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오늘의 장바구니] 세븐일레븐·롯데면세점·한섬·쿠팡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2.06.20 15:58:02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은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편의점과 디지털금융플랫폼이 결합된 DGB대구은행 금융특화점포 '대구내당역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금융특화점은 차별화된 먹거리로 특화된 세븐일레븐의 미래형 플랫폼 '푸드드림'과 DGB대구은행의 '디지털셀프코너'가 융합된 모델이다. DGB대구은행 디지털셀프코너 20평을 포함해 전체 70평 규모이다.

세븐일레븐은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편의점과 디지털금융플랫폼이 결합된 DGB대구은행 금융특화점포 '대구내당역점'을 오픈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금융특화점포에는 DGB대구은행 디지털키오스크 1대와 ATM 2대를 갖추고 있다. 기존 은행이 운영하는365코너의 부스형태에서 벗어나 밝고 세련된 개방형 공간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디지털키오스크와 ATM을 통해 입출금통장, 체크카드, 행복페이, 카드형OTP를 발급받을 수 있고 각종 제신고 업무 처리와 손바닥 정맥 정보 등록도 가능하며 화상상담 업무를 제외한 24시간 운영으로 상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민들의 휴식과 만남의 장소로 이용 가능한 특화 공간도 갖추고 있다. 점포 내부에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휴게공간인 'DGB ZONE'을 마련하고, 외부에 공유 전동 킥보드 충전서비스가 가능한 '윙스테이션'도 설치했다. 편의점의 다양한 먹거리와 편의서비스, 여기에 디지털 금융플랫폼과 휴게공간을 함께 결합해 쇼핑과 금융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오픈한 금융특화점은 세븐일레븐과 DGB대구은행이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세븐일레븐과 DGB대구은행은 지난 4월 편의점과 은행의 경계를 허문 퓨전형 특화채널 구축에 협력하고 은행 안에 편의점, 편의점 안에 은행이 공존하는 콜라보 매장 오픈 등에 상호 노력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이번 금융특화점 오픈으로 양사는 추가 고객 확보와 비용 절감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연내 금융특화점포를 추가 오픈하고 세븐일레븐 ATM 수수료 무료 제휴를 추진하는 등 협력관계를 지속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내국인 고객의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6월20일부터 8월28일까지 '스플래시 섬머 바캉스'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마크 제이콥스, 끌로에, 발리, 스와로브스키 등 총 30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한 PRE LDF PAY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아이웨어,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품목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차세대 전자여권을 소지한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필요한 코로나 검사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1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2박 숙박권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높아진 환율로 면세품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다이내믹 환율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처음으로 선보인 이 이벤트는 원‧달러 환율과 구매 금액에 따라 LDF PAY를 지급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이 1250원 초과 1300원 이하일 경우 최대 2만원을, 1300원 초과일 때는 최대 3만5000원 상당의 LDF PAY를 지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기준 환율이 1250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더드림' 포인트를 최대 175달러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등 3개 전 점포(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에서 '2022년 해외패션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골든구스, 올세인츠, 지미추, 코치 등 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하와이 무료 여행권(1명, 당첨자 9월 1일 개별 공지)을 증정한다.

또한, 무역센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과 동대문점 방문고객에게는 H선불카드(10만원), 여행 키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내국인 고객 대상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8월23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평생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올 연말까지 오프라인 멤버십 등급을 가장 높은 등급인 '블랙'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등급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중 무역센터점 또는 동대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하거나, 인천공항점 아동 및 식품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 전시회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섬(020000)이 오는 22일부터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SUMMER VIBE IN THE HANDSOME HAUS'를 선보인다.

6월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패션쇼를 포함해 각종 참여형 이벤트와 고객 혜택까지 마련됐다.

한섬이 오는 22일부터 콘셉트 스토어 더한섬하우스 부산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SUMMER VIBE IN THE HANDSOME HAUS'를 선보인다. © 한섬


24일에는 VIP 및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지에서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서머 스타일링 패션쇼를 선보인다. 더한섬하우스 입점 브랜드의 22SS 아이템을 활용해 올 여름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패션쇼를 공개하며, 더한섬하우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 예정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6월24일부터 6월26일까지 진행된다.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미러 벌룬 & 서머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사진을 인화해 소장할 수 있는 해시태그 포토프린트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또한 매장 입구에는 꽝 없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0일 국내 대체불가토큰(NFT) 시장 선두주자인 '메타콩즈'와 손잡고 패션브랜드 맨온더분의 신상품으로 제작한 '웨어러블 NFT'를 선보인다.

