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세븐일레븐·뮬라·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08 11:16:4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세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는 매년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베스트셀러를 보석과 클래식 음악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에디션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 번째 에디션은 더 퍼스트 라인의 퍼스트 에센스인 '셀 에센셜 소스'에 헨델의 대표 관현악곡 '수상음악(Water Music)'을 더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더 클래식 컬렉션'으로 탄생됐다. 수상음악은 18세기 영국 왕실 뱃놀이 연회에서 연주되었으며, 호른과 트럼펫 같은 금관악기의 낭랑한 울림이 돋보이는 클래식 명곡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여름날 눈부시게 빛나는 템즈강 위에서 울려퍼진 '수상음악'의 선율과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과 에너지의 물결을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이미지가 더해져 더 클래식 컬렉션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탄생하게 된 것.

이번 컬렉션의 패키지는 악기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스냅 장식으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용기 디자인은 메인 악기인 호른과 트럼펫의 선율을 형상화한 패턴으로 골드, 에메랄드, 블루 색상까지 더해 마치 여름날 템즈강 위에서 열린 연회를 연상시킨다.

LG생활건강이 여름을 맞아 빌리프와 감성 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가 협업한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인스탁스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시간이 흐르면 돌아오지 않는, 가장 예쁘게 빛나는 지금의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하고 기록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와 빌리프 유니버스 캐릭터인 '빌리'가 소중한 순간들을 인스탁스로 기록하는 듯한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빌리프X인스탁스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선보인다.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알로에 에디션'은 수분 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에 알로에가 함유된 수분 진정 콤플렉스™를 더해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세안 직후 날아가는 수분을 욕실에서부터 잡아줘 '욕실 에센스'라 불리는 '뉴메로 10 에센스'는 기존 용량 대비 1.6배 커진 점보 사이즈(200ml)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090430)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프리미엄 새치 커버 '살롱10 염색약'을 출시한다.

1제(염모제), 2제(산화제)를 섞어 사용하는 일반 염색약과 달리 3제(인텐시브 인핸서)를 추가한 염색약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혁신 기술을 담은 3제 사용시 모발에 깊이 있는 색감과 윤기를 만들어 줘 '살롱 케어' 받은 듯 한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살롱10 염색약은 멜라닌 성분이 많은 아시아인 모발에 특화한 염색 기술을 담았다. 새치는 커버하고 검은 모발은 톤 업 시켜 얼룩지지 않고 균일한 염색 결과를 보인다.

비더스킨에서 여름철 외부 자극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비더스킨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써티 세컨드 엑스폴리에이터 △어성초 오투 버블 워시 오프 마스크팩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 크림 등 3종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는 '어성초 오투 버블 워시 오프 마스크팩'을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버블링 되는 산소 방울이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면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딥클렌징 워시 오프 팩이다.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만들어진 산소방울과 함께 어성초 성분을 더해 환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외부 자극이 쌓여 피부 각질 때문에 고민이라면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써티 세컨드 엑스폴리에이터'가 제격이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하플러스'의 4세대 각질케어로 피부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묵은 노폐물까지 케어해준다. 더블 각질 케어를 위한 자연유래 성분 필링 제형으로 30초 초스피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비타 서클 제로 아이크림'은 비타민 B와 C가 복합 처방된 '비타민 BBCC컴플렉스' 성분과 11가지 펩타이드 성분으로 눈가에 환한 활력을 담아 아이존을 탱탱하게 관리해준다. 촉촉한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라져, 얼굴 전체에 바르는 페이셜 멀티 크림처럼 사용해도 좋다.

애경산업(018250)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온 가족의 구강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프로나인(PRO9)'을 출시했다.

2080 프로나인은 치태 제거, 치은염 예방, 치주염 예방, 잇몸질환 예방, 치석 침착 예방, 충치 예방, 브라이트닝, 심미효과, 구취 제거 등 9가지의 구강 관리를 한 번에 도와 가족 구성원들의 다양한 구강 고민을 덜어주는 치약이다.

2080 프로나인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간직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비롯해 알로에 추출물, 자일리톨 등 9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타르색소 및 동물성원료 등 9가지 걱정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80 프로나인은 △프로폴리스 추출액이 함유된 상쾌하고 시원한 향의 '오리지날 민트향'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된 산뜻하고 개운한 향의 '후레쉬 민트향' △비피더스 추출물이 함유된 강렬한 민트향의 '스트롱 민트향'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높은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 '마데카 투 고 키트'를 출시했다.

