬라의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더운 여름에도 텁텁함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공 및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닌 콤플렉스(Tannin Complex)'를 함유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섬유의 얼룩 제거 등 세탁세제의 본연의 기능은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를 선보였다.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는 핀란드산 효소를 함유하고 독자 개발한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단백질, 피지 등의 얼룩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액체세제이다. 또한 일랑일랑, 로즈마리, 라벤더 등 허브에센스를 함유해 세탁 후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해 준다.

애경산업의 '리큐'에서 섬유의 얼룩 제거 등 세탁세제의 본연의 기능은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를 선보였다. © 애경산업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는 파라벤 6종, 형광증백제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알레르기 반응 가능 물질 26종을 무첨가한 향을 사용했다.

특히 리큐 진한겔 퓨어클린 허브에센스는 플라스틱 성형/생산 공정에서 발생한 잔여물을 재활용해 만든 PIR(Post Industry Recycled) 소재를 제품 용기에 약 30% 적용해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앞서 리큐 리필제품 등에 사용 후 회수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Post-Consumer Recycled PET) 소재를 적용해 운영하는 등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연약한 아기와 아이 피부를 위해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로션'을 출시한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수분 보호막 로션이다. 지난해 국내 최초 피부장벽 기능성 인증을 받은 'MLE 크림'에 이어 두 번째로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네오팜(092730)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한 피부장벽 기술 MLE®(엠엘이)제형이 연약한 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적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보호 기능을 통해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2주 후 가려움증 24% 개선, 4주 후 51.6% 개선 등 높은 효과를 나타내며 전문성을 입증했다.

또한, 펌프 부분은 이중 구조 용기를 사용해 진공 상태의 내용기가 공기 노출을 막으면서 외부 오염원을 차단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뮬라웨어가 휴가 시즌을 앞두고 싱그러운 여름을 뮬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이브 어웨이(Drive Away)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드라이브 어웨이 컬렉션 '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뮬라웨어만의 섬머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마음과 시야를 탁 트인 느낌으로 환기할 수 있는 톤앤매너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시원한 바람과 함께 드라이브를 즐기는 여유로운 감성과 자유로운 일상을 풀어낸 다채로운 화보로 7월의 푸르름을 표현한 점이 돋보인다.

뮬라웨어의 드라이브 어웨이 컬렉션은 여행지에서 내추럴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을 중심으로 편안함과 스타일, 산뜻한 느낌까지 모두 반영한 룩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먼저 여름철에 딱 맞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우븐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자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브리즈 점프 수트와 통일감 있게 연출할 수 있는 △브리즈 숏 슬리브, △브리즈 쇼츠는 긴 시간 이동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여기에 어디든 함께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레이어드 롱 슬리브와 △써니 에어 바이크 쇼츠는 자외선은 막아주고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다.

멘소래담이 격한 아웃도어 및 강한 운동 후 자극 받은 부위를 빠르고 오래도록 케어 해주는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목, 어깨, 허리, 다리 등에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액션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7도의 온도 하락으로 고민부위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쿨링 이후 2시간 이상 지속되는 장시간 워밍 효과로 자극 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완화해줄 뿐만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멘소래담의 더블액션 테크놀로지로 도포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바르기 편한 크림 타입으로 손마사지를 통해 고민부위를 풀어주기에도 좋고,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 격렬한 운동 시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 상승 및 감소, 혈행개선에 대한 인체 시험 완료 1 및 EWG Green 성분, 파라벤 무첨가, 화해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한 클린 포뮬라로 구성되었으며, 천연 아스피린 효과의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혈액순환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생강추출물, 심신안정을 케어하는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원료의 배합으로 고민부위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열 진정 화장품 신제품을 출시하며 여름철 매출 잡기에 나섰다.

연작은 이달 18일 네이버 브랜드관을 통해 '카밍앤컴포팅' 라인의 토너와 에멀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카밍앤컴포팅 앰플, 토너패드, 크림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자 상품 종류를 확대했다.

카밍앤컴포팅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차별화 상품이다. '인체적용시험'과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 진정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에 특히 판매량이 높다.

지난해 토너패드, 앰플, 크림 3종으로 첫 출시했는데 2주만에 1차 물량이 모두 판매되며 '완판템'에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도 6월1일~7월12일까지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찬성질을 가진 일곱 가지 특별한 식물 성분이 주는 즉각적인 진정효과에 있다. 대표 성분인 고삼추출물은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논문을 통해 입증됐다. 여기에 찬성질을 가진 여섯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보타카밍 콤플렉스'가 피부 온도 상승으로 발생하는 여러 가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 준다. 