'웨어러블(Wearable) NFT'란 캐릭터나 PFP(소셜미디어용 프로필 이미지: Profile Picture)에 입힐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NFT로 제작한 것을 의미한다. 메타콩즈는 PFP NFT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거래량 또한 최대를 기록하고 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옷을 3D 의상 카드 형태로 영구 소장할 수 있고, 메타콩즈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직접 착용 시킬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한정 수량 NFT로 제작한 만큼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뛰어나다.

맨온더분은 주요 고객층이 NFT나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NFT 의상은 맨온더분의 22년 봄·여름 신상 10종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인 네이비 블레이저와 체크 재킷을 비롯해 필드 재킷, 하와이안 프린트 셔츠, 스웻셔츠, 티셔츠 등 제품별로 50개씩 한정 판매된다. 이달 27일부터 메타콩즈 공식 홈페이지 내 콩즈샵(KONGZ SHOP)에서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메타콩즈 코인인 MKC로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맨온더분 웨어러블 NFT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1일부터 26일까지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맨온더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NFT를 증정한다. 또한 26일까지 맨온더분 공식 인스타그램 내 관련 게시글에 맨온더분 웨어러블 NFT 제품 중 가장 갖고 싶은 스타일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NFT를 지급할 예정이다.

24일 금요일부터 26일까지는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PFP NFT를 증정하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래플을 통해 메타콩즈 1종, 지릴라 2종, 베이비콩즈 2종을 증정하는데, 메타콩즈는 맨온더분 NFT를 착용할 수 있는 PFP 고릴라, 지릴라는 돌연변이 고릴라, 베이비콩즈는 메타콩즈의 귀여운 베이비 버전 고릴라다.

생활공작소'가 금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생활필수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생활공작소는 일주일간 진행되는 브랜드위크를 통해 스테디셀러 균일가전을 비롯해 신제품 및 인기 상품 할인, 장바구니 쿠폰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생활용품 20여 종을 균일가에 제공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균일가전에는 습한 여름철 청결한 집안 관리를 돕는 청소용품부터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위생용품, 집밥족을 위한 주방용품 등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생활공작소 인기 상품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한 두피,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줘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샴푸, 트리트먼트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600만 반려가구를 위해 펫 탈취제, 펫 덴탈워터, 펫 타올 등 반려용품을 정가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어린이 칫솔을 포함한 신제품도 최대 4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몰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9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전용관을 통해 핸드워시, 손 소독제, 베이킹소다 등 이벤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생이 오는 30일까지 6가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6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하이생은 하이생, 하이생 혈당밸런스, 하이생 모락, 하이생 닥터귀리 등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 파우치(10매)와 신제품 야채효소(7포)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도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이생은 자사몰 신규 회원가입 고객 100명에게 하이생 주요제품 3종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전용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무료배송 및 더블적립 등의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캐비아(KAVIAR)가 6월20일 압구정에 위치한 46년 전통의 한식의 명가 삼원가든 리뉴얼오픈을 기념하며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을 30% 할인된 기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고기 요리부터 시작해국, 탕과 냉면까지 삼원가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캐비아가 6월20일 압구정에 위치한 46년 전통의 한식의 명가 삼원가든 리뉴얼오픈을 기념하며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캐비아


고기 요리로는 뛰어난 육질과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급 부위에 삼원가든만의 양념 레시피를 더한 스테디셀러인 '양념 갈비 꽃살'과 깔끔 담백한 '등심 소불고기',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서울식 불고기'가 준비돼있다. 또한, 밥 반찬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활용이 다양한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그리고 두툼하고 푸짐한 소갈비와 진한 맛의 국물이 일품인 삼원가든 '갈비곰탕'을 포함한 총 4가지 종류의 국물RMR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깊은 맛의 평양식 육수와 쫄깃한메밀면이 만난 '서울식 물냉면'도 준비돼 있다.

1976년국내 최대 규모의 한식당으로 강남에 오픈한 삼원가든은 약 반 세기 가까이 '강남에서 좋은 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2017년이래 미쉐린 가이드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한식의 명가이다. 삼원가든은 오랜 세월 지켜온 맛과 전통은 그대로 두고,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공간으로 2022년 6월20일 리뉴얼오픈한다.