'마데카 투 고 키트'는 센텔리안24 인기 제품 8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로 가벼운 미니 파우치 타입 제품 총 100매를 담아 넉넉한 구성을 자랑한다. 키트는 토너, 로션, 앰플, 크림, 아이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 5종과 폼 클렌저, 샴푸, 바디워시 등 세안·세정용 제품 3종으로 골고루 구성됐다. 여행, 운동 등 필요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쏙쏙 뽑아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나만의 조합을 만드는 '셀프 페어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을 휴대성이 좋은 틴케이스에 담아 짐이 많은 휴가철이나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다 사용한 후에는 액세서리나 머리핀 등을 담는 소품 보관함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특히 틴케이스에는 센텔리안24의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휴가를 즐기는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해 여름 휴가철의 즐거운 분위기를 녹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라이온코리아가 자사 공식몰 '라이온코리아몰'을 통해 '앤써웨이 블랙빈35 탈모증상완화 샴푸·트리트먼트' 2종을 출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출물 35% 외 특허성분 호두 추출물 등 저자극·고영양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와 모근·모발을 동시에 케어한다.

‘앤써웨이 블랙빈35 탈모증상완화 샴푸·트리트먼트'는 두피 저자극 샴푸·트리트먼트로 입소문을 탄 '모링가 앤 비오틴 마일드 샴푸·트리트먼트' 3종에 이은 '앤써웨이' 브랜드의 두 번째 제품 라인이다. 앤써웨이는 라이온코리아가 지난해 첫선을 보인 헤어케어 브랜드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를 위한 올바른 답, 새로운 길'을 지향하며 실리콘 오일 등 15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하고 밸런싱 pH 처방으로 자극을 최소화하는 등 민감성 두피를 겨냥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블랙빈35 탈모증상완화 샴푸·트리트먼트'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자극지수 '0'을 기록할 정도로 성분 조성에 각별한 공을 들였다.

제품은 식약처 심사를 완료한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기능성 핵심 성분을 통해 탈모증상을 집중케어한다. 또 검정콩 추출물 35% 외 특허성분 호두 추출물, 저자극·고영양 콤플렉스를 배합해 두피는 깨끗하고 모발은 부드럽게, 최적의 밸런싱을 맞춰준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는 이달 8일부터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맛초킹'을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맛초킹은 bhc치킨이 2015년 7월에 첫 출시한 간장치킨 시리즈로 출시 이후 약 2000여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뿌링클, 골드킹과 함께 bhc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상품은 속까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털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이마트24가 이번에 bhc치킨과 협업해 판매하는 상품은 △맛초킹치즈치밥 △맛초킹더빅치킨삼각김밥 △맛초킹치킨버거 △맛초킹치즈김밥 △맛초킹닭다리과자(오는 21일 출시 예정) △맛초킹후랑크바(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  

바다프로틴바는 단백질 햠량이 높은 명태 연육에 새우, 치즈 등의 추가 재료를 듬뿍 넣어 남녀노소 모두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특히, 밀가루를 넣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상품으로 소화가 잘되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 담백하다. 제품 1개당 단백질8g 이상, 열량은 약85kcal로 일반 어묵 상품 대비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세븐일레븐이 부산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고래사어묵'과 함께 담백한 저칼로리 프로틴 어묵바인 '바다프로틴바' 3종을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이번에 출시하는 바다프로틴바는 '구운새우프로틴바' '구운치즈프로틴바' '두부어묵프로틴큐브' 등 3종이다.  '구운새우프로틴바'는 명태 연육에 새우와 각종 야채를 넣어 탱글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구운치즈프로틴바'는 구운 치즈를 넣어 보다 크리미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두부어묵프로틴큐브'는 두부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단백질의 함량을 높였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서프라이즈 마이키링'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짱구' '산리오' 등 캐릭터 키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랜덤 키링의 포켓몬 버전으로 총 30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해당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이달 내 '짱구' '산리오' 등의 다양한 피규어 상품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최근 품절대란까지 나타날 정도로 인기를 모은 캐릭터 키링, 포켓몬 빵의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오비맥주의 수제맥주 협업 전문 브랜드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orea Brewers Collective, 이하 KBC)'가 아시아나항공과 여행 콘셉트의 수제맥주 '아시아나 호피 라거(Asiana Hoppy Lager)'를 선보인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KBC와 아시아나항공, CU가 손잡고 출시한 인디어 페일 라거(India Pale Lager, IPL) 스타일의 수제맥주다.

