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 뭐 먹지] 교촌치킨·파리바게뜨·샘표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13 12:59:16
[프라임경제] 7월1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교촌치킨이 오는 15일부터 SPC 던킨과 함께 교촌 인기 소스를 활용한 '교촌 도넛' 2종을 선보인다.

교촌은 다가오는 16일 초복을 맞아, 고객들에게 복날의 새로운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던킨'과 손잡고 이번 이색 제품 '교촌 도넛'을 출시한다.

출시되는 '교촌 도넛'은 바삭한 치킨 식감과 치킨을 연상시키는 닭다리 모양의 도넛에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와 레드소스가 활용된 제품으로, '교촌 허니 도넛'과 '교촌 레드 도넛' 2종이다.

교촌치킨이 오는 15일부터 SPC 던킨과 함께 교촌 인기 소스를 활용한 '교촌 도넛' 2종을 선보인다. © 교촌치킨


'교촌 허니 도넛'은 교촌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으로, 달콤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교촌 레드 도넛'에는 교촌 레드소스 글레이즈를 입혀 은은한 매운맛을 제공해 더운 여름 매운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8월 말까지 던킨 매장에서 판매된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를 주제로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잠시 책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이 한데 모인 식탁에서 스텔라 맥주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사람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식사의 의미를 담은 이번 영상은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중 푸드 전문 커뮤니티도 운영할 예정이다. 푸드 분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호스트로 함께해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오프라인 친목 모임,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또한 벨기에 대표 음식들과 스텔라 아르투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유럽풍의 특별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가 삼양식품(003230)과 손잡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삼양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하며 무더위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빵 고유의 풍미와 불닭소스의 매콤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해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는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불닭 창조주 레시피에서 착안해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인 '화끈한 콘치즈불닭빵'을 비롯해 부드러운 빵 속 매콤한 치킨을 풍성하게 넣은 '매콤 로제불닭빵' △쫄깃한 도넛 속 불닭소스와 치킨 내용물을 넣어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하는 '불닭파이어볼' △소시지, 닭고기, 치즈와 함께 불닭 본연의 매운 맛을 담은 화끈한 '핵불닭소시지빵' △쫄깃한 팬네 면과 짭조름한 소시지, 고소하고 꾸덕한 치즈소스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섞어 맛있게 매운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이다.

샘표 질러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진한 풍미를 담은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를 출시한다. © 샘표


샘표(007540) 질러(Ziller)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진한 풍미를 담은 '질러 크레이지 핫 나쵸'를 출시한다. 식품·유통업계가 펀(FUN)하고 이색적인 조합으로 MZ세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샘표 질러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컬래버 제품을 선보인다.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유쾌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20년 진행한 'DIY 육포 팬티 키트' '1인용 혼술 트레이' '질러 맥주', 2021년 만우절 기념 '질러 肉PHO'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질러팬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이처럼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온 질러가 또 한 번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을 크레이지한 맛을 스낵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강렬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의 풍미를 바삭한 나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질러 육포의 매콤함에 감칠맛을 더해 질리지 않는 나쵸 스낵 맛을 구현했다.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는 국산 청양고추로 맛을 내 씹을수록 입안에 퍼지는 매콤함이 스트레스를 확 날려주는 제품이다. 

한국피자헛이 13일 오후 진행되는 해외 축구팀의 내한 친선전을 기념해 하루 동안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방문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구 프리미엄 5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3일 당일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