BYC(001460)가 활동성을 높이는 애슬레져 웨어를 선보였다.

BYC 애슬레져 웨어는 특수가공한 '리버풀' 원단을 사용한 셋업 제품으로, 구김을 방지하는 링클프리 기능에 신축성이 뛰어나 언제나 깔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복원력이 우수하고, 형태 변화가 거의 없는 탄탄한 텐션으로 운동이나 여가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BYC가 활동성을 높이는 애슬레져 웨어를 선보였다. © BYC


신제품 애슬레져 리버풀 티셔츠는 땀에 강한 소재로 통기성이 좋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여유로운 기장감의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한 활동을 돕는다.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팬츠는 5부 기장의 하프 팬츠 스타일이다. 자연스럽고 스탠다드한 핏에 조이지 않는 소프트 밴딩과 편리한 와이드 포켓으로 활동성을 높인다.

신제품 BYC 애슬레져 웨어는 베이지와 블랙 컬러에 남녀공용 제품으로 신발, 모자 등과 함께 포인트 매치해 시밀러룩, 커플룩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마트(139480)가 '일렉트로맨 55형(인치) 스마트 UHD 안드로이드 TV', '노브랜드 43형(인치) 스마트 안드로이드 TV'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맨 55형 스마트 UHD 안드로이드 TV의 경우 행사카드 구매 시 기존가에서 5만원 할인된 가격에, 노브랜드 43형 스마트 안드로이드 TV의 경우 기존가에서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기존 이마트 PL(자체브랜드) TV 중 매출 1, 2위를 차지하던 인기 상품인 '일렉트로맨 55형 스마트 TV' '노브랜드 43형 TV'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이마트는 최근 TV 사용 트렌드가 단순 영상 시청용이 아니라 집에서 TV를 활용한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구글 공식 인증 최신 안드로이드 11 OS를 탑재한 '즐기는 스마트TV' 컨셉으로 기획했다.

기존 일렉트로맨 55형 스마트TV의 경우 넷플릭스, 유튜브 OTT만 사용이 가능했으나, 이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55형 스마트 안드로이드 TV의 경우 안드로이드 호환성이 강화되며 활용도가 한층 높아졌다.

넷플릭스, 유튜브 뿐 아니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 구글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뮤직, 구글플레이게임 등 인기 어플리케이션이 사전 탑재돼 있으며, 구글스토어를 통한 왓챠, 웨이브, 디즈니+, 티빙 등 OTT를 비롯해 각종 게임, 스포츠, 뉴스 등의 어플리케이션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를 통한 사운드바, 게임 컨트롤러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리모컨을 통한 음성 검색도 지원한다.

노브랜드 43형 스마트 안드로이드 TV 역시 기존 제품의 경우 일반 TV 시청만 가능했지만, 안드로이드 OS 탑재로 다양한 OTT 서비스와 구글플레이를 통한 어플리케이션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전국 100여개 TGS전문 서비스 센터를 통한 AS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반도체 부족, 원자재 가격 인상, 물류 대란 3중고로 인해 시중 TV 가격이20~30% 가량 인상되는 와중에도, 이마트는 시중 유사 등급의 인기 상품들 대비 최대 절반 가격 수준으로 유지했다.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모델명: MWO-FM3A1)'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5L의 넉넉한 조리 공간과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며,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더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외관은 더 컴팩트해졌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각적인 전면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192400)가 친환경 올스테인리스 내솥을 탑재하고, 국내 최초로 기존의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과도 호환이 가능한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모델명: CRP-CHAS109FW)'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내솥 전체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습기와 고압, 고열에 의한 스크레치 및 변형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소재 특성상 코팅 내솥에 비해 다소 밥이 눌어붙을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을 별도 구매해 한 대의 밥솥에서 호환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했다. 신제품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에 탑재된 '내솥 호환 알고리즘'은 쿠쿠가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해 선보이는 기술이다.

취사 성능도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제품 대비 11% 높아진 초고압 2기압력을 통해 딱딱한 곡물 속을 잘 익히면서 압력밥솥 특유의 차지고 쫀득쫀득한 밥맛을 구현한다. 증기가 새지 않도록 밀폐력을 높인 2중 모션 패킹은 내부 압력을 꽉 잡아줘 최고의 밥맛을 구현하고, 증기가 샐 틈이 없어 보온 시에도 갓 지은 부드러운 밥맛을 유지해준다. 
 