뉴트리(270870)가 올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뉴트리 X 홈앤쇼핑 텐텐빅쇼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텐텐빅쇼 위크는 뉴트리가 홈앤쇼핑과 최초로 협업해 진행하는 특별한 브랜드 행사로, 뉴트리는

△온라인몰 △TV홈쇼핑 △모바일라이브 등 홈앤쇼핑의 멀티채널을 활용해 △에버콜라겐 △지노마스터 △판도라 다이어트 △이츠코어 등 뉴트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우선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열어 온라인 전용 제품인 인앤업비오틴 업, 타임비오틴 업, 코큐, 블랙 등 에버콜라겐의 인기 제품과 질유산균 지노마스터를 최대 50%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10% + 10% 추가 할인과 최대 10% 적립 등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24일부터 26일에는 홈앤쇼핑 TV홈쇼핑 채널에서 '뉴트리X에버콜라겐 상반기 결산 특집' 생방송이 네 차례 진행된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콜라겐 브랜드로 성장함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홈앤쇼핑 TV홈쇼핑 방송 최다 구성에 20% 적립 혜택을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방침이다.

24일과 26일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 특집 방송으로 52주분 핑크에디션 구매 시 15일분미니 2병을 증정하고, 25일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셀' 특집 방송에서는 12개월분 구매 시 타임비오틴 셀 30포를 추가 증정한다.

TV홈쇼핑 전용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텐텐빅쇼'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3일부터 26일까지 홈앤쇼핑 홈페이지 내 'TV쇼핑' 카테고리에서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과 타임비오틴 셀을 방송 중에만 기본 적립 10% + 10% 추가 적립인 총 20% 적립금 혜택으로 증정한다.

27일 오후 8시부터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팡라이브'를 통해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을 소개하고 라방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자랜드가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7월10일까지 주요 인기 제품을 래플(응모 추첨 판매) 형식으로 할인 판매한다.

앞으로 3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매주 월요일 10시 그 주의 래플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에어조던' '홍천 유리트리트 풀빌라 1박 이용권' 'LG전자 스탠바이미 TV' 등이 준비돼 있으며, 응모 추첨을 통해 약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13일에 시작된 첫번째 래플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로 진행됐고, 전자랜드는 총 3명을 추첨해 약 85%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했다.

래플 응모권은 전자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먼저 모든 전자랜드 회원에게 응모권 1장이 지급되며, 전자랜드 앱 알림 수신 동의 시 2장을 추가 지급한다. 추가로 전자랜드쇼핑몰에서 6월1일부터 30일까지 별도의 행사 상품을 추가 구매하면 구매할 때마다 래플 응모권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랜드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8월19일까지 '명품 수영복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수영복 기획전의 주제는 '비키니 vs 모노키니'다. 브래지어와 브리프로 이루어진 비키니와 달리 모노키니는 원피스처럼 한 벌로 이루어진 수영복이다. 허리나 등 부분을 절개해 비키니와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명품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펜디 △버버리 △자크뮈스 △토템 △생로랑 △발망 등이며,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브랜드 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다. 4%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머스트잇은 코로나 엔데믹 전환으로 적극적인 휴가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기획전을 운영 중이다. 매주 화요일 초특가 할인 상품을 공개하는 '썸머 스페셜 세일'과 바캉스룩을 모은 기획전 '겟 레디 투 인조이 바캉스', 어린이 여름 의류 기획전 '키즈 썸머 웨어'는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한여름 액세서리 기획전 '스테이 쿨 썸머 액세서리'는 8월8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8월9일까지 운영하는 '선샤인 앤 라피아' 기획전에서는 물놀이 아이템을 넣고 다니기 좋은 라탄·라피아 소재 가방과 모자를 최대 45%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30일까지 '온앤더뷰티-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온앤더뷰티는 90여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전용관을 포함해 3천개 이상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이달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준비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매주 수요일마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20일부터는 '시세이도 그룹 기획전'과 '샘플박스 이벤트' 등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오는 30일까지 '온앤더뷰티-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의 '나의 여름 뷰티메이트' 행사는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행사를 진행한 지난 2주간(6/1~15)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으며, 이번 행사의 1주차 테마였던 '베이스메이크업'과 2주차 테마 '워터프루프' 카테고리 매출은 각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롯데온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정품 증정 및 기획 세트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반응이 높게 나타났으며, '입생로랑 엉크르 드 뽀 쿠션'과 '디올 립글로우' 등의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이에,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달 30일까지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위한 새로운 테마를 제안하고, 참여 브랜드 및 혜택을 확대해 행사를 이어간다. 먼저, 시세이도 그룹과 손잡고 시세이도, 나스, 로라 메르시에, 끌레드 뽀 보떼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마이 데일리 뷰티 루틴' 테마에 맞춰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해 필요한 제품과 뷰티 팁(Tip) 등을 소개한다. 더불어 스킨케어, 클렌징, 색조 메이크업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 최대 1만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한 뷰티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 고객 대상으로 '리프레쉬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9일까지 매일 500명을 추첨해 증정하며, 키트는 입생로랑, 프레쉬, 르네휘테르 등 여름 및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향수부터 바디, 헤어 제품 등 15개 샘플로 구성했다. 또한, '뷰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르네휘테르 샴푸 세트'를 증정한다.