이번 신제품은 KBC가 항공사와 처음으로 협업해 출시한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해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95%의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모자익홉(Mosaic)과 심코홉(Simcoe) 특유의 열대과일 풍미가 균형을 이뤄 무더운 여름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이마트(139480)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SSG랜더스 캠핑 용품을 출시한다.

대표 상품은 랜더스 로고와 캐릭터를 활용한 'L's 피크닉 그늘막' 'L's 피크닉체어'로 레드/아이보리 색상 두가지를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부터 'SSG 랜더스 아이스쿨러'를 판매할 예정이며, 11일부터 17일까지는 최대 30% 할인가에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SSG랜더스 응원타올 및 L클래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뮬라 맨즈가 아시아 그랑프리(AGP)와 한국 클래식 피지크 프로 챔피언과의 콜라보를 통해 '올림피아 X AGP 2022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뮬라 맨즈는 보디빌딩계의 올림픽 '미스터 올림피아'의 한국, 태국, 홍콩 공식 라이선스를 독점 보유하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올림피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여기에 더해 IFBB 코리아 리그를 대표하는 '아시아 그랑프리(AGP) 대회'와의 콜라보로 기획됐다. 올림피아 라인업 중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했으며, AGP그래픽과 뮬라 맨즈 로고, 올림피아 로고 등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디자인 디테일을 살린 점이 눈길을 끈다.

△올림피아 X AGP 오버핏 집업 후디는 고중량 원단을 활용한 여유로운 실루엣의 헤비웨이트 후드집업으로, 더욱 넓어보이는 어깨 패턴과 깔끔한 아웃핏, 볼륨감 있는 바디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오버사이즈 후드, 양사이드 포켓, 이중 처리 봉제 마감 등 세심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올림피아 X AGP 피지크 오버핏 숏 슬리브 2.0는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와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인 오버핏 티셔츠로 운동뿐 아니라 일상 속 활용도가 높은 점도 돋보인다. 뮬라 맨즈는 뮬라 프로팀 소속 선수들이 이번 컬렉션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소개하는 화보 및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BYC(001460)가 습하고 더운 장마철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보디드라이 쿨심플티를 선보였다.

신제품 보디드라이 쿨심플티는 기능성 특수 원사로 접촉 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속건 드라이 기능으로 장마철에도 습기를 빠르게 말려주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쿨심플티는 라운드넥에 프린트 라벨로 거슬림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소매라인을 살짝 덮는 슬리브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통기성이 좋다. 

플레이키즈프로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서핑 전문 브랜드 '헐리키즈'의 래쉬가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헐리(Hurley)는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나이키의 서핑 전문 브랜드로 수영복과 래쉬가드는 물론 티셔츠, 팬츠, 점퍼, 후드 등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헐리키즈 스포츠웨어 라인'을 단독 론칭했으며,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인기 상품군 중 하나인 헐리키즈 래쉬가드 라인을 다시 기획했다.

헐리의 래쉬가드는 강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철 물놀이에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주는데 더해 편한 활동성까지 자랑한다. 특히 이번 래쉬가드 라인은 주니어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외선 차단 기능(UPF50+)은 물론,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드라이트리코 소재로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도 갖췄다.

궁중비책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31일까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상하농원은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자연 속에서 시원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SANGHA FARM FULL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궁중비책은 풀캉스 고객들이 물놀이 시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보호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야외 수영장의 스낵존 옆에 위치하며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준비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렌탈샵에서 궁중비책 제품을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를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7월1일부터 8월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리버파크' 연계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을 즐기는 방식에 따라 숙박 기간과 조식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총 9개의 상품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더욱 커진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여름 성수기 시즌 동안 리버파크를 더욱 효과적으로 즐기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쿨 앤 핫 서머(Cool & Hot Summer)'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 테마를 중심으로 세부 패키지를 마련했다. 워커힐은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소정의 선물을 함께 증정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를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워커힐