세계 판매 NO.1 미니카 브랜드 핫휠(Hot Wheels)이 미래의 자동차 시장을 주도할 전기차를 테마로 한 핫휠 다이캐스트 카를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기차 3종을 1:64 스케일로 재현한 미니카로 실버 색상의 '테슬라 로드스터'와 '루시드 에어', 옐로 색상의 'GMC 허머 EV'가 그 주인공이다.

테슬라가 내놓은 전기 스포츠카 '로드스터'와 루시드 모터스의 첫 전기 세단 '루시드 에어', 무게가 4t에 달하는 GMC 브랜드의 전기 픽업트럭 '허머 EV'으로 3종 모두 같은 전기차이지만 다른 차종으로 각각이 지닌 매력을 핫휠카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2022년 하반기 라인업으로 국내에 한동안 입고되지 않았던 자동차 브랜드들이 돌아왔다.

영국 자동차 브랜드 '로터스', 이탈리아 자동차 브랜드 '알파로메오'를 비롯해 핫휠카 온라인 개별 판매 오픈과 함께 빠르게 매진되었던 스웨덴 하이퍼카 브랜드 '코닉세그'의 신차 모델도 포함돼 핫휠 팬들에게 좀 더 풍성한 수집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손오공은 핫휠 미니카 분류 작업을 실시해 온라인 구매 시 랜덤 발송되었던 시스템을 변경,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원하는 핫휠카를 골라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아성다이소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에서 디자인 무드를 가져와 상품을 기획했고, 샤워볼, 목욕장갑, 디퓨저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무더위로 외출 후 샤워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무더웠던 일상을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욕실'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욕실용품을 주로 구성했다.

욕실용품은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와 초록빛 색감이 특징이다. '개구리 인형 샤워볼'은 샤워볼에 개구리 인형이 달려 있어, 샤워 후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당하고, '개구리 목욕장갑'은 장갑 디자인이 개구리 모양으로 장갑 앞쪽에 샤워볼도 있어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고, 모양이 귀여워 아이와 같이 샤워할 때 '인형극 놀이'로 사용할 수 있다.

욕실에 샤워커튼을 설치하면 공간을 나눠주고, 욕실 분위기를 바꿔주는데 도움이 되는데, '개구리 샤워 커튼'은 방수가 가능한 투명한 원단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을 사용해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개구리 스펀지 비누 받침대'는 디자인을 개구리 얼굴에서 가져와 욕실에 재미있는 느낌을 줄 수 있고, 스펀지 재질로 간단한 욕실청소에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거실에서도 청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용품을 준비했다. '패브릭 포스터'는 간단한 설치와 액자와는 다른 감성으로 요즘 인기가 높은데, 이번에 준비된 '인쇄 패브릭 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연꽃잎과 개구리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여름용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초록휴식 디퓨저'는 숲에서 맡을 수 있는 편백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꽂는 스틱의 개수에 따라 발향이 달라져 기호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도 식기류와 인형 등을 판매한다. '초록휴식 유리컵'과 '초록휴식 롱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 재질에 산뜻한 느낌의 디자인을 넣어 시원한 음료를 넣어 마시기 좋고, '초록휴식 유리접시'는 디자인 톤이 유리컵과 맞아 세트로 구입해 여름 디저트를 즐기기에 좋다. '청개구리 친구들 인형'은 연잎 모자를 쓴 인형, 연잎을 들고 있는 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인형 상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가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콜라보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1단계, 2단계)을 출시한다.

최근 돌아온 포켓몬스터 빵 인기 열풍에 힘입어 여러 캐릭터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되며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지난 5월부터 롯데월드 인기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가 동원 F&B와 함께 롯데월드의 '로티&로리' 캐릭터와 콜라보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 2종을 출시한다. © 롯데마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덴마크 로티로리 짜지않은 아기치즈'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에 더해 365일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국내 최고 수준 유기농 함량(97.4%)의 '유기농 아기치즈'다.

