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마트·신세계백화점·이마트24·인터파크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6.23 15:39:40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초보 골퍼의 '필드 울렁증'을 해소시켜 줄 신상 골프공을 출시한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해 MZ세대의 유입과 함께 코로나 특수를 거치며 국내 골프 인구가 사상 최대치인 564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골프 인구 중 입문자 비율이 늘어나면서 초보자를 위한 기능에 집중한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가 초보 골퍼의 '필드 울렁증'을 해소시켜 줄 신상 골프공을 출시한다. © 롯데쇼핑


이에 롯데마트는 골프 입문자가 필드에서 방향과 비거리를 잡도록 도와주는 '엑스바이트 골프공'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롯데마트의 새로운 스포츠용품 자체브랜드(PB)인 '엑스바이트(X-VITE)' 시리즈의 첫 출시작으로, 연습했던 실력이 필드에서 잘 나오지 않는 초보 골퍼들의 가장 큰 애로 사항인 방향 설정(에이밍)과 비거리 향상에 집중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롯데마트와 '세인트나인 골프공'으로 유명한 넥센이 협업해 개발한 상품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엑스바이트 골프공에는 4.5cm 길이의 삼선 퍼팅라인이 새겨져 있어서 방향 설정(에이밍)을 통한 샷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긴 라인 길이 덕분에 퍼팅라인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어 초심자들의 최대 고민인 퍼팅 정확도를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엑스바이트 골프공은 비거리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피스 초고반발 탄성 코어와 골프공 밸런스 기술을 활용해 일반 골프공에 비해 비거리가 약 20야드 늘어나기 때문에, 비거리가 고민인 초심자와 여성 골퍼들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3일부터 '엑스바이트 골프공(더즌, 12구)' 2종(블루/오렌지)을 동일한 3피스 구조의 유사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는 30일(목)까지 쇼핑과 함께 문화 체험,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기는 '헬로 썸머 이벤트'(Hello Summer Event)를 진행 한다. 

'헬로 썸머 이벤트'는 당일 나들이를 즐기는 이른바 '원데이 쇼핑 트립(One Day Shopping Trip)족'을 겨냥한 시즌 이벤트다. 쇼핑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아트 전시회 및 버블쇼 등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파주 지역의 인기 관광지 및 카페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문화 예술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뮤라섹(MULASEC)과 함께 '유럽 명화 3대 거장전'을 진행한다. 클로드 모네, 구스타브 클림트, 빈센트 반 고흐 등의 유명 화가의 명화 원본과 동일하게 표현한 리터치 작품 15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주말 오후 2시 부터는 분수광장에서 '버블쇼'를 진행해, 가족 및 연인들이 즐겁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동화 같은 분위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S/S(봄여름) 상품의 시즌 오프가 진행돼,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 제주관광공사와 손잡고 제주의 인기 맛집을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중앙행사장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테이스티로드 오브 제주'라는 주제로 베이커블 에그타르트, 제주 함올레 어묵, 우도 땅콩호떡 등 SNS 상에서 유명한 제주 먹거리를 소개한다.

먹거리 외에 제주도를 연상케하는 야자수, 돌하르방, 귤나무 등이 연출돼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이 잠실 월드몰에 체험형 테니스 팝업 스토어 '더 코트(The Court)'를 연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으로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팝업을 열고 테니스 라켓의 글로벌 탑 브랜드인 '윌슨'을 비롯 나이키, 바볼랏, 요넥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테니스는 골프와 더불어 MZ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다. 

국내 테니스 인구는 60만명 수준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테니스'를 검색하면 86만개의 게시물이 검색될 정도며, 상당수가 2030 세대가 공유한 것이다. 테니스의 경우, 골프 대비 도심 접근성이 높은데다,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패션 브랜드와 아이템들이 다양해 젊은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전 세계를 기준으로 보면 테니스 인구는 9천 만명 수준으로 골프 인구보다도 많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골프에 견줄 만큼 MZ세대의 새로운 레저 스포츠로 주목받는 테니스를 테마로 대형 팝업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팝업은 '더 코트(The Court)라는 이름처럼 공간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잠실 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테니스 코트의 컨셉으로 꾸며진 행사 공간은 실제 테니스 코트 대비 1.4배 크기인 357㎡(약108평) 규모로, 국내에서 진행한 테니스 팝업 중 최대 규모다. 오는 27일부터 영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테니스 대회인 윔블던 오픈을 기념해 윔블던의 상징색인 초록, 보라, 하얀색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했다. 