먼저 무더운 여름 날 야외 수영장을 온전히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총 6종의 1박 패키지를 제안한다. 그랜드 워커힐의 '쿨(Cool)'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 리버파크 1회 입장이 포함된 기본 패키지, 여기에 더뷔페 조식이 포함된 '쿨러(Cooler)', 클럽 스위트 룸과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조식이 포함된 '쿨리스트(Coolest)' 패키지까지 3종이 마련된다. 물놀이로 소진한 체력 보강을 위해 조식으로 든든한 한식 아침상을 받아보고 싶다면 '쿨러 온달'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 '쿨러'와 동일한 구성에 육개장과 양지 곰탕 중 선택 가능한 온달에서의 조식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워커힐은 무더위 없이 호텔을 100%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

올 들어 기상청이 평년을 웃도는 무더위를 예보하는 등 뜨거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워커힐은 야외 활동 보다 쾌적한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도 풍부하게 호텔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고객 취향에 따라 미식 또는 전시 관람 중 선택할 수 있는 '서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와 '서머 위드 유 Ⅲ (Summer with You Ⅲ)'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머 딜라이트'에는 클럽 스위트 룸 숙박과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맛보는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 '빛의 시어터' 입장권도 포함돼, 고객은 워커힐이 자랑하는 '아트 호캉스'까지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서머 위드 유 Ⅲ'는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 외에도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 학센 세트' 룸서비스와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는 더뷔페의 조식을 함께 제공한다. 슈바인 학센 세트는 슈바인 학센에 소시지 구이, 감자튀김, 샐러드 등과 함께 주류 또는 음료를 곁들여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스타 워커힐은 '픽 유어 서머(Pick Your Summer)'라는 테마 아래 '쥬시 서머(Juicy Summer)'와 '푸디 서머(Foodie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쥬시 서머'를 선택할 경우 고객은 더파빌리온의 여름 시즌 음료인 수박 피즈 또는 멜론 비치를 즐길 수 있으며, '푸디 서머'를 선택하는 고객에겐 룸서비스로 슈바인 학센 세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비스타 딜럭스룸과 더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한편 더글라스 하우스는 번잡한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숲에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헬로 서머(Hello Summer)'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숙박은 물론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기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를 포함한 '더글라스 아워'가 제공된다. 또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딜라이트'와 더글라스 하우스의 '헬로 서머'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패키지 2종 및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서머 위드 유 Ⅲ'는 7월22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무료 미니바, 그랜드 워커힐 각종 시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이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 불리는 '어번 아일랜드'에서 7월의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몰튼 브라운'과 협업한 '리프레싱 모먼트 위드 몰튼 브라운(Refreshing Moment with Molton Brown)'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프레싱 모먼트 위드 몰튼 브라운' 패키지는 여름 시즌 대표 시설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과 몰튼 브라운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코스탈 사이프러스 & 씨 펜넬' 의 '배쓰 & 샤워젤과 바디 로션을 제공한다.

몰튼 브라운은 51년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100% 식물성으로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는다. 또한 북미의 대표 8개 동물보호단체가 연합해 만든 리핑버니(Leaping Bunny)의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동물실험 완전 배제) 인증마크도 취득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체크인 당일 18시~22시 사용) 입장 혜택(2인) △코스탈 사이프러스 & 씨 펜넬 샤워젤 + 바디로션 300ml,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상품은 7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7월1일부터 31일 한 달간,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몰튼 브라운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 입구 옆 몰튼 브라운 부스를 찾아, 7월 메인 컬랙션인 코스탈 사이프러스 & 씨 판넬 라인을 테스팅해 볼 수 도 있고, 준비된 브랜드 피켓과 함께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담아볼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와 함께 '셰퍼드 페어리 프라이빗 도슨트(Shepard Fairey Private Doc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셰퍼드 페어리는 2008년 미국 대선 후보였던 버락 오바마(Barack Obama)의 초상화 포스터 '희망(HOPE)' 등의 인상적인 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의류 브랜드 'OBEY'의 창립자로도 유명하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롯데뮤지엄에서 셰퍼드 페어리가 직접 메인 작품을 설명해 주는 프라이빗 도슨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7월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는 이번 패키지 고객만을 대상으로 7월29일과 30일 19시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 타임당 선착순 20객실 한정 인원만 참여 가능하며, 셰퍼드 페어리의 작품 설명이 끝난 후에는 개별적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진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를 신규 오픈하며 객실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맘킨더는 어린이 회원제 영어 콘텐츠 시설로 부모의 별도 시간이 필요한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서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키즈 시설을 방문해도 부모가 온전한 여유를 누리기는 쉽지 않은데 프로맘킨더는 원어민 선생님이 소수의 아이들을 전담해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플라자CC용인에서 부부 동반 라운딩을 즐길 경우에도 아이들을 맡기기 제격이다. 이용 권장 연령은 36개월에서 9세이며, 모든 놀이가 영어로 진행돼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이번 프로맘킨더 오픈 기념으로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로맘킨더 이용권 2매 혹은 4매(1매당 1시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주중(월-목)에 투숙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가 오는 7월23일부터 15일간 해비치 앞 표선 바다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100여대의 드론이 낭만적인 불빛 향연을 펼칠 '원 서머 나이트 – 스타라이트 드론쇼(One Summer Night - Starlight Drone Show)'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제주 해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100여대의 드론이 표선 해안 상공에서 '제주에서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쇼를 선보인다. 제주의 상징적인 장소와 자연, 해비치에서의 휴식 등을 불빛으로 형상화해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드론쇼는 7월23일부터 8월6일까지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매일 밤 8시부터 10여분간 진행되며, 7월28일부터 8월2일에는 10시에 한번 더 공연이 펼쳐진다. 해비치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바다 전망의 리조트 객실이나 잔디 광장,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 여름 원기를 북돋우는 보양식을 출시했다.

