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BYC·칭따오·롯데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7.01 16:43: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LG생활건강(051900)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만남을 기념하며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트렌디한 데일리룩 패션을 선보이는 O!Oi와 협업해 수분 진정 크림 기획 구성품으로는 오아이오아이 폰 스트랩이 내장됐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나 구매 고객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 LG생활건강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정성껏 기른 '전호' 추출물과 나무수액,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본격적인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클린뷰티 처방이다.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플라워 캡쳐 틴트'를 출시한다.  

7월1일 정식 출시되는 '플라워 캡쳐 틴트'는 꽃잎의 컬러와 촉감을 그대로 구현해 제품 이름처럼 입술에 꽃잎을 캡쳐한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매트한 제형의 틴트 제품이다.

꽃잎의 색채에서 영감을 얻어 선명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무광 컬러로 구성된 '플라워 캡쳐 틴트'는 '메이' '크러쉬' '히피' '코이' '리바이브' '콜링' '문' '브리즈' 등 8종으로 소개된다. 한번의 발림으로도 선명한 무광 컬러가 매끄럽게 발색돼 브러쉬 팁을 입술 위에서 여러 번 문지를 필요가 없으며, 픽싱된 후에는 꽃잎의 표면 촉감처럼 보들보들하게 마무리돼 겉은 부드러우면서 속은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강한 픽싱력을 가지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음료를 섭취할 때 입술색이 쉽게 벗겨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라카가 오랜 연구 끝에 비동물성 오일을 활용해 매끄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컬러 지속력을 구현해 내 더욱 눈길을 끈다. 프랑스 비건인증기관 이브(EVE)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홈플러스가 뽀로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루피'를 모델로 한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를 출시한다.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단독 선론칭하고, 홈플러스 마트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회사 측은 LG생활건강 '온더바디'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 △보디워시 △핸드워시 △핸드워시 리필 등 3종에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MZ세대 고객 취향 저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산양유 추출물과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잔망루피' 보디워시(750mL)는 부드러운 제형과 파우더 향이 특징이다. '잔망루피' 핸드워시(본품 250mL, 리필용 200mL)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와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한편,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파라벤 6종 등 20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사 히트 제품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누적 판매량 10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천만병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지난 201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강력한 기미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올해 5월 107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스페셜 감사 에디션은 최신상 업그레이드 버전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로 구성됐다. 10ml 단일 제품이던 기존 앰플을 10ml 4개입과 30ml 대용량 버전, 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는 마치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가 망토를 두르고 우주를 평정하는 듯한 모습의 일러스트를 적용했으며,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출시 후 3년간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의 진정한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노스카나인 클렌징 워터&클렌징 젤'을 출시한다.

노스카나인 클렌징 워터&클렌징 젤은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적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를 추가해 리뉴얼 됐다.

노스카나인 클렌징 워터는 작은 미셀라 입자로 구성된 워터 제형으로 미세 노폐물과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지워준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결과 97.4%가 도출됐다. 사용 방법은 세안 시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적신 후 피부 결을 따라 메이크업을 닦아내고 가볍게 헹구어 주면 된다.

김정문알로에가 알로에 보습 캡슐로 자극 진정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pH4.5 약산성 세안제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수딩 앤 마일드 폼 클렌저'는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96% 이상 식물 유래 성분 함유로, 순하고 촉촉하게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워터프루프 색조화장품까지 3중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히알루론산과 △발효 알로에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알로에잎추출물발효여과물을 알로에 보습 캡슐에 담아, 세안 중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한국피부과학원 시험 결과, 세안 후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 모공 완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세안만으로 기초 케어한 듯 윤기 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또한 민감성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았다.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7월1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촌의 전시공간인 '창성동 실험실'에서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운영한다.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캐주얼 라인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를 론칭했다. 히스 헤지스는 런던의 프레피룩에 현대적인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을 섞은 경쾌한 캐주얼웨어 라인으로 온라인 유통망과 특색 있는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여유로운 핏을 강점으로 성별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룩을 제안해 독자적인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헤지스는 MZ세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서촌에 문화적 요소가 담긴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젊은 고객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히스 헤지스 라인이 추구하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창성동 실험실'은 가수 CL의 아버지로도 알려진 이기진 서강대 물리학과 교수가 오래된 한옥을 개조한 갤러리로 미술, 음악, 사진 등 다양한 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개인전과 워크숍이 열리는 공간이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슬로우 썸머(Slow Summer)'로 정하고, 여유롭고 느긋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현장에는 독일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인 디터 람스가 디자인한 빈티지 턴테이블과 일본의 목제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의 의자 등이 마련돼 있어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고전영화가 재생되는 스크린과 일회용 필름 카메라가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아날로그 경험을 선사한다.

BYC(001460)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아동용 반팔 잠옷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아동용 반팔잠옷세트는 시어서커 면으로 엠보싱처럼 올록볼록한 주름 사이 순환작용으로 통기성과 신축성이 좋고,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땀으로 인해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고 가볍다.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어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세탁이 편하고 다림질이 필요 없어 관리하기 쉬운 소재다.