아기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쌀 발효 추출물(비피도플러스)를 첨가해 간식으로도 좋고 이유식 재료로다 잘 어울린다. 또한 국내 아기 치즈 중 가장 낮은 나트륨 함량(1매 45mg)으로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CJ프레시웨이(051500)가 케어푸드의 수요 증가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케어푸드 간편식 세트 '소담한상'을 선보였다. '소담한상'은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가 개발한 케어푸드를 다양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맞춤형 건강식 세트로 △균형 잡힌 영양 △소화 및 흡수촉진 △저작활동 용이 △상온 보관 4가지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소담한상'은 필요한 영양분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튼튼한상(칼슘)' '고기한상(단백질)',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한 세트당 부드러운 식감의 연화식이 5종씩 포함된다. 칼슘이 풍부한 '튼튼한상'은 해조칼슘 분말을 함유한 불고기계란, 연잎콩카레, 유니짜장 등 덮밥소스 3종과 견과류 멸치볶음, 연근조림으로 구성된다. 덮밥소스 3종은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으로부터 고령친화우수식품 인증, 연근조림은 한국식품연구원의 고령친화식품 KS인증을 획득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단백질의 공급원인 육류가 포함된 '고기한상'에는 부드러운 돼지갈비찜, 찜닭과 더불어 쥐눈이콩조림, 우엉조림, 견과류 새우볶음이 들어있다. 이중 쥐눈이콩조림은 업계 최초로 고령친화우수식품과 KS인증을 동시에 받은 바 있다. 고령자를 배려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설명서 내 상품별 핵심 영양분과 조리 방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글자 크기를 키웠다.

세븐일레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색 아이스크림 신상품 2종 '아이스샤구르트' '우퐁미'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샤구르트'는 인기 과일 샤인머스캣과 국민 간식 요구르트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생유산균이 1억 마리 이상 함유된 파스퇴르 요구르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샤구르트'는 세븐일레븐의 대표 히트 상품 '아이스요구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아이스요구르트는 지난 2016년 세븐일레븐이 업계 최초로 개발해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최근까지도 꾸준한 매출을 보이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우퐁미(우유퐁당미숫가루)'는 추억의 영양 간식인 미숫가루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시킨 레트로 콘셉트 상품이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할매니얼(할머니 취향을 선호하는 레트로 열풍)' 입맛을 저격했다. 1등급 국산 우유 34%에 국산 오곡미숫가루를 더해 부드럽고 고소하며, 아이스크림 안에 찹쌀떡이 들어가 있어 쫀득쫀득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가 '민트&초코'를 주제로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 테마는 'MIN·CHO·PIA:Everyone's Sweet Dream'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상쾌한 맛의 민트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진한 초콜릿 맛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대표 신메뉴는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쁘띠 민초 빨미까레 △와르르 파티 브라우니 △민초인 척 카카오 도넛 △민트 풀 파티 젤로 △민트에 빠진 초코 퐁듀 △DIY 민초 와플  △촉촉한 민트 초코 롤 △초콜릿 코티드 프루츠 △후퍼스 초콜릿 팩  △쿨 민트 초코 라떼 △리얼 초코 라떼 등이 있다.

민트&초코 디저트뿐 아니라 △청양 살사를 곁들인 피쉬 스테이크&슈림프 △아시안 칠리 포크 스테이크 △허니 버터 오징어 △멕시칸 타코 포크 등 다양한 그릴 메뉴부터 미국식 중화풍 요리, 프리미엄 한식, 올데이 스시바, 피자&파스타 등 100여 종의 세계 각국의 맛을 담은 다채로운 샐러드바도 즐길 수 있다. 디너와 주말에는 무제한 라이브 소고기 스테이크도 제공된다.

애슐리퀸즈는 이달 26일과 27일 양일간 학생들에게 '슐리데이' 혜택을 제공한다.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에 학생 고객에게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대학원생도 학생증만 제시하면 애슐리퀸즈 샐러드바를 평일 점심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가든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 피크닉 세트' 펀딩을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호가든은 이번 펀딩에서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호가든 프룻브루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와디즈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피크닉 세트는 △호가든 프룻브루 혼합 세트(로제와 페어 각 8캔에 코튼매트와 토트백) △호가든 프룻브루 단품 세트(로제 또는 페어 16캔에 코튼매트와 토트백)로 구성됐다. '슈퍼 얼리버드'와 '얼리버드'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선착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와디즈 플랫폼에서 첫 구매 시에도 1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펀딩 오픈 후 72시간까지 구매 고객에게 호가든 프룻브루 한정판 손수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하이트진로(000080)의 청정라거-테라가 여름 시즌 이색 기획팩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대용량 '테라 100캔 기획팩'을 제작, 여름 한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휴가철 대용량 구매 소비자층을 겨냥해 이벤트성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초대형 기획팩은 테라 355ml캔 100캔으로 구성했으며, 가로 14cm, 세로 170cm의 초대형 크기로 상품 무게만 40kg에 육박한다. 기획팩 포장재는 서핑보드 모양의 맥주 테이블로 제작해 해변 등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테이블 조립 방법이 포장재에 인쇄돼 있다.