화려한 색감으로 구성된 팝업 행사장인만큼 MZ세대들에게 SNS 인증샷 스팟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 팝업 공간은 상품 판매하는 매장뿐만 아니라 이벤트 공간, 서비스 공간, 고객 휴게 공간 등으로 구분해 테니스를 즐기고 관심있는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장 섹션에서는 유명 테니스 브랜드의 인기 용품, 의류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테니스 동호인 및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라켓으로 꼽히는 윌슨의 블레이드, 클래시 모델의 브리또, 롤랑가로스 등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현재 온, 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구하기 힘든 최고의 인기 라켓들로 오픈런이 예상된다. 또한 테니스룩을 연출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의 테니스 라인의 슈즈, 의류, 액세서리 등과 함께 테니스 패션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인 '테니스보이클럽', '에이프더그레이트'의 캐주얼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팝업에는 테니스 컨셉의 아트워크로 유명한 '노모어베이글스코어'도 참여해 아트워크, 굿즈, 액세서리 등을 전시 및 판매해 차별화된 컨셉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020000)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8층에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면세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오프라인 면세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했다.
 
오에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센스·세럼·크림·클렌징·선케어·팩 등 20여 종의 스킨케어 및 선케어 라인업 전 상품을 판매한다. 

한섬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8층에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의 면세 1호 매장을 오픈했다. © 현대백화점


또한 한섬은 오는 25일 '2023년 S/S(봄/여름)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SYSTEM STUDIOS)'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공개한다.

파리 패션위크는 런던·밀라노·뉴욕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에 지난 2019년 F/W부터 매 시즌마다 참가하고 있다. 이번이 연속 8회째 참가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스템 스튜디오의 2023년 S/S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미국 영화감독 '웨스 앤더슨'의 영화 '로얄 테넌바움'(2002년 작)을 콘셉트로 해, 영화 속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오마주(존경의 표시로 거장의 업적을 인용)한 의류 150종으로 구성된다. 영화의 다채로운 색감을 디자인에 반영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다양한 길이의 스커트 등이 대표적이다.

시스템 스튜디오의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오는 25일 오후 9시에 파리패션위크 공식 사이트에 선보여진 이후 시스템스튜디오 공식 사이트, 공식 SNS채널, 한섬의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시스템 스튜디오는 기존 아시아권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소재 활용 방식으로 파리 현지 패션업계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섬은 2019년 처음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시스템 스튜디오를 선보인 이후 프랑스 백화점인 '쁘렝땅' '라 사마리텐(La Samaritaine)', 캐나다 '허드슨베이',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쎈스' 등 20여 개국 60여 개 패션·유통업체와 홀세일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AK플라자가 6월24일부터 7월10일까지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원주점 등 백화점 전 점에서 여름맞이 정기 세일 및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엔데믹과 함께 모처럼 활기를 되찾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선글라스와 스포츠 브랜드, 골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고객들이 여름 침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알레르망 △슬립앤슬립 △나이스필 등의 침구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등 백화점 전체 식품관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3회에 걸쳐 인기 과일 및 식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특히, 전남 곡성 머스크 멜론과 복숭아 1팩을 최대 44%의 높은 할인가로 선보인다. 

정기 세일과 함께 시즌 오프 행사도 돌입한다.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는 △띠어리 △쟈딕앤볼테르 △클럽모나코 △DKNY 등의 인기 수입 의류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랄프로렌칠드런 △밍크뮤 △블루독 등의 유아동 브랜드의 시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 점별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우선, 분당점에서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골프대전'을 통해 유명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50% 시즌 오프해 판매하며 '알레르망 여름침구 대전'을 통해 차렵 및 인견 이불을 최대 50% 세일해 판매한다. 평택점에서는 'MZ세대 핫 아이템' 및 '여름 베스트 상품전'을 24일부터 진행한다. 