여아 제품은 경쾌한 레드 컬러에 체크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네크 라인을 레이스로 꾸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남아 제품은 단정한 느낌의 네이비 컬러에 사각 패턴체크무늬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하게 제작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파이핑과 양사이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제품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

팬티라이너는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되는 만큼, 얇고 가벼운 착용감이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는 중앙 흡수층을 제외한 커버(에어홀 코튼커버)의 두께가 1㎜ 정도로 얇지만 화이트 라이너만의 시크릿 존을 활용해 흡수속도가 빠른 게 특징이다.

젝시믹스는 유한킴벌리와의 협업제품 '젝시믹스X화이트 팬티라이너'를 출시한다. © 젝시믹스


들뜸없이 완벽하게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요가복, 레깅스 등 기능성 웨어를 입을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면화협회에서 발행하는 '순면마크'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MCM이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손잡고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기대되는 신발을 공개한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크록스(Crocs, Inc.)와 함께 클래식 클로그를 MCM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한정판 에디션을 론칭했다. 이번 한정판은 대담한 컬러웨이와 MCM의 아이덴티티가 대변된 독특한 맞춤형 장식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시그니처 슈즈인 '클로그'에 MCM을 상징하는 장식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으며, 블랙과 옐로우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두 스타일 모두 기존 크록스의 청키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면서도 MCM의 스타일이 반영된 점이 돋보인다. 블랙 컬러에는 MCM 비세토스 모노그램 디테일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탈부착 가능한 MCM의 시그니처 비세토스 모노그램 벨트백을 발등 부분에 결합했으며, 뒤축에도 비세토스 모노그램과 스터드 장식을 적용해 시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일상생활을 편히 할 수 있도록 힐 스트랩에 메쉬 소재를 덧대 통기성을 높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24K 골드 도금 지비츠™참(Jibbitz™ charn)을 구성해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도록 했다.

불독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옐로우 컬러는 네온빛이 감도는 산뜻한 색상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품 전체에는 불독의 검은색 얼룩 무늬를 표현했고, 힐 스트랩에는 도그 칼라가 연상되는 실버 컬러 장식을 더했다. 신발 뒤축에 박힌 스터드와 지비츠 참도 실버 컬러로 매치했다. MCM 크록스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MCM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되며, 추후 일부 MCM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STOKKE)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JETKIDS)'와 유아 에어매트 '클라우드 슬리퍼(Cloud Sleeper)'로 구성된 아웃도어 패키지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출시한다.

젯키즈는 프리미엄 유아 캐리어이자 좌석 침대, 승용 완구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장난감, 옷, 세면도구 등 유아용품을 최대 20L까지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슬리핑 키트를 활용해 좌석과 매트리스를 연결하면 아늑한 침대로 변신한다. 최대 35kg의 아이까지 탈 수 있는 승용 완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충격을 흡수하는 360도 회전 바퀴가 장착돼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고, 본체에 달린 스트랩을 이용해 안전하게 끌어줄 수 있다.

공기주입식 여행용 유아 에어 매트 클라우드 슬리퍼는 젯키즈에 수납 가능해 유아 캐리어와 유아 매트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클라우드 슬리퍼는 별도의 부품 없이 본체에 부착된 일체형 펌프로 1분 내에 공기 주입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아이를 위한 휴식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매트 커버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편안한 에어 메쉬 소재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 커버는 분리해 별도 세탁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폴딩카트와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 로 구성됐다. 편리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폴딩카트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장바구니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는 45L 대용량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으로 최대 25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각종 피크닉 및 캠핑 용품, 식자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외관은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를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칭따오의 대표 캐릭터 따오, 2022 캠페인 슬로건 '오 마이 펀!(Oh, my fun!)' 등 브랜드의 매력이 가득 담긴 커스텀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나만의 카트로 꾸밀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접혀 있는 카트 양쪽의 잠금고리를 풀고 본체를 펼친 후 바닥판을 내려주면 넉넉한 용량의 적재 공간이 완성된다. 손잡이는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최근 불고 있는 '헬스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의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헬스테리어(Heath + Interior)' 트렌드를 반영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신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7월부터 세라젬 자사 직영몰 등에서 2000대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도 진행 예정이다.

세라젬은 최근 불고 있는 '헬스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4의 '카멜 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 © 세라젬


세라젬 V4 카멜 브라운 에디션은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제품과 함께 배치할 경우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차분하고 따뜻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 V4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 온열 등 핵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척추 부위를 최대 65℃까지 집중 온열해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높여준다.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선택하면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모드'를 비롯해 17가지의 특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척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쿠첸이 2.1 초고압 기술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121 밥솥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쿠첸이 기존 '121 밥솥'을 통해 선보인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해 최상의 밥맛을 구현했으며 심플한 전면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밥솥이다.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2.1 초고압 기술은 취사 온도를 121도까지 끌어올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증가시킨다. 이에 잡곡 속까지 빠르게 골고루 익혀 잡곡밥도 백미밥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121 밥솥'의 유려한 곡선에 절제미를 더해 인테리어에 잘 녹아드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함을 강조한 외관에 단정한 감성을 담은 네이처 화이트 컬러로 출시돼 모던한 주방 분위기 연출에 도움을 준다.