기획팩 판매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입점 매장마다 초대형 기획팩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를 운영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 100캔 기획팩은 휴가지 부근의 홈플러스 7개 지점(강릉, 삼척, 포항, 해운대, 센텀시티점, 수도권의 상암월드컵, 동수원점)에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하이트진로의 간판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활용한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하이트제로0.00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국내 대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2캔(350mL)과 진로 두꺼비 대표 굿즈 중 하나인 두꺼비 머그컵 1개로 구성됐다. 두꺼비 머그컵은 두껍상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세라믹 소재의 550mL 넉넉한 용량으로 제작돼 여름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건강 중시 트렌드와 맞물려 확대되고 있는 무알코올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특히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게 '맥주맛'을 즐길 수 있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기 캐릭터 굿즈를 내세워 성수기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제로 두꺼비 머그컵 기획세트는 홈플러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5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네켄이 '하이네켄 실버' 출시를 기념하며 GS25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연다. 맥주 브랜드에서 편의점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것은 하이네켄이 처음이다.

하이네켄 실버 팝업스토어는 GS25 합정 프리미엄점과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GS25 인구해변점 2곳에서 오는 15일부터 8월31일까지 운영된다. 하이네켄 실버가 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만큼 Z세대들의 이용이 활발한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타겟 소비자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네켄 실버를 마셔볼 수 있는 시음행사와 팝업스토어 인증샷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GS25 합정 프리미엄점에서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주 금토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하이네켄 실버를 맛볼 수 있는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하이네켄 실버 포토부스를 운영해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포토부스는 하이네켄 실버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회권이 제공된다. GS25 인구해변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하이네켄이 '하이네켄 실버' 출시를 기념하며 GS25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연다. © 하이네켄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GS25 두 매장에서는 하이네켄 실버 팝업스토어를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하이네켄 실버 여행용 캐리어(10명)와 GS25편의점 상품권(200명)이 제공된다. 진행기간은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9월7일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해변의 낭만을 담은 한정 기획상품(MD),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성 파라솔과 오션 무드등은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선샤인 파라다이스 (Sunshine Paradise)'를 컨셉으로 만든 제품이다. 스무 살 투썸이 만난 빛나는 여름의 낮과 밤을 테마로, 투썸의 인기 여름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인다.

먼저,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감성 파라솔과 케이크 빙수를 함께 구성한 △빛나는 여름 낮 SET를 만나볼 수 있다. 감성 파라솔은 풍성한 타슬이 감성적이고 여유로운 휴양지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캠핑, 해변, 정원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빙수는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중 선택할 수 있다. 

2차로, 7월22일부터 9월30일까지 오션 무드등과 여름 에이드 구성의 △빛나는 여름 밤 SET를 선보인다. 바다의 빛을 머금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무드등은 다양한 빛 연출, 블루투스 기능 등이 있어 수면이나 휴식을 취할 때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에이드는 선샤인 청사과 에이드 또는 선샤인 청귤 에이드 중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국내 최대 항공사인 대한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플라이 투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최근 해외여행 증가세에 발맞춰 기획된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출국 전 편안하게 힐링하며 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체크아웃 당일 탑승하는 국제선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만 이용 가능하며 이른 시간 해외 출국 시 보다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실 및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에 해외여행객에게 필요한 맞춤식 특전까지 풍성하게 구성해 휴식과 아트,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누릴 수 있다.