핫 아이템 행사에서는 △타미진 △널디 △리바이스 등 MZ세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을 30% 시즌 오프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30일까지 여름 여성의류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원주점에서는 '한 그루의 힘! 강원도의 힘!'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부 매장에서 '지역에게 도움을! 한정판매 특가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 그루의 힘! 강원도의 힘!'은 강원 산불 피해 지역 기부금 마련을 위해 원주점에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금번 특가상품 행사에서 발생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강원 산불지역 나무심기 활동에 후원되며, 행사는 상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마트24가 반려견 등록 서비스를 오픈하며 '펫 프랜들리(Pet-Friendly) 플랫폼'으로 진화를 시작했다.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이마트24가 이달 23일부터 반려견 등록 서비스 플랫폼 '페오펫'과 손잡고 동물등록 대행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반려견 등록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24 POS(판매시점정보관리)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남긴 연락처로 동물등록 전용 링크(URL 주소)가 전송되고, 해당 링크로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고객이 반려견 사진 등 정보와 배송지만 입력하면 등록이 완료되는 서비스다.

고객이 입력한 반려견 정보는 매일 자정 '페오펫'을 통해 관할구청 동물등록시스템에 정식 등록되며, 등록된 반려동물의 정보가 담긴 페콩칩 외장칩(외장형 무선식별장치)은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배송된다.

반려견 정보 입력 시점에 페콩칩 18개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된 외장칩은 반려동물 외출 시 목줄이나 가슴줄 등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단품은 외장칩만 배송되며, 패키지는 외장칩과 함께 일명 개민증이라 불리는 반려동물등록증과 액자형 인증서가 포함된다.

손오공(066910)은 글로벌 공식 완구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즈 라이트이어 컬렉션은 영화 속 주요 캐릭터와 우주선 XL01, XL15 등을 모티브로 한 총 13종의 피규어 및 작동완구로 구성됐다.

관절 피규어로 버즈를 비롯한 우주 특공대원들과 악당 저그의 시그니처 포즈를 구현할 수 있으며 슈팅 액션 기능의 우주선으로 전투 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별 세분화된 사이즈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 손오공


완구 출시를 기념해 '버즈 얼굴 부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버즈 라이트이어 부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7월15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오리지널 팥빙수(100명)를 증정한다. 버즈 라이트이어 부채는 전국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완구 구매 시 선착순 지급된다.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버즈 라이트이어 스토리 팩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버즈 라이트이어 모바일 영화 티켓(1인 2매)을 증정할 계획이다.

LF(093050)가 선보이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와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2022 고아웃 캠프'에 참가한다.

약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제 13회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캠핑 및 아웃도어 축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프촌, 양양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 라푸마와 킨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 주제로 '탐험'을 선정하고, '도시의 탐험가'를 테마로 꾸민 협업 부스를 운영한다. 협업 부스 현장에서는 캠핑장을 찾는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특색 있는 포토존과 풍성한 경품을 마련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먼저, 웰컴 키트에 포함된 리플릿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하기만 해도 라푸마 멀티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부스 방문, 포토존 촬영, 리플릿 꾸미기, 링 던지기로 구성된 네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선착순으로 라푸마 니삭스, 액세서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보물 지도를 콘셉트로 제작된 리플릿에는 DIY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부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 라푸마와 킨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2인 15팀)으로 접수가 가능한 모닝 플로깅 캠페인도 준비했다.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을 통해 건강과 환경을 함께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함이다. 환경 보호에 동참한 참여 팀에게는 라푸마 티셔츠와 특별 제작된 킨의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대구, 강진, 문경 등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국내여행 활성화, 지역사회 소비진작을 돕고, 파트너사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또한, 이달 23일부터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참여의 일환으로, 행사 최초로 현장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대구, 강진, 문경 등 국내관광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 롯데홈쇼핑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 등 4가지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쳐 릴레이 생방송을 선보인다. 강진, 인천, 고령, 대구, 당진, 문경, 제주 등 지역의 숨은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랜선여행'을 콘셉트로 지역 특산물,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모바일TV 프로그램 '더 힐링 라이브'를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는 '강진책빵' '영랑차' 등 전남 강진의 인기 특산물을 선보인다. 오후 1시 30분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대구 시티투어' 등 인기 여행지부터 '백령도 1박2일' '경북 고령 문화재 여행', 등 숨겨진 여행 명소도 선별해 선보인다. 오후 3시에는 경북 대구의 유명 농장과 협업해 '딸기잼' '딸기청'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대구와 고령을 연계한 체험 상품도 선보인다. 오후 4시에는 '제주 미디어아트 전시회' 등 문화예술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열고, 생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쿠폰 및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7월20일까지 한 달간 판매고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 진행한 '수고했어, 오늘도!' '지금은 충전 중!' 등에 이어 올 들어 3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을 앞두고 '여름을 부탁해!'라는 테마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판매고객 총 136팀을 선정,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각종 아이템과 간식 등을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7월20일까지 카카오톡 '지마켓 비즈니스 채널'을 추가한 뒤, 웰컴메시지 하단의 '톡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양식을 기입 후 제출하면 된다. G마켓과 옥션 판매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4주차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인터파크가 '여름 키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한다.