먼저 한정식당 봉래헌은 여름철 궁중과 양반가에서 즐겼던 '전복 임자수탕'을 선보인다. 가시오가피, 황기, 당귀, 대추 등 약재와 함께 삶은 닭과 전복에 은행, 배, 오이를 고명으로 올려 가평잣과 깨를 곱게 간 깻국물을 부어 먹는 음식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보양식이다. 주중 점심에 한해 8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올 여름 원기를 북돋우는 보양식을 출시했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3대 갈비명가 낙원은 가정간편식 '소갈비찜'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소갈비찜은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을 그대로 살려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마켓컬리를 통해 입소문을 타 판매량이 급증한 인기 상품이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을 주재료로 만든 특제 소스로 인위적인 단맛을 최소화하였으며 소스가 소갈비찜 곳곳에 깊숙이 배어 고급스러운 맛이 더욱 느껴진다. 또한, 감초, 당귀 등 몸에 좋은 한약재를 첨가해 은은한 풍미를 구현하면서 고객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글래드 호텔이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푸룻스킨(Fruitskin)'과 함께 뷰티 서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뷰캉스(GLAD Beauty Vacance) 패키지'를 2022년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푸룻스킨(Fruitskin)의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푸룻스킨(Fruitskin)은 비타민이 가득 든 신선한 과일 유래 성분에 입증된 안전 효능성분이 더해진 과일 유래 더마 코스메틱으로 동물실험 배제, 동물성 원료 배제, 엄격한 인증 과정을 거친 프랑스의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한 브랜드이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푸룻스킨 수분 진정 베스트 3종 세트'는 뜨거운 햇살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도 수분을 잘 채워주는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판테놀 앰플(40ml)', 48시간 강력 보습 크림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50ml)'과 오렌지, 레몬이 블렌딩된 시트러스의 상큼한 향으로 비타민 E를 함유해 끈적임 없는 '비건 핸드 버터 클레멘타인(50ml)'으로 구성됐다. 또한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이 가능하도록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 파우치에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손잡고 소노호텔앤리조트 베트남 소노벨 하이퐁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노벨 하이퐁은 지중해 양식으로 설계된 62개의 호텔 객실과 84개의 레지던스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 내에는 챔피언 코스 18홀과 이그제큐티브 코스 9홀을 합쳐 총 27개의 홀로 구성돼 있는 골프장도 마련돼 있어 3년 연속 베트남 최고의 10대 골프코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컴퍼니합은 이런 소노벨 하이퐁의 패키지를 7월13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기간은 7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가능해 여유로운 골프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기본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특전도 다양하다. 한식을 선호하는 여행객도 만족할 수 있는 조식과 3일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그린피 54홀, 카트피, 왕복 셔틀은 물론 당구장, 탁구장, GYM, 수영장 등의 현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8월31일까지 라운딩 이용 고객에게는 18홀에 18홀을 추가로 제공하고 하노이 및 하이퐁 공항 무료 픽업과 센딩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