11번가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인기 패션 신상품을 일주일 간 특가에 판매하는 '자주 브랜드위크'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남녀 파자마 세트와 언더웨어, 반팔 티셔츠, 원피스 등 자주가 올해 출시한 패션 신상품과 베스트셀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1월 11번가에 공식 입점한 자주는 현재 11번가에서 외출복, 언더웨어/잠옷 등 패션잡화와 침실·욕실·주방용품 등 리빙 카테고리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패션 카테고리의 경우 인기 소재(수피마 코튼, 프렌치 리넨, 시어서커 등)를 활용한 의류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11번가 내 2030세대 여성 고객층에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에는 자주의 패션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 라인들이 참여한다. △흡습, 속건, 통기성, 냉감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한 '자주 에어'(JAJU AIR) △유해한 살충제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면화를 활용하는 '코튼 메이드인 아프리카'(CmiA) 등의 라인을 중심으로 총 5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가 '북큐슈 패키지 여행 상품'을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일본 관광 재개를 기념해 오는 7월 출발하는 특가 상품이다.

후쿠오카, 유후인 등의 북큐슈 인기 여행지를 인솔자와 함께 2박 3일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대 3억원 해외여행자 보험이 패키지 상품에 포함돼 안전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이전과 달리 일본 입국 시 필요한 관광비자 발급을 대신 진행해 편의성을 제고했다. 고객은 PCR 음성 확인서 등의 기본 서류만 준비하면 된다. 제출 서류, 주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패키지 예약 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북큐슈 특가 상품 외에도 동경·오사카 패키지 여행 상품 등을 함께 선보인다. 모두 7월부터 출발 가능한 상품이며 코로나19 이전 가격으로 패키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이 오는 7월3일까지 올해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결산 이벤트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지난해 '2021 연말 뷰티 어워즈'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2022년 상반기에도 쿠팡 고객의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2022 상반기 쿠팡 뷰티 어워즈'를 선정했다. 

올해 상반기 어워즈는 고객과 업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24개 부문에서 42개 카테고리로 시상 부문을 확대 신설했다. 쿠팡은 각 부문의 뷰티 제품들은 다각도로 평가해 베스트, 라이징 스타, 뷰티랩's Pick 제품을 선정했다. 

쿠팡은 1차로 스킨케어 및 맨즈케어 수상 결과를 공개하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주요 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어워즈 수상 제품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AHC 리얼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로션플러스,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는 2차로 메이크업, 향수, 네일케어, 뷰티소품 부문의 수상 결과를 공개해 이들 중 주요 제품을 7월3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글래드 여의도 웨딩(GLAD YEOUIDO WEDDING)' 월드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3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 오픈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월드는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홀 블룸 홀(BLOOM HALL)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신랑 신부 메인 포토존과 신부 대기실, 웨딩홀 전면 미디어 홀, 버진 로드 등 웨딩홀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실제와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를 선보인다. © 글래드호텔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페토에서 글래드 호텔 캐릭터 '글래드맨(gladman)'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여의도 웨딩' 월드 방문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제페토 피드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2022년 6월20일부터 7월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29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제페토 내 글래드맨 계정(아이디: gladhotels)을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여의도 숙박권, 레스토랑 '그리츠' 디너 식사권,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더 세인트 플라워샵(by The Saint)' 꽃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 방문 인증샷을 함께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컴퍼니합이 카카오 쇼핑하기 해외여행 기획전에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과 모드 사톤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과 방콕 모드 사톤 호텔 두 가지로 마련돼 있다. 6월20일부터 26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패키지는 객실 하나 당 최대 성인 2명에 소아 2인까지 총 4인 가족이 투숙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추가 옵션으로는 조식 혹은 조식에 중식이나 석식을 먹는 하프보드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패키지에는 워터파크존, 비치존, 스포츠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장비 이용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40여개의 액티비티 시설이 있는 리조트인 만큼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드 사톤 호텔 패키지는 디럭스 혹은 트윈 룸 중에 선택이 가능하고 조식과 인피니티풀 수영장 2인 무료 이용권이 추가 제공된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