'여름 키즈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유·아동 시즌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기획됐다. 쇼핑·티켓·도서 카테고리 등 인터파크가 영위하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여름철 인기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아용품 및 아동 도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해 10% 중복 할인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

어린이 뮤지컬 카테고리 혜택으로는 평일 예매, 조기 예매 등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캐치 티니핑, 신비아파트, 시크릿 쥬쥬 등의 인기 어린이 뮤지컬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가 자정 전 주문 상품의 익일배송으로 직매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

11번가는 23일 '슈팅배송' 탭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다. 기존 '쇼킹배송'을 리뉴얼 하면서 빠른 배송을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쏜다는 의미의 '슈팅(shooting)'을 사용해 '슈팅배송'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이게 됐다.

새로 오픈하는 '슈팅배송' 탭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데일리 특가' 상품과 11번가 MD가 추천하는 할인 상품 그리고 각 브랜드와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구독 상품 '우주패스(Universe Pass)' 가입 고객은 '슈팅배송' 상품 구매 시 무료반품 혜택이 적용된다. 11번가는 '슈팅배송' 오픈을 기념해 7월부터 매일 오전 11시 반값딜, SK페이포인트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는 누적된 고객 구매데이터를 분석해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엄선된 상품을 직매입으로 확보했다. 1인 가구를 위한 화장지, 물티슈 등 생활용품부터 간편하게 혼밥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은 물론, 소형 선풍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청소기 등 소형 계절가전과 생활가전,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음향가전 및 다양한 디지털 제품을 '슈팅배송'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가성비 높은 11번가 공동기획브랜드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일부 상품과 최근 오픈한 애플 브랜드관에서 판매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 워치, 애플TV 등 애플 정품까지 '슈팅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4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와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를 점령한 종이의 집 강도단'이라는 콘셉트로 포토존과 SNS 이벤트, 스페셜 맵핑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먼저 야외 매직아일랜드로 나가면 종이의 집을 상징하는 붉은 점프수트 후드에 하회탈을 착용한 강도단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매직캐슬 입구 인근 계단에는 3.5m 높이의 대형 강도가 한 명 앉아있다. 함께 온 친구, 연인과 이색적인 사진은 필수다.

또한 매직아일랜드에는 강도단 캐스트들이 출몰한다.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갑자기 접근할 수 있으니 놀라지 말 것. 강도단 캐스트들을 만나면 투명 포토카드, 4조원 지폐 등의 기념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이외에도 매직아일랜드 벽면 곳곳에는 종이의 집 강도단을 찾는 수배 포스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금, 토, 일 저녁 8시40분경 매직캐슬 라이츠업 전후로 진행되는 '스페셜 맵핑쇼'를 만나볼 수 있다. 종이의 집 컬래버 매직캐슬 맵핑쇼는 오직 롯데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로, 종이의 집 강도단이 매직캐슬을 점령한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매직캐슬 라이츠업 공연이 시작되려 할 때, 갑자기 불이 꺼지고 밧줄을 타고 강도단이 내려와 매직캐슬을 장악해가는 듯한 영상을 연출했다. 이미 수많은 인증샷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롯데월드의 3D 맵핑 기술을 활용해 실제 캐슬이 움직이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킨다. 야외 매직아일랜드 내 '메인브릿지' '오버브릿지 전망대' '오버브릿지'에서 관람 시 더욱 섬세한 음향과 함께 몰입감 있는 맵핑쇼 관람이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