먼저, 체크아웃 당일부터 최대 7일간의 무료 장기주차 혜택과 호텔에서 인천공항까지 순환 운행하는 셔틀버스 무료 왕복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고 차량 주차 걱정 없이 마음 놓고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여행을 위한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이 외에 대한항공 협업 기념 선물도 준비했다. 스카이패스 1000마일리지 적립(투숙당 1회) 혜택을 비롯해 선착순 100객실 대상 대한항공 한정판 플레이모빌(운항승무원, 객실승무원, 정비사 3종 중 랜덤 1개)을 특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31일까지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엔데믹 이후 첫 여름방학을 맞아 '짱구의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마련했다. '짱구는 못말려'는 1990년 우스이 요시토의 연재만화 크레용 신짱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캐릭터로 가족과 함께하는 호캉스에 제격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짱구를 비롯해 짱아, 흰둥이, 철수, 훈이, 유리, 맹구 등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 체험존부터 쿠킹클래스, 이색 물놀이, 식음 프로모션까지 하루 종일 짱구와 함께 하는 색다른 여름방학 체험학습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키즈 빌리지에서는 오는 7월22일부터 8월21일까지 짱구와 가족들,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짱구와 프렌즈 캐릭터 체험존'을 운영한다.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블록과 퍼즐 체험존, 캐릭터와 멋진 인증샷을 찍으며 색칠공부까지 할 수 있는 이색 포토존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짱구 캐릭터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파라스파라 서울'이 가족과 함께 품격 있는 그릴 코스를 즐길 수 있는 'Happy Famili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Happy Familication' 패키지는 모던 그릴 & 아시안 레스토랑 '파크689‘의 그릴 메뉴를 객실 타입에 따라 팀버주니어 2인 코스, 파인스위트 4인 코스로 제공한다. 각 코스 메인으로 제공되는 엘-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4주간 숙성한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로 비장탄을 사용해 바스크 그릴에서 구워내 우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함께 곁들이기 좋은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디쉬, 여기에 요리의 맛을 배가시켜줄 와인까지 제공돼 더욱 특별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운드풀, 루프탑 자쿠지 무료 이용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9월30일까지이다.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패밀리 고객들의 편안한 호텔 이용을 돕기 위해 여름 호캉스 시즌에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배움의 프로세스를 중시하는 미국식 경험 중심 예술교육을 선보이는 '리플그라운드(Ripple Ground)'와 함께해 보다 다채로운 미술 수업으로 구성된다.

선생님이 생동감 있게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고, 이후에는 관련된 미술 놀이로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것으로, 아트 수업은 월별 그리고 요일별로 달라지며 7월 금요일에는 아크릴을 활용해 여름 바다를 캔버스에 그려보고, 토요일에는 나만의 여름 모자를 만들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키즈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패밀리 고객들의 편안한 호텔 이용을 돕기 위해 여름 호캉스 시즌에 '키즈 아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신라호텔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리드 앤 플레이 키즈(Read&Play Kids)' 패키지 이용고객에 한에 이용 할 수 있다.

Read & Play Kids 패키지는 15시 수업과 17시 수업 총 2개로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 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5층 키즈 라운지 이용 △키즈 에코백(1개)이 포함되며, 17시 수업 패키지에 한해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는 2022년 7월8일부터 8월27일 중 매주 금, 토요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증샷&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여름愛망고 패키지'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제주 애플망고 빙수 이용권 1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특히, MZ세대의 인증샷 문화를 반영해 호텔 내 인증샷과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티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입안 가득 시원하게 녹아 내리는 우유베이스의 눈꽃 얼음과 달콤하고 진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프리미엄 빙수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장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이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튜브와 글래드 메시백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이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함께 '마이 리얼 트래블 패키지'를 2022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마이 리얼 트래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로우로우의 트래블 파우치 3종 1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로우로우 트래블 파우치'는 여행 가방 속 공간활용도를 높여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소지품마다 분류해 수납할 수 있으며 부피가 작고 가벼워 여행 시 제격이다. 트래블 파우치는 2가지 컬러(그레이, 블랙)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로우로우(RAWROW)는 여행용품을 선보이는 트립웨어 브랜드로 꼭 필요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과감하게 생략하고 제품의 본질을 살린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 2020년에 로우로우와 함께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7월부터 글래드샵(GLAD SHOP)에서 스트링 백팩, 스트링 크로스백, 트레저 박스, 트렁크 나노 파우치 등 4가지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4종을 1세트 제공한다.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를 활용한 매력적인 커스텀 스티커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엘리시안 강촌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쇼핑하기 내 톡딜하기에서 선보인다. 7월14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만날 수 있으며, 숙박 기간은 7월18일부터 8월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물놀이 형태에 따라 수상레저 패키지와 수영장 패키지 두 가지로 나뉘는데, 수상레저 패키지는 왕복 픽업 서비스가 가능한 리버팰리스에서 바나나, 더블바나나, 디스코 보트, 오땅, 땅콩, 원반, 팡팡, 와이들드헥사곤, 밴드웨건 중 수상레저 2종을 이용권과 워터파크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반면, 수영장 패키지는 엘리시안 강촌 내에 있는 지중해식 야외수영장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야외수영장은 강촌의 자연과 어우러진 지중해식 야외풀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아 풀과 성인 풀로 구분돼 있어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수상레저 패키지와 수영장 패키지 모두 그랑 셰프에서 중식 혹은 석식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과 사우나 무료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