밥솥 전면부 디스플레이에도 변화를 줘 심플한 감성을 더했다. 취사 상태와 각종 메뉴를 직관적으로 표기하면서도 밥솥의 굴곡진 부분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깔끔한 외관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활용도 높은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혼합잡곡, 현미100, 건강콩밥, 샐러드잡곡를 비롯한 잡곡 특화 메뉴와 찰진백미, 고슬백미처럼 세분화된 백미 메뉴, 냉동보관밥 메뉴 등을 갖춰 원하는 밥을 손쉽게 취사할 수 있다. 또한 절전 모드, 자동 세척, 패킹 교체, 세척 알림, 예약 취사 등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1~3단계로 설정 가능한 불림 기능과 뜸 기능도 갖췄다. 불림 기능을 통해서는 단단한 잡곡도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취사할 수 있고, 뜸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구수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가 국내 호텔 최초로 '야핏 사이클' 체험존을 연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에 야핏 전용 사이클 2대를 설치하고 운동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함께 구성했다. 건강 관리의 재미를 공유하고 인증하고 싶어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에 발맞춰 색다른 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야핏 사이클은 전용 앱이 깔린 태블릿 PC와 연동된 기기를 이용해 전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홈트를 즐기고, 다른 사람들과 가상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별도의 이용권 구매가 필요한 홈트 서비스지만 호텔 투숙 시에는 체험존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이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한 여름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는 환경보호와 동물보호를 위해 꾸준한 관심과 실천을 해온 기업으로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와 함께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Green Summer with Vilebrequin)' 패키지를 선보이며 친환경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그린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수영복 브랜드와의 협업에 걸맞게 서울신라호텔의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이용 혜택과 친환경 캠페인 동참의 의미를 담아 빌보콰 브랜드가 각인된 친환경 칫솔치약세트, 서울신라호텔 브랜드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특히 친환경 칫솔치약세트는 일회용 어메니티 사용에 따른 플라스틱 줄이기에 일조하고,

착한 텀블러로 불리는 '미르 텀블러' 구입 금액의 일부는 저개발국가의 수질 개선 및 위생 교육 등에 기부돼 더욱 의미가 깊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빌보콰 친환경 칫솔치약세트 (1개) △빌보콰 비치타월 (1개) △신라 텀블러 (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상품은 7월1일부터 8월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한층 더 뜨거워진 여름을 맞아 썸머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

'썸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함께 어반 이스케이프,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어반 이스케이프는 자쿠지, 키즈풀 등을 갖추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욱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혜택을 더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한층 더 뜨거워진 여름을 맞아 썸머 패키지 3종을 제안한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썸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대상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 숙박, 어반 이스케이프, 그리고 더 킹스 조식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풀 하우스 테라스의 썸머 패밀리 세트(마르게리타 피자, 감자튀김, 골드러쉬 수제맥주 2잔, 에이드 1잔)를 더해 즐길 거리로 가득 찬 가족 호캉스를 선사한다.

'썸머 브리즈(Summer Breeze)'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숙박과 더 킹스 조식,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남산과 도심의 환상적인 전경이 어우러진 파노라믹 뷰와 함께 애프터눈티 및 해피아워를 18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썸머 패키지 3종은 7월1일부터 오는 8월28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별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전히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기가 망설여지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시즌2'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지난해 선보여 신혼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출시한 것으로, 로맨틱한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어 줄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먼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객실이 포함돼 있으며, 체크인 첫날에는 프랑스 샴페인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1병과 마카롱 및 초콜릿 세트를 제공해 달콤한 맛과 기분까지 더해준다.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1회 이용 혜택도 제공해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조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낭만적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눈앞에 펼치지는 바다 풍광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며,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감성 가득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주차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3박 투숙 시에는 객실 내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4박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를 1회 제공한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하기에서 대구 메리어트 호텔 패키지를 오는 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원하는 호캉스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휴가 기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룸 온리 패키지부터 여유로운 호캉스 패키지, 액티비티 호캉스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여유로운 호캉스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 수영장과 사우나 2인 입장권, '자연을 들이집' 세트이 기본 제공된다. '자연을 들이집'은 친환경 비건 자상한 농부 설거지 비누, 그대로 천연 수세미, 대추나무 수저 젓가락 세트, 해초를 엮어 만든 테이블 매트로 이루어진 선물세트다.

액티비티 호캉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과 수영장과 사우나 2인 입장권, 대구 아쿠아리움 입장권 2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대구 아쿠아리움은 물 위를 걸으며 수조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대구 바다 구름다리', 돔 형태의 파노라마 수조인 '천장 수조', 화려한 조명과 거울이 있는 '바다 미로 수조' 등이 있는 대구 최대 아쿠아리움이다.

이 밖에도 이번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을 이용할 수 있는 룸 온리 패키지와 숙박없이 이스트 게이트 중식당 바우처와 수영장, 사우나 이용권 2매로 구성된 비 숙박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7월2일부터 5일까지 카카오 쇼핑하기 내 